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본가칼국수 리뷰에 댓글로 달려고 하다가 글이 길어져서 안올라가서 글 새로 씁니다.
제가 평생에 갔었던 식당중에 제일제일 맛이 없었고 매니져인지 사장인지 비지니스를 어떻게 하는지 아예 모르시는것 같아서요. 떡볶이,칼국수, 돈까스 시켰는데 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 떡에 간이 하나도 안베이고 떡은 허연 떡맛밖에 안났어요. 배고파서 애들이랑 그냥 먹었어요.
돈까스가 나왔는데 소스 따로 달라고 했어서 돈까스에 소스가 없었기에 보였지 아님 몰랐었을 상황의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돈까스 고기위에 튀김옷이 다 떨어져서 조각난 튀김옷을 덮어놨더라구요. 그나마도 3/1의 튀김옷은 없어서 못덮어놨는데 그 부위에 허연 돼지고기 위에 기름이 시커멓게 다 덮여져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이 정도면 이건 버리고 다시 만들어서 손님에게 줘야겠다싶은 상태였어요. 서버에게 이 돈까스가 잘못 튀겨진것 같다니까 뭐가 잘못됐냐고 원래 이렇다고 하시면서 마지못해 다시 해준다기에 원래 이런거면 다시 튀기지 말라고 했어요.
칼국수가 나왔는데 애들이 한줄먹더니 밀가루맛이 너무 많이 난다고 안먹겠다고 해서 제가 먹어봤더니 덜익은건 말할것도 없고 그냥 밀가루맛밖에 안나더라구요. 국물도 너무 맛이없고 그냥 밀가루맛에 조개 몇개 넣는정도. 사진에는 빨간국물이어서 물어봤더니 다대기는 없고 간장소스 준다고 섞어 보라고해서 돈까스도 컴플레인 했기에 알았다고 달라고했어요. 가져왔는데 보니까 만두 소스더라구요. 그래도 더이상은 진상같을것같아서 국물에 넣었는데 맛은 상상에 맡길게요. 더 이상은 살릴수가 없고 애들이 나가자고 안먹겠다고 해서 영수증달라고했어요.
틴아이들 식당에서컴플레인 하는걸 너무 싫어하고 루드하다고생각하는데 애들도 여기는 너무하다고 애들도 화가났었어요.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서 칼국수 처음에 맛본 각자 한줄씩, 그것도 한줄도 못먹었죠. 영수증에 떡볶이, 칼국수, 돈까스 다 차지했더라구요. 서버에게 돈까스는 왜 차지하냐고 하니까 지금튀기고 있다고 당당하게 말씀하시기에, 제가 처음에 돈까스 컴플레인할때 뭐가 문제인지모르고 원래 그렇다고하셔서 원래 그런거면 이런거 안먹을거니 튀기지 말라고 분명히 말씀드렸다고 하니 알았어요 빼드릴게요하면서 사장인지 매니져인지 한테 얘기 하더라구요. 그 남자가 뭐가 문제냐고해서 맛이 너무없고 밀가루맛밖에 안나고 돈까스도 잘못됐다하니 그냥 쳐다만 보더라구요.
계산하면서 배고픈애들 데리고 주말 저녁에 30분을 운전하고와서 밥을 못먹고 나가는데 제가 먹지도 못한 칼국수까지 풀푸라이스로 내고 가야하니 팁은 못드리겠다하고 계산했어요. 떡볶이도 너무 맛이 없었지만 1/3 은 먹었기에 당연히 계산해야하눈건 맞죠. 돈까스값까지 올리고 칼국수도 일불한장 빼주지도 않고. 제가 이 미국땅에서 먹은 식당중 최악의 맛과 서비스였습니다.
이 식당 관계자는 아직 연습수준에 있는 음식으로손님에게 비싸게 받으면서 이렇게 비지니스를 하는게 맞는거에요?
아직 오픈준비가 안됐어요.고등학생아이가 집에서 유튜브보고 만들어도 이것보다는 맛있어요.
명동칼국수정도는 아니어도 칼국수 전문점이라 기대하고 갔었는데 정말정말 실망, 아니 화가 너무 났었고 제 주말 저녁을 정말 더럽게 만들어 주셨어요. 애들과 저는 집에 와서 급하게 고기구워서 대충 먹었네요.
음식의 퀄리티가 절대 한국사람이 만든게 아니에요. 칼국수면은 아무리 손칼국수라해도 두께도 길이도 너무 엉망이고 밀가루 반죽부터가 아예 잘못됐어요.
