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성 어르신께
안녕하세요.
전두환 대통령님은 great leader였습니다. 북괴편에서는 전 대통령님이 무척이나 힘드록 까다로운 존재였습니다. 그말은 정치를 잘했다는것입니다.
지금의 풍조는 잘못된것입니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님을 미워하고 증오하는 경향이 있고 독재자라 말하고 잇습니다.
이박사님이 만든 한미동맹과 한미상호방위조약, 방공, 박대통령님이 만든 경제개발과 중공업화, 전 대통령님이 만든 경제성장과 평화적 정권교체의 선례를 깡그리 무시하고 있습니다.
마치 좋은점은 다 싹 무시하고 모른척하고 오직 0.00001%의 ㄴ쁜점만 찾아내서 현미경처럼 분석하고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독재자라 말하는 자들은 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독재와 인간백정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는것인지요?
그것은 그들이 위선자이고 두얼굴이며 이중잣대를 들이밀고 있다는것입니다.
거창양민학살에서 국군은 500명의 양민을 죽였고 미군이 노근리에서 500명을 죽였다면
북괴군이 죽인 양민은 100만이 넘어갑니다. 납치, 학살, 국군포로 및 6.25 원죄에 의한 기습적 야비하고 비열하며교활한 침략과 국군ㅁㅊ 남한국민의 히생입니다.
북괴는 5만 국국포로롤 잡아두고 그 자녀들을 학살 및 탄아한것에 대해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그 책임이란 김일성 가문이 없어져야만 하는 일입니다.
이세벨과 아달랴 가문이 없어졋듯이 아말렉이 없어졋듯이 이땅에서 김일성의 핏줄은 없어져야만 합니다.
5.18에 대해서 전라도와 광주는 거품을 물고 있습니다.
진짜로 경상도가 전라도 씨를 말리려햇다면 150명의 죽음이 아니라 70만 광주시민을 다 죽엿여야 하지 않습니까? 왜 150명만 죽엇다는것이니까? 씨를 말리려 햇는데
그런 말은 누가 만들어낸것인가요? 전라도 70%를 죽이려왓다, 임산부의 배글 갈랏다, 여고생을 강간햇다. 전라도 씨를 말리려한다.
이말들은 누가 왜 만들어냇고 무슨 목적으로 햇을까요?
강명도의 평양은 망명을꿈꾼다에 보면 친구가 밤새 오줌누러 갈틈도 엇이 잠도 못자고 삐라를 만듭니다.
왜 그들은 밤새 삐라를 만들었고 그걸 광주에 왜 뿌렷을까요?
82명의 광주시민들은 등뒤에서 칼빈총을 맞고 죽었습니다. 왜 정면에서 m16이 아닌 등뒤에서 칼빈총을 맞앗을까요?
북괴는 날마다 저녁마다 남한계엄군이 여자를 잡아 강간하고 대검을 여성의 질속으로 찔러넣어서 여자가 몸부림치며 죽어가는것을 생방송햇습니다.
그러면서 짐승만도 못한 계엄군 남조선군대 ㄱ전두환이라고 욕햇습니다. 그러면 그러한 비디오는 북괴가 어디서 어떻게 구햇을까요? 그것은 남조선 게엄군이 햇을까요? 아니면 북괴군이 햇을까요?
42개의 무기고는 어케 4시간만에 다 털렷을까요? 일반인들은 무기고가 어디 잇는지도 모르는데요
군대에서느 명령권이 없으면 명령을 하지 못합니다. 전두환 대통령이 실권자엿으므로 총을 쏘라고 명령햇다는건 궁예의 관심법을 빱치는것입니다.
한국인에 흔한 괘심쬐르 건것이고 관심법을 한것입니다. 이것은 촛불과 탄핵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낫습니다.
또 광부병사태와 손석희의 jtbc에서도 여지엇이 드러낫습니다.
전롸도는 김대중이란 악령에 씌어잇습니다. 민주당일나 악령에도 씌여있습니다.
북괴와 같은 동족이며 평양출신이라는 깅일성은 북한에 살아잇는 지옥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자와 그의 후손들이 보여준 지옥은 지금도 진행형입니다.
전두환 대통령님을 독재자라 욕하는 자들은 왜 북괴와 독재자들의 살륙과 학살 및 정치수용소에 대해서는 말하지 안을까요? 그래서 그들은 위선자이고 가증스러운 자들입니다.
