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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정보 [논평] 공항철도가 사철에서 공철로 바뀔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백운역 추천 0 조회 607 10.12.20 11:1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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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12.20 13:37

    첫댓글 트위터에 논평이 난무하는 철동이네요. 좌시하지 않으면 어쩌실려구 글을 이렇게 쓰시는지

  • 10.12.20 13:45

    님은 탈동이 답입니다

  • 10.12.20 16:37

    논평...ㅋㅋㅋㅋㅋㅋㅋ

  • 10.12.20 16:42

    누가하던지간에 작금의 교통요금 시스템은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게 실상입니다. 정답은 실상에 맞는 교통요금체계로의 전환인데 이런예기하면 맞아 죽겠지요. 상대적으로 일반대중이 이용하는데 사용자 부담원칙으로 운용을 하면, 그다지 이용하지 않는 부자들은 부담을 하지 않아도 되지요. 논평! 글쎄 논평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지요. 논평이 아니라 편협적인 주장이라 하는게 맞지 않을지요.

  • 10.12.20 18:57

    좌시하지 않을 거면 행동으로 보여주시고 인증샷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번 철도공공성 '논평'에 대한 해결도 해야겠죠. 강력 규탄한다고 했었는데 어떤 구체적 행동을 하셨는지 알고 싶구요.

  • 10.12.20 21:16

    철도공사 본사앞에 집회신청하시고 1인시위라도 하는것이 여기서 백날 써대는것보단 더 쉽고 빨리 먹히지 않을까요??

  • 10.12.21 00:22

    BTL 철도운임 폭등 드립 치는 시점에서 이미 GG입니다.

  • 10.12.21 09:58

    김대중대통령님이 너무 착해서 에서 웃으면 되나요 배군-군 님

  • 10.12.21 18:36

    1. 일단 소유권이 국가에 있는데 어떻게 사철인가요? BTO 사업이지.....
    2. 그리고 국가가 직접 건설해도 철도시설공단과 철도공사가 부담을 안고, 이는 요금 인상이나 적자로 이어집니다. 국도처럼 국가가 그냥 지어줘도 국민세금에서 빼서 쓰는 것이므로 결국 국민 부담이죠.
    3. 공짜는 없습니다. 현실적으로 기본소득이나 무상급식같이 보편적인 복지를 확대하는 대신 공공요금을 현실화하는 게 개인적으로는 답이라 보지만 말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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