저야 다시는 안가지만 다른분들 제글 잘 참고하시고 가세요.
제 외식인생 통틀어 한구음식, 외국음식할것었이 제일 맛없었던 식당입니다. 어지간하면 돈 아까워서 먹고 아님 싸오는데 그냥 버려야하는 정도의 퀄리티와 맛이었어요.
먹지못할 음식을 풀프라이스로 다 받으신 본가 칼국수!
첫댓글 에고 고생하셨네요 안가야겠군요....
정말로 기분 나빴겠네요… 참고하고 안가야겠네요
실수 인정 안하는 주인들 보면 정말 비즈니스 마인드가 아예 엉망인것 같아요. ㅜㅜ
그 베가스 유튜버는 커미션 먹구 하는것겉아요 항상느끼지만 .. 진실성이 없어요
자 말씀하시는거면.. 커미션은 받은적 없습니다. 진실성 있는 방송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가스준 그게 아니라면 .. 죄송해요
하지만 베가스 너무 좁고 더들 준님부부 영상 신뢰하고 많이 보는데 좀더 신중하고 진즁한 방송 부턱드려요 .. 그동언 사실 공감 할수 없는 영성들 적지않았어어요 ..
화이팅 하세요 ~
저도 한번 갔다가 실망실망.. 공짜로 줘도 안갈껍니다.
저도 갔다가 헉 하고 나왔어요
베가스준 유튜브에서 극찬을 하던데요
이상하네? 유튜버는 오픈한 가계 소개 한것뿐이고
식사후 판단은 각자몫인거 아닌가?
좋아서 또가는 사람도 있고
안가는 사람 또한 본인들 판단인데
왜? 유튜버 탓을하지?
저또한 유튜브 보고 다녀와서
다시 안간다고 생각한 사람 이지만
그게 유뷰버 문제는 아니지 않나요?
2222 공감합니다. 화살을 엉뚱한 곳으로 돌리는 분들이 계시네요.
혹시라도 제 영상 보고 가신거였다면 기분 나쁨 경험에 제가 일조 했을수도 있으니 사죄드립니다. 앞으로는 좀더 정확한 정보로 영상을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준님 영상을 안봤어도 오픈 소식 듣고는 갔을거예요
전혀 죄송하거나 사죄? 하실 이유 없습니다
어떤이들의 부정적인 판단이 참고는 할수 있지만
정답은 아닐수 있거든요
판단과 선택은 각자몫입니다
오너 분은 비즈니스 힘들고 신중하게 오픈하셨을텐데 작은소동을 앞으로 좋은 기회로 이용하셨음 좋겠네요
본 칼국수 화이팅 하시고 저도 다시한번 방문 하겠습니다. 다시마쌈 꽁보리밥 별미였어요~
도대체 영상 내용이 어떻길래 그런가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영상을 못 찾겠네요. 지우신건지.. 암튼 저도 베가스준님이 사과하실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람 입맛이 다 다른건데 내가 먹어보고 입맛에 안 맞는다고 맛있다고 한 사람을 욕한다면 그 욕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죠. 저 사람은 맛있댔는데 내입엔 맛없네하고 다음부터 안가면 그만인것을 굳이 그렇게...저는 이해가 안가네요.
암튼 저는 본가칼국수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가본적도 없지만 이 소동으로 저같은 사람에게도 본가칼국수의 존재와 그 이름을 강렬하게 각인시켰으니 본가칼국수 사장님은 광고효과는 독톡히 보신것 같아요 😂 노이즈 마케팅도 엄연한 마케팅이니 윗분 말씀처럼 이 일을 기회삼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원글인데 음식과 서비스에대한글을 올렸는데 유튜버에대한 인신공격은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각자의 입맛이 다를수있기때문에 뭐라할문제는 아니라고봅니다. 대신 시청하는 사람들이 유튜버님들도 각자 좀 양심적으로 평가해주셨음 하는 바램도 있으실거에요.
본문에도 썼듯이 아직 준비안된 음식상태로 오픈하신것같은데 앞으로는 음식에 신경쓰시고 저같은 손님이 더이상 안나오게 하시면 좋겠네요
베가스에서 먹기힘든 칼국수와 수제비를 파시는 본가칼국수의 의견이 분분하니 더 가보고 싶네요.
요즘 경기도 안좋은데 베가스의 식당주님들 힘내세요!
똑같은 경험이라 내가 쓴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