•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J3 클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단체사진방 클럽 2분기 정기산행
젊은미소(조성민) 추천 0 조회 357 26.06.22 10:0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10:45

    첫댓글 대장님
    먼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6.06.23 08:43

    첫 정기산행이라 신경이 많이 쓰였지만
    모두의 관심속에 안전하게 마무리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26.06.22 11:29

    대장님
    여러가지 신경쓰시고 진행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수도권지부의 넘치는 배려 덕분에 너무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26.06.23 08:45

    사임당님이 영남권에서 일당백의 산행을 하셨고
    내내 나름 많은시간을 함께한것 같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운 강북오산 이였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26.06.22 11:34

    우와~
    빠른소식 감사합니다.
    이렇게 화려할수가ㅎ
    전국에 선남선녀들이 한자리에서 멋진플래카드까지 펼치고 단샷
    최고입니다~
    수도권 지부장님 한건 제데로 하셨네~~^^
    멀리까지 와주신 분돌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3 08:47

    수도권에서 모두 합심하여 최고의 산행을 할수 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지방에서 참석한 우리는 조금은 미안함을 느꼈습니다.
    하이디님도 멋진산행 하셨네요.
    감사 합니다.

  • 26.06.22 14:46

    단체사진이 멋집니다

  • 작성자 26.06.23 08:49

    지부장님 이번에 신경많이 쓰이고 조금 힘드셨죠
    많이 챙겨주고 도와준 정기산행 무사히 안전하게 마칠수 있게해준 지부님들과 랑카님 골짝 지부장님
    감사드립니다.

  • 26.06.25 05:42

    단체사진 잘봤습니다
    클럽정기산행으로 강북5산 공지 후
    주관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인사드립니다
    인사가 늦었습니다
    송구합니다

  • 작성자 26.06.25 08:42

    대대로 대장님이 함께진행하면서 많은사진 남겨주심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분기별 이어지는 정기산행에도 관심부탁 드리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지맥 마무리 잘하시고 졸업때 뵙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