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예프넨〃 동영상 예프넨 베기 2744 토벌전 로카고스,체리아,라이코스
떼뎃 추천 0 조회 816 26.06.06 16:15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9:25

    첫댓글 감사히 잘 봤습니다. 혹시 마스터리는 어떻게 찍으셨을까요??

  • 작성자 26.06.06 20:27

  • 작성자 26.06.06 20:30

    1. 이미 맥뎀500만이라 추뎀20% 받기 위해서(적마는 공증이라 맥뎀 막히면 의미없음)
    2. 저는 재분배상 sp가 16500정도 되고, 갑옷sp14900 / 심화룬sp 5개 / 의지비약 sp6000 / 클럽효과 sp 10%
    3. 평타는 마우스클릭 스킬은 키보드 씁니다 아무것도 지정 안합니다 스킬은 전부다 키보드로 누릅니다

  • 26.06.07 01:27

    아직도 중딜감는 0프로 이신거 맞죠??? 그리고 sp재분 하려면 혹시 참고 할만한게 있을까요..??

  • 작성자 26.06.07 01:28

    중딜 아직0%입니다 재분배는 3년전에 쓴거라 어질180재분이라 비추입니다...

  • 26.06.07 01:34

    @떼뎃 재분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제가 이클칭호아니고 뎀증칭호기준 엑연 콤보치면 480만?대략 500만 나오는 것 같은데 체리아 로카 칠만할까요??마방도 아직 맥스도아니고 sp쉴드도 아직안쓰고있는데 떼뎃님처럼 sp쉴드 굴러지면 진짜 든든하겠네요ㅠㅜㅜ

  • 작성자 26.06.07 01:35

    @모로로롯 sp실드 없으면 즉사기 회피 or 광폭화 한대버티기 안되서 빡세긴할겁니다...

  • 26.06.07 01:37

    @떼뎃 우선 sp 그냥 광폭때 한대버티기 용으로라도 쓰는게 좋을까요?? 체리아 광폭이면 그냥 한방에 가더라구요ㅠ

  • 작성자 26.06.07 01:39

    @모로로롯 넹 실드 그 용도로 쓰시는게 좋아요 저도 실드 터져도 쓰는거라

  • 26.06.07 01:40

    @떼뎃 넵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 26.06.08 11:09

    떼뎃님 혹시 시에나에 sp작은 따로안하신거죠?? 제가 마을 기본sp가 52000인데 아직 클럽sp효과 안받고있는상태긴한데 여기서 비약먹고 클럽sp효과 받으면 더챙길게 없는거맞나요??

  • 작성자 26.06.08 13:29

    넹 시에나sp없긴한데, 있으면 행복할듯요

  • 26.06.13 21:29

    연 액스가 더 빠른가요 ? 전 무딜파이크로 잡고있는데

  • 작성자 26.06.13 22:08

    파이크가 더 좋아요 콤보액스쓰면 안아프니 쓸뿐...

  • 26.06.13 23:29

    @떼뎃 아하 근데 스펙이 로카랑 체리아 말고는 무딜로하셔도 잘버티실거같은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