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세 신고를 끝내고 4월 1일 혼자 밤에 서울 숲 체육공원을 찾아갔다.
[지하철 길 안내]
지하철 역 2호선 뚝섬역에서 하차해서 서울 숲 8번 출구로 씩씩하게 걸어갔다. [8번 출구는 현재 공사중이라는 표지판] 앞에서 7번 출구로 내려왔다.
7번 출구를 내려와서 종가빈대떡 골목 끝까지 서울숲은 오른 쪽이라는 표지판이 정면에 나타난다. 오른 쪽으로 조금만 나가면 큰길이 나오고 위로 보면 눈 앞에 공사 중인 건물이 보인다. 그 공사 중인 건물 넘어가 바로 서울 숲 체육공원이다.
근길에서 오른 쪽을 보면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 계속 직진한다. 횡단보도 왼쪽에는 성동구민종합체육센타가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계속 직진한다. 먼저 약국 백두산이 나타나고 계속 그 골목으로 직진 하면 컴퓨터 세탁도 나오고, 동원마트도 나오고 또 세탁이 나오고 다시 수진네 슈퍼가 나오고 점보는 집인 신점의 명인이 니온다. 그 집 담이 끝나는 곳에 있는 왼쪽 골목 길이 바로 서울 숲 체육공원 중에서도 족구장이다. 골목 입구에는 간판없는 떡뽑기 집이 있다.
지하철이 아닌 다른 교통 편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서울 숲에 도착해서 안내판을 보고 체육공원을 찾아온다. 족구장은 서울 숲 어디에서나 보이는 공사현장 옆에 있다(공사장에는 한화건설과 갤러리아 포레가 표시되어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이 한화 것이니까 같은 넘이 올리는 공사 현장이다)
체육공원 중에서도 공사 현장 바로 옆에 족구장이 있다. 서울 숲에서 못 찾으면 서울 숲 한바퀴를 산책해 언제 해 보자 이렇게 세게에서 가장 비싼 땅에다 만든 공원.... 평당 아파트 분양가만 3천만원이니 땅은 한평에 1억 하루만 한바퀴 돌면 그냥 돈벼락 천만번 맞은거나 마찬가지야. 백조원을 밟고 오시는 거라내 친구!!! ㅋㅋㅎㅎ
즐겁게 산책을 하면서 오시길...........^^
1) 일시 : 4월 4일(일요일)
2) 장소: 서울숲.
3) 시간: 오전10시30분(시간지켜 주세용!!)
4) 산책코스: 서울숲 전체 약1시간30분 소요.
5) 준비물: 간단한 생수와 방한복 필수 먹거리는 못난 친구가 책임진다
6) 뒷풀이 장소 : 1차 점심은 회초밥 또는 동네 식당으로 추후 공지 2차 저녁은 진짜 뒷풀이 시작
4월 4일 10시 30분 잊지 마시고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과 좋은 추억거리 한번 만들어보자구요~~!!
^**^뚝섬역 1번 2번출구에서 서울숲 방향으로 5-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합니다^**^
윤정기 010-4578-3232. 도우남 이은창 011-494-0320. 예쁜현숙이 011-9173-2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