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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후 나중에 이것이 올해 12 월에 프로젝트의 그들의 부분을 완벽 하 게 자금을 정부 거부 때까지 지구를 가진 충돌 과정에 소행성을 빗 나가게 하는 능력을 입증 하는 NASA와 유럽 우주 기관 간의 공동 로봇 임무의 미래에 결정 넣어 왔다.
2 우주선 임무 미 항공 우주국 그리고 ESA Didymos, 동반자 문은 반 마일 넓은 (800 미터) 가까운 지구 소행성을 거의 2 년 대장정에 2020 년에 발사에서 제공 하는 프로브를 포함 했다.
미국에서 만든 우주선 목표로 Didymos의 500 피트 폭 (150 미터) 달에 충돌 하는 충돌 것입니다. 유럽 임무 미국 충돌 전에 Didymos에 도착 것-불리는 이중 소행성 리디렉션 테스트 또는 다트-충돌 관찰 고 그 효과 측정 하기 위해 관측 하기 전에 후.
과학자는 다트의 영향에서 운동 에너지 Didymos 본체 주위 미니-달의 궤도 변경 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측정 수 지구 공격 경로에 미래 소행성을 빗 나가게 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확인 하 고 있다.
임무 계획자는 공동 미션의 어느 구성 요소 있다-NASA의 다트 우주선 또는 ESA의 소행성 충격 임무-우주 기관 중 하나는 프로젝트에서 삭제 하는 경우 그들의 과학 실력에 서 서 수.
루 체 른, 스위스, 지난 달 앞으로 몇 년에 대 한 우주국의 예산을 만난 ESA의 회원 국가에서 대표 및 유럽 정부 그들의 참여 2024 국제 우주 정거장, 2020 년에는 붉은 행성에 발사 ExoMars 로버 임무에 대 한 완전 한 지불 확장 자금 확보 후 목표 임무 취소에 대 한 남아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을 추구.
이제 ESA 관리자는 축소-다시, AIMlight 라는 목표 임무의 비싼 버전 덜 공부 하. 목적은 임무의 비용의 유럽 부분에서에서를 약 250 백만 유로 ($266 백만)를 낮은 150 백만 유로 ($160 백만), Ian Carnelli에 따르면 누가 관리 ESA에 대 한 목표 임무.
NASA의 작은 기관 자문 그룹, 1 월 12 일 회의에서 말했다 Carnelli 목표 임무는 항상 "낮은-비용"으로 간주, 소행성, 혜성 및 태양계 관련된 개체에 초점을 맞춘 연구자에 대 한 포럼 역할을 주어 과학자의 위원회.
그의 프레 젠 테이 션 지난 주, Carnelli ESA 회원 국가 저지 적어도 105 백만 유로 ($112 백만) 목표 프로젝트에 지난 달 2019 통해 트랙에 미션의 개발을 계속 하는 데 필요한 했다.
"우리는 일부 자금을 제공 하기 전에 매우 격려 했다 약 70 (백만 유로)에 있어 주요 coutnries는 ISS에 우회 했다" Carnelli 말했다. "다행 ISS 2024까지 실제로 확인 되었다. 불행히도, 우리가 해야 그것을 위해 지불 합니다. "
1 월 Woerner, 일반, ESA의 감독 말했다는 매년 올해의 시작 기자 회견에서 수요일 그 목표 임무 취소, 12 월 2 일 스위스에서 장관급 회의의 결론 후에 즉시 진술에도 불구 하 고 고려 하지 않았다.
"우리는 여전히 찾고 그것에," Woerner 말했다. "우리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융자 하는 방법으로 보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새로운 가능성, 하지만 지금 찾고-오늘-업계는 여전히 그것에 작동 됩니다. 계약에 아직도 있다 그러나 (그것) 전반적인 임무를 위해 충분 하지 않을 것 이다. "
소행성 충격 및 편향 평가, 또는 아이 다, 임무에 대 한 원래의 개념-합동 NASA/ESA 프로젝트의 이름-목표로 Didymos, 우주선 소행성 및 그것의 달 6 개월 이상에 대 한 조사를 5 월 2022에 도착 것이 1 년 반 여행에 2020 년 10 월에에서 시작 하 라고.
NASA의 다트 우주선 12 월 2020 및 5 월 2021 사이 몇 시간 걸릴 것 이라고 하 고 아마도 8 월 2021 년경 관리자 Didymos, 셰 릴 리드에 따라 다른 소행성 도중에 의해 비행 하는 기회를 포기 하는 경우 다트의 프로젝트 매니저는 존스 홉킨스 대학 응용 물리학 연구소에서.
다트 3 배 현재 난쟁이 행성 궤도 선회 하는 NASA의 새벽 우주선에 이온 엔진의 힘을 가진 새로운 세대 크 세 논 이온 자세 제어 분사기에 의해 Didymos 그것의 경로에 끌 것 이다 세레스, 소행성 대에서 가장 큰 개체. 새로운 롤 아웃 솔 라 패널 디자인은 전기를 제공 하기 위해 약 41 피트 (12.5 미터)의 범위에 unspool 것 이다.
우주선 Didymos의 달, 10 월 2022 닫는 속도 (초당 6 킬로미터) 이상의 13000 mph에에서 Didymoon, 별명을 대상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현재 궤도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개체를 영향을 미칠 충분 한 에너지를 생성 합니다.
