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송금입니다.
항상 하나송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이 로손과 협력하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이 하나송금 자동송금카드로 송금하시고,
상품도 받으세요!!
다 음
1. 기간 : 3월 31일까지
2. 응모 방법 :
① 하나자동송금카드로 로손 편의점에서 송금하신 다음
② QR코드를 스캔하셔서 퀴즈에 답변주시면
③ 추첨하여 총 100만엔 Amazon기프트권을 보내 드립니다.
3. 문의처
하나송금 고객센타
===============================================================
일본하나송금
주식회사 C&B
주 소 東京都中央区日本橋堀留町1-7-7 MID日本橋堀留町ビル7階
전 화 03-4570-2220 (한국어,일본어,영어,중국어 통화가능)
팩 스 03-5539-4008
휴대폰 080-4119-4700
E-mail hana@oneremit.jp
카카오채널 하나송금
카톡,라인,페북 oneremit
URL https://www.oneremit.co.jp
===============================================================
첫댓글 월1회이상 일본 -> 한국 하나송금을 이용해 송금하고있습니다.
하나자동송금카드에 관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건가요?
송금방법, 송금카드발급 등...
하나송금 홈페이지에도 동유모에서도 확인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혹시 개별적으로 전화해서 확인해야 하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하나송금입니다.
하나자동송금카드는
마이페이지 -> 다이렉트자동송금관리 -> 추가 버턴을 누르시고,
수령정보를 입력하시면
하나송금에서 내용확인하고 자동송금카드를 보내 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하나송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나송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