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 코로나19 백신으로 인해 사망한 사람보다 사망한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연구
https://greatgameindia.com/mrna-covid-19-vaccines-caused-more-deaths-than-saved-study/
Cureu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mRNA 코로나19 백신은 구한 것보다 더 많은 사망을 초래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mRNA 코로나19 백신은 효율성이 훨씬 낮고, 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백신 접종에 대한 “전역적 중단”과 소아 예방 접종 일정에서 “즉각 제거”를 권고했습니다.
동료 검토를 거친 이 연구는 1월 24일 Cureu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이는 Moderna와 Pfizer의 코로나19 mRNA 백신에 대한 3상 시험의 데이터를 조사했습니다. 미국은 이러한 연구 결과로 긴급 사용 승인(EUA)에 따라 해당 주사를 승인했습니다. 또한 조사에서는 여러 가지 추가 연구와 시험 평가도 조사했습니다. 백신의 효능 비율은 백신 제조업체가 보고한 것보다 "극적으로 낮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보수적인 가정에 근거하여, 코로나19 mRNA 백신의 예상 피해가 보상보다 훨씬 더 큽니다. 즉, 변형된 mRNA 주사로 인해 목숨을 구한 사람 한 명당 사망자가 거의 14배 더 많았습니다."
“잘 문서화된 SAE(심각한 부작용)와 허용할 수 없는 피해 대 보상 비율을 고려하여 우리는 정부가 인과성, 잔류 DNA 및 이상 단백질과 관련된 모든 관련 질문이 있을 때까지 이러한 변형된 mRNA 제품에 대한 글로벌 모라토리엄을 승인하고 시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생산이 답이다.”
Telegraph의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실험실 누출이 50% 증가했으며 , 2020년 1월 이후 156건의 실험실 누출 또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저자의 권고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은 아동 예방접종 일정에서 "즉시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젊은이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극히 낮다고 강조했습니다.
“COVID-19로 사망할 위험이 거의 0에 가깝지만 이용 가능한 최고의 전망 데이터에 따르면 영구 심장 손상 위험이 2.2%로 잘 알려진 어린이에게 실험용 백신을 투여하는 것은 비윤리적이고 비양심적입니다.”
매우 낮은 효능 비율
mRNA 코로나19 백신은 화이자 및 모더나의 초기 임상시험 이후 증상이 있는 코로나19를 95% 감소시킨 것으로 보고됐다. 이러한 효능 가정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연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화이자의 주장은 임상 시험 기간 동안 백신 접종자 22,000명 중 8명만이 코로나19에 감염된 반면, 위약군 참가자 22,000명 중 162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되었다는 사실이 뒷받침되었습니다. 두 그룹 모두 총 170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보고됐다.
연구원들은 감염의 상당 부분이 무시된 분류인 "의심되는" 코로나19로 분류되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임상시험 전체에서 확인된 사례의 20배인 1,70건의 의심 사례가 발견되어 총 3,410건이 발견되었습니다.
“백신 접종군에서는 1,594건, 위약군에서는 1,816건의 사례가 있었습니다. 확인된 사례와 의심되는 사례를 모두 고려하면 증상 발현에 대한 백신 효능은 규제 승인에 필요한 RR(상대 위험) 감소 기준치 50%보다 훨씬 낮은 19%에 불과합니다.”라고 연구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확인된 사례와 의심되는 사례를 모두 고려할 때 백신 효능은 공식적인 95% 주장보다 현저히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논문의 저자들은 어떤 기관으로부터도 연구 자금을 지원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몇 가지 이해 상충에 대한 공개가 이루어졌습니다.
Quanta Computer Inc.는 저자 중 한 명에게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심장 전문의이자 동료 저자인 Peter A. McCullough는 The Wellness Company의 고용 상태와 주식 및 스톡 옵션 소유권을 공개했습니다. 백신안전연구재단(VSRF)의 창시자가 세 번째 저자입니다.
구원받은 생명과 죽음
화이자(Pfizer)와 모더나(Moderna)의 시험 결과는 상대적 위험, 즉 RR 측정에만 "독점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절대 위험 감소를 생략했다는 이유로 연구자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인 위험 감소가 "약물의 임상적 유용성에 대한 더 나은 지표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보고 편견을 피하고 백신 효능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관점을 제공하려면 두 가지 유형의 위험 추정이 모두 필요합니다. 절대 위험 통계를 생략하면 백신의 임상적 이점을 과대평가하게 됩니다.”
연구 결과, 화이자 백신과 모더나 백신의 절대 위험 감소율은 각각 0.7%와 1.1%로 RR 측정을 사용한 유효성율 95%와 비교됐다.
"COVID-19 mRNA 백신 접종의 절대 위험이 약 1% 감소한다는 것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단일 사례를 예방하기 위해 상당한 수의 개인에게 백신을 주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사례 1건을 중단하려면 142명이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아야 합니다. 88명에게 모더나를 주사해야 했습니다.
연구진은 이러한 수치와 코로나19 감염 사망률을 토대로 한 명의 코로나19 관련 사망을 막기 위해서는 약 52,000회의 예방접종이 필요할 것으로 계산했습니다.
