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
지멘스(주) 빌딩자동화사업부 경영지원팀 직원모집
[담당업무]
- 직원 경비 검토 및 처리
- 지멘스㈜ 빌딩자동화사업부 자산 관리 및 거래처, 고객 정보 관리
- 빌딩자동화사업부 내 프로젝트 계약 관리
- 빌딩자동화사업부 관련 재무리포트 작성 및 준비
[자격조건]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
-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 경영학, 회계학 전공자 우대
- SAP 사용 가능자 우대
- Accounting & Tax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채용 조건]
- 고용형태 : 정규직
- 직 급 : 사원
- 근무지역 : 서울
-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지원 방법]
지멘스 홈페이지 : (https://www.siemens.co.kr/kor/jobs/current-vacancies.asp) 접속 후 온라인지원
형식 : 국문이력서/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채용 기간]
채용시 마감 (선접수선면접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지원 바랍니다.)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및 인적성 검사 => 최종합격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문의사항은 02-3450-7079로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대략적인 월급 액수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