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추석맞이 사랑 나누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는 지난 9월 9일(월)
군포시 자원봉사센터 4층 강당에서 "추석맞이 사랑 나누기" 나눔을 전개했다.
군포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경기도자원봉사 지원사업으로 "2024년 추석맞이 온기나눔 '이웃에게 전하는 정!그리고 전' 나눔을 진행했다.
협력 참여단체는 다음과 같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 군포시새마을부녀회,더플러스봉사단, 율목자원봉사단,한국여성지도자연합,희망봉사단,군포산업진흥원 봉사원 50여명이 참여했다.
하루 전날 재료를 준비하고 당일날 봉사자가 사랑과 정성을 가득담아 전을 부치고 포장한 전과 군포지구협의회가 준비한 송편, 식탁김 은 군포시 관내 반찬결연 80세대 취약계층 20세대 봉사원이 전달했다.
이밖에도 군포시 지역아동센터협회에 포장한 전을 전달했다.
군포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하은호 군포시장)는 추석맞이 온기나눔 전 부치기 나눔에 참여해준 봉사단체에 무한한 감사와 격려를 표하며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계셔서 힘이납니다 "라고 말했다.
군포시시의회 김귀근 의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나눔' 을 실천하는 자원봉사 여러분이 있기에 살맛 나는 군포,살기좋은 군포시를 위해 시의회 의정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과 마창재 과장이 방문 "추석맞이 사랑 나누기" 에 봉사중인 문성제 회장과 봉사원을 격려하며 과일쥬스 드링크를 준비해왔다.
군포시자원봉사센터(곽윤갑센터장)사무국장이춘도를 비롯하여 관계자 여러분과 동참해주신 협력단체 봉사자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첫댓글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봉사원 여러분 군포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석맞이 사랑 나누기" 행사로 전을 부쳐 음식과 함께 나눔을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넉넉한 추석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