이는 화이자 백신 주사 약 10만 건당 2명의 생명을 구한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연구진은 화이자 주사 10만 회 투여당 27명의 사망 위험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연구 결과에 따르면 mRNA 백신은 백신 접종으로 구한 생명 1명당 거의 14명의 생명을 잃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저자들은 백신 데이터를 분석한 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백신 및 관련 생물학적 제품 자문위원회(VRBPAC)가 "절대적인 위험 감소 조치를 포함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의약품의 잘못된 사용을 피하기 위해 두 가지 접근 방식이 모두 중요하다"고 명시한 FDA 규칙을 위반한 것입니다.
심각한 부작용
임상시험의 백신 접종 그룹에서 심각한 부작용(SAE)의 정도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2022년 9월의 연구를 사용했습니다. Pfizer와 Moderna의 시험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백신 접종 참가자 100,000명당 약 125개의 SAE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800개의 샷마다 하나의 SAE를 보여주었습니다.
“화이자 임상시험은 백신군에서 심각한 부작용 위험이 위약 대비 36%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더나 임상시험은 백신군에서 심각한 부작용 위험이 6%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1월 24일 연구의 연구원들은 "이러한 발견은 두 가지 중추적 임상시험에서 보고된 SAE가 '치료 그룹 간 균형'을 이루었다는 FDA의 초기 주장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이러한 불일치의 이유는 FDA가 시험 참가자가 직면한 SAE의 전체 수가 아닌 심각한 부작용(SAE)을 경험한 사람의 수만 계산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많은 SAE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개별 SAE만 계산하면 그러한 이상 사례의 총 수보다 적은 수를 얻게 됩니다.
연구진은 “SAE를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백신 그룹의 위험은 이전에 FDA가 결정한 위험보다 상당히 높아졌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백신군 참가자 10,000명당 특별 관심대상 중대한 이상사례(AESI)가 발생할 위험이 10.1배나 높았습니다. 하지만 위약군에서는 코로나19 입원 위험 감소 효과가 1만명당 2.3명에 불과했다.
이는 백신을 접종한 환자의 AESI 위험이 위약 환자의 감염으로 인한 입원 가능성보다 4배 이상 높았음을 의미합니다. Moderna 연구에서 예방접종을 받은 개인은 AESI를 경험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습니다.
1월 24일 연구에서는 "이러한 결과를 관점에서 보면 다른 백신의 공식 SAE 비율은 백만 분의 1~2에 불과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2020년 분석' "화이자 시험 데이터(100만 개당 1,250개의 SAE)를 기반으로 한 추정치는 이 벤치마크를 최소 600배 이상 초과합니다."
긴급 백신
1월 24일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mRNA 제품의 안전성은 백신 접종이나 유전자 치료 제품(GPT)에 대한 과학적 지침에 의해 "평가된 적이 없으며, 이러한 주사제에 대한 "더 정확한 분류"라고 주장합니다. 다수의 중요한 임상시험 결과가 출판된 보고서에 완전히 또는 부정확하게 보고되었습니다.”
FDA와 백신 제조업체는 표준 독성 요구 사항과 안전성 테스트 절차를 무시했습니다. 두 연구가 갑자기 종료되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중요한 부작용에 대한 "편향되지 않은 평가"는 결코 없었습니다.
"수많은 심혈관, 신경, 생식, 혈액, 악성 및 자가면역 SAE가 확인되어 동료 검토 의학 문헌에 게재되면서 임상시험을 서두르는 데 따른 심각한 생물학적 결과가 명백해진 것은 EUA 이후였습니다."
더욱이, 연구에서 생성되고 평가된 코로나19 mRNA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생성되어 개인에게 제공되는 백신과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전 세계적인 백신 접종 노력에 사용된 백신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DNA 오염 정도가 다양"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2021년 초 이후 몇 건 이상의 추가 사망, 심장 사고, 뇌졸중 및 기타 주요 부작용이 코로나19 mRNA 백신 접종 대신 코로나19와 잘못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예방접종으로 인한 부상으로 인해 급성 후 코로나19 증후군(PACS) 및 중증 급성 코로나19 질환 발병에서 백신의 역할이 모호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면역 기능 장애는 여러 번의 추가 접종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아이러니하게도 후속 접종으로 인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민감성이 증가합니다."
mRNA 백신의 인지된 이점은 50세 미만 성인의 "대부분"에 대한 "잠재적 장애 및 생명을 위협하는 피해"보다 더 컸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인들은 그러한 부상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CDC와 FDA의 비판
비영리 리버티 카운셀(Liberty Counsel)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맷 스테이버(Mat Staver)는 보고서에 대해 “연구원들은 수년간 건전한 과학적 연구가 보여준 바에 따르면 이러한 주사는 결코 안전하거나 효과적이지 않았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FDA와 CDC는 국민을 보호해야 하는데 제약업계의 랩독이 되어버렸습니다. 이건 바뀌어야 해요.”
CDC는 현재 코로나19 백신과 관련된 심근염에 대한 경고를 무시한 혐의로 비판을 받고 있다. 심장 근육인 심근의 염증을 심근염이라고 합니다.
The Epoch Times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CDC는 2021년 5월 백신과 관련된 심근염에 대한 통지 초안을 준비했습니다.
HAN(Health Alert Network)을 통해 이 조직은 전국의 연방, 주, 지방자치단체 차원의 의사와 공중 보건 공무원에게 이를 알리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공무원들은 '경보론자'로 비춰질 것을 우려해 경보가 전달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