전 대통령이 기업들로부터 수천억워늘 받앗다해도 그건 죄가 아닙니다. 그돈은 다 뿌렷고 나누어 주었습니다.
또 수조를 받앗다해도 죄가 아닙니다.
진짜 죄는 제갈대중이 드러난것만 5억달러, 실제로는 유로화를 15-21억달러를 북괴에 주어서 핵무장과 미사일을 만들게 한것입니다.
또 노무현과 합치면 11조를 적한테 퍼주엇고, 주적에 대한 긴장감을 없애버렷습니다.
이거이 진짜 죄입니다.
전두환 대통령님이 북괴한테 돈을 퍼준것은 없기때문입니다.
제갈대중 이자는 제수씨와 제갈성조 시아주버니 의 불륜속에서 태어낫으며
여려번 성을 갈며 살아와습니다. 그리고 핏줄은 상관없는 김운식의 아들이 되엇습니다.
그자는 살이 거짓말이엇으며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해댓습니다.
그가 한 최대의 거짓말은 자기는 태어나서 거짓말을 한적이 한번도 없다는것일것입니다. 약속은 못지켯어도 거짓말은 한적이 없다? 술은 마시고 운저햇어도 음주운저은 아니다?
한번은 그는 파출부 여성을 강간햇다합니다. 그 어린 여자가 울고 또 그 작은 아버지가 와서 난리를 피자 그의 첫 아내였던 차용수는 스스로 목숨을 끊엇다합니다.
그것을 그자는 약물중독으로 죽엇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또 계운제의 아내를 가로채고는 처녀와 결혼햇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제갈대중은 전라도를 이용했고 써먹엇으며 전라도는 속는줄도 모르고 그자한테 충성하고 같은 지역이란 이유로 그 악마같은 자를 섬기고 지지하고 표를 몰아주었습니다.
비극이자 현실입니다.
평양 통전부 지하 비밀 캐비넷이 열리는날 , 우리는 놀라운 사실들을 발견할것입니다.
제갈대중의 비밀과 공화국에 대한 충성들 및 남한에 포진햇던 스파이들의 리스트들이 다 드러날것입니다.
어떤 국정원장은 북한에 남겨진 가족을 죽이게다는 협박에 못이겨 북괴에 충성했다고 합니다.
홍준표님이 후보가 되길 바랫는데 너무 허탈햇습니다.
우익 궤멸을 앞장서고 5명이나 죽이고 200명을 감옥에 보낸 윤석열은 문재앙의 개로 보고 잇습니다.
막판에 몰리면 이자한테 어절수 없이 찍겟지만 정말 그자한테는 치가 떨립니다.
꼭 짜고 치는 고스톱으로 보입니다. 그자와 민주장의 갈등이.
안철수는 단일화하지 않을것같습니다.
그자는 문재앙을 위해 사퇴햇엇고 2017년에는 우익표를 갈라먹었습니다.
이번에도 그자는 우익표를 갈라먹을듯합니다.
정권교체 60% 유지 40%가 나옴에도 윤과 이가 박빙이라는건 남한의 국민성이 탄핵과 촛불에서 보듯이 타락햇기때문이겟지요
남한의 국민성도 정말 마니 타락했습니다.
그런 환경속에서 거짓말도 선전선동도 모략도 탄핵도 촛불도 붉은악마도 광우병사탣고 가능한것이니다.
남한국민성의 썩어빠지고 부패함의 클라이막스를 보여주는건 세월호일것입니다.
배가 위험한줄 알면서도 경고가 잇엇음에도 돈벌이를 위해 무거운 짐을 두배나 싣고 조타기도 고쳐주지 않고
사고당일 술에 취해 제일먼저 도망간 이준석
한쪽구석에서 울기만 한 박한결
제일먼저 지하의 선원들을 불러낸뒤 도망가버린 선원들
배안에 잇으라고 15회이상 방송하여 탈출을 결정적으로 주저않힌 강헤성
이것이 남한국민성의 현실이고 수준이며 비극입니다.
탄핵과 촛불. jtbc의 손석희등 모략과 거짓말의 광란
그리고 그것이 헌재까지 먹히는 사회
법복을 입고 판결이라면서 나라를 망하게한 판사들
썩어빠지고 참담한 현재 남한의 수준이자 현실입니다.
이것은 1623년 쿠데타로서 전쟁과 화냥녀의 비그을 불러온 서인들과 능양군
나라문을 닫고 근대화를 역적이라 햇던 흥선군 이하응과 정권유지에만 급급해 일본, 청, 러시아를 불러들인 민비,고종 이명복을 떠오르게 합니다.
