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คริสตจักรสร้างสรรค์ชีวิตบ้านมะเซอย่อ(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의 건축현황입니다.
뜨인돌선교회의 도움으로 교회뒤에 식당(음식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로 건축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도움을 주신 덕분에 교회 뒤편에 땅을 고르고, 콘크리트판을 깔고, 기둥을 세우고, 지붕을 올리고, 벽돌을 쌓고, 레미콘으로 교회 앞과 뒷면에도 시멘트 바닥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7월 20일 완공을 하려고 했는데 일을 하고 있을 때, 인부가 있을 때 연장하여 하게 되어서 귀한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 7월 24일(수요일) 4 교회(타끄라단, 롬마이, 핫댕호수, 옹씻교회)가 모여서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คริสตจักรสร้างสรรค์ชีวิตบ้านมะเซอย่อ)의 설립예배를 드립니다.
설립예배에 참석하는 분(4-50명)에게 동부교회에서 보내신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설립 기념’ 수건과 식사를 제공합니다.
2024년 7월 27일(토요일) 주민들을 초청하여 예수님과 교회를 알리며 선물을 나누고 어린이에게 장학금도 지급하려고 합니다.
선물은 1가구당 쌀 5kg 1포(50포)와 참석하신 모든 분께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설립 기념’ 수건을 드리고 음식과 과일을 대접하려고 합니다.
24일과 27일을 나누어서 설립예배와 초청예배를 드리는 이유는 다른 3 교회(롬마이, 핫댕호수, 옹씻교회)는 나무 사라나 기둥과 지붕을 건축한 상태에서 개척하여 1년 정도를 예배를 드리면서 주민들과 교제를 나눈 후에 예배당과 사택을 건축하였습니다.
그러나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는 교회부지를 사 주시고 교회 건축을 위한 후원을 초월선교교회에서 먼저 하시다 보니 교회 건축부터 하게 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과 어린이들이 예수님을 전혀 모르는 산골마을입니다.
그래서 처음 만남의 시간에 설립예배를 드리면 혹시나 거부감이 생길 것을 염려하는 마음으로 현지인 사역자들의 권유로 나누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건축이 완공되고 예배당의 비품이 준비되면 매주 토요일마다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예비하심을 믿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영혼구원을 위해 복음을 전파하려고 하는데 악한 사탄이 틈타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경연(김영순)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