"11.9 시간 순서는, Didymoon의 공전 주기를 변경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할 작정" 리드 작은 시체 자문 그룹에 프레 젠 테이 션에 1 월 12 일 말했다. "우리가 믿는 우리가 바꿀 것 이라고 그것은 7 분 이상... 우리의 요구는 73 초, 고 우리는 지상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Didymos 다트의 예상된 영향, 충돌 했다 의도 효과 여부를 판단 하는 의미 있는 지상 관측을 위해 충분히 가까이의 시간 지구에서 약 6.8 백만 마일 (11 백만 킬로미터) 될 것 이다.
"우리 어머니 자연은이 좋은 기회가 우리에 게, 우리에 있는 우리의 영향 이벤트로 그를 가질 수 있을 위하여 현재 일정은 10 월 2022에 그것의 가장 가까운 접근이 이진 시스템" 리드 했다. "그 날짜에 우리 거 야 수 1-수-2-미터-클래스 망원경, 뿐만 아니라 큰 들 세계적으로 지상에서 편향도 측정."
만약 목표 근처 배회 하 고, 그것은 더 나은 보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목표 역에 있을 것입니다는 바라 건 대," 리드 했다. "그들은 갈 것 이다 우리, 전에 사전 특성화 할 수 역에 이벤트를 관찰 하 고 후 특성화 할."
다트는 하나의 장비를 휴대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장거리, 고해상도 카메라를 기반으로 2015 년에 명왕성에 의해 날아 NASA의 뉴 호라이즌 우주선 타고 LORRI 영상. 카메라는 목표를 향해 다트의 탐색을 지원 하 고 최종 접근에 클로즈업 이미지를 수집 합니다.
리드 했다 다트 임무 전달 2 NASA 리뷰 지난 1 년, 하지만 NASA 결정 문 추가 프로젝트를 추구 하는 데 필요한 그녀 서류 문제 설명 때문에 3 월 9 10 월에서 연기 되었다.
한편, 다트의 개발 계속 "다리 자금"의 몇 달 3 월 결정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를 입력 하기까지-단계 B-늦은 2020 또는 초기 2021 발사에 대 한 일정에 따라 임무를 계속 하 고.
NASA 관계자는 다트 미션의 미래, 무게 동안 ESA 관리자 목표 관찰자를 회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성 방어로 공식적으로 불리는, 중요 한 문제 이다," Woerner 말했다 수요일. "또한, 일반 대 중에 대 한 그것은 것으로 보인다 중요 한, 그래서 우리는 (할) 뭔가 하려고."
"다 수 국가 실제로 목표, 같은 임무에 대 한 호출, 필요 및 관심 행성 방위 데모를 인식 했다, 그리고 이것은 유럽에서 첫 번째 (보다) 훨씬 더 중요 한," Carnelli 말했다.
"ESA 되었습니다의 적어도 12 년, 그리고 우리를 위해이 주제에 결코이 수준으로,이 시점에 있어" Carnelli 말했다.
Woerner는 ESA "찾고 라이터 버전" 추가 감소 과학 페이로드와 목표의.
본격적인 목표 임무 Didymos 및 그것의 동행자, hyperspectral 멀티 컬러 카메라, 레이저 지형 매퍼, 독일 건축 착륙선 및 독립적인 측정 하도록 두 개 이상의 배포 가능한 CubeSats의 인테리어 공부를 지상 관통 레이다와 1700 파운드 (770-킬로그램) 우주선 이루어져 있었다는 것 이다.
Carnelli 덜 비싼 "AIMlight" 임무 개념 승인 하는 경우, 것도 10 월 2020 년 시작할 말했지만가지고 단일 이미징 장비 중 이전 프로젝트에서 남은 예비 상용 탐색 카메라 또는 더 가능한 컬러 카메라 행성 자원는 미국 기반의 회사 설립 2010 년에서 결국 소행성 광산 기술 개발에 의해 개발.
작은 우주선 Carnelli에 따르면 약 660 파운드 (300 킬로그램)의 무게를 시작 해야 합니다.
감소 비용 AIMlight 제안 수 또한 구조 및 Didymos 우주선과 지구 사이 전달 하는 라디오 신호를 사용 하 여 그 달의 질량에 정보를 수집 합니다.
AIMlight 작은에 시작할 수 있는 유럽 베가-C 부스터 또는 공유 더 큰 로켓에 타고 Carnelli 말했다.
다트 임무 것 가능성이 상업 통신 위성, 지구 주위는 길쭉한 정지 이동 궤도에 분리 하 고 Didymos 향해 탈출 하는 이온 자세 제어 분사기를 사용 하 여 공유 로켓에 발사.
ESA에 의해 검토 됩니다 및 승인 되 면, 6 월, 산업 연구를 완료 되어야 합니다 AIMlight Carnelli 말했다 최종 자금 조달 결정에 대 한 기관의 회원국에 제안 했다.
지난 달의 예산 회의에서 룩셈부르크, 루마니아, 스페인, 포르투갈, 폴란드, 체코 공화국 목표의 재정 후원자 중 이었다. 독일, ESA의 가장 큰 funders 중 하나도 임무에 관심을 했습니다 하지만 Carnelli 말했다 우주 정거장에 찬성 하 여 그것의 지원의 대부분을 철회 했다.
그는 가능한 AIMlight 제안 앞으로 제공 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 야 포기 하지 않을 회원 국가 때문에-성직자-포기 하지 달라고" Woerner 말했다. "이것은 중요 한 메시지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마지막 문에서 달라고 때 그것은 분명 우리가 충분 한 구독을 얻지 않았다, 그들은 저에 게 ' 포기 하지 마세요. 솔루션에 대 한 보고.' 그리고 나, 그리고 뿐만 아니라 앉아 고 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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