망국과 모드 ㄴ 비극은 그들때문입니다. 이완용이 문제가 아닙니다.
2017년 주사파 집권이래 나라가 망하지 않는것은 한미동맹과 시스템때문일것입ㄴ디ㅏ.
문재앙과 주사파 민주당패거리들을 나라를 북괴와 개정은한테 넘기려해도 미국이 허락하지 않기때문입니다.
전라도는 언쩨쯤 김대중이란 악령한테서 민주당이란 악령한테서 벗어나고 빠져나올수 잇을까요? 그날이 오긴 할까요?
아니면 영원히 속고 이용당하다가 그들이 간 지옥에 같이 가게될까요?
형수 **를 찢겟다는 이재명을 지지하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의 마인드와 ㅈ정신자세는 무엇일까요?
그 악마를 지지한다는건 악과 함께하고 그 결말도 함께 한다는것일까요?
참고 기다리면 좋은날이 올까요?
한때 그랫엇꼬 다시 믿어보겟습니다 그렇게
역겨운 제갈대중 노무현놈의 통치를 10년이나 억지로 격은뒤 이명박, 박근혜의좋으날이 왓듯이
이제 다시 그걸 믿어보겠습니다.
북괴를 생지옥으로 만든 김일성 종자들이 원조 빨갱이들과 함께 지옥에 던져지는건 당연한 일이고
문쟁앙과 그 패거리 민주당, 전교조, 민주노총과 빨갱이들이 그자들과 함께 지옥에 던져지는것도 당연한 순서입니다.
또 문재앙과 그 패거리들을 지지하고 찍고 기뻐하고 섬기고 함께하엿던 자들도 문재앙과 그 패거리들이 지옥에 처넣어질때 같이 처넣어지게될것입니다.
악을 선택한것도 자유지만 그 결과인심판까지 피할수는 없고 그 죄와 벌의 법칙을 속일수도 피해갈수도 없습니다.
악마를 선택하고 섬기고 찬양한것은 자유지만 그 악마가 갈 지옥과 심판을 같이 당하는것을 피할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속아서 햇던 몰라서 햇던 일부러 햇던 강제로 햇던 자유로 햇던간에 독을 마시면 죽고 악마를 택하면 악마가 지옥에 던져질때 같이 던져지게 될것입니다.
또 그 악마를 지지햇다는건 그들역시 악햇다는 결정적 증거겟지요.
25022.5.9에는 /꼭 우익이 정권을 잡고 국정농단을 한 패거리들, 지옥 북괴를 그리워하고 악마 개정은을 섬기려햇던자들을 쓸어버렷으면 합니다.
그동안 당한것도 되돌려주고 원금에 이자까지 다 더해서 갚아주어야합니다.
국정을 농단하고 인민재판과 마녀사냥을 햇던 그 패거리들에 대해서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안민석, 손석희를 비롯한 그 패거리들한테 갚아주어야할 날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어쩌면 그날은 생각치도 못한 방버으로 ? 갑자기 뜻박에 올지도 모릅니다.
인생이란 한치앞을 내다볼수 없고 전혀 뜻박의 일이 일어나고 그것이 결정을 합니다.
2022년 내년에는 남한을 살리려한이들한테 좋은날이 올것으로 믿고 그렇게 믿어보겠습니다.
홍준표님이 후보가 되길 바랫지만. 일이 이렇게 된이상, 어찌하든지 우익이 내년에 정권을 잡아야합니다.
그리고 입에 거론하기도 역겨운 빨갱이들과 개정은 추종자들을 쓸어벌려얗할것입니다.
개인감정은 없고 의사가 암덩어리를 잘라내서 몸을 살리는 이치와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저는 백신을 화이자로 부스터샷까지 맞앗는데 휴유증이 심햇습니다. 이제 좋아졋어요.
중국은 바이러스를 일부러 만들어 퍼뜨리고 6.25때는 통일을 결정적으로 훼방하고 다된밥에재를 뿌려 남북을 갈라놓고 다시 우리 민족한테 해만 끼쳐와씁니다. 도대체 그 악랄하고 독하며 이기적이고 끔찍하게 독종인 민족은
좋은것은 없고 해만 우리한테 끼치고 잇습니다.
중국업는 세상은 얼마나 마음편하고 좋을까요? 정말 그런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부스터샷도 다 맞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