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소재지(번지기재 필수. 미기재시 강등됨) : 경북 문경시 호계면 부곡리 산 121-1
평 수: 토지 14,339평(분할 매매 가능)
지 목: 임야
매매가격: 2억4천376만원(1.7만원/평이며 규모가 너무 커 부담 스러운 분은 분할 매매 가능합니다.)
용도지역: 관리지역.농림지역등
용도지구: 수변.문화자원등.....해당없음 등
토지 이용 안내 : 정상에 올라서면 평평하게 펼쳐져 있고 해를 잘 받아 과수원 용도로 적합합니다.
문경하면 사과로 유명하니 과수원으로 용도 전환하여 사용(1,500평 미만은 환경영향 평가 및 재해 영향 평가 면제) 하면 투자 가치는 더욱 상승됩니다. 그 절차는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나머지 땅에 집 지을 대지 전환하고, 기타 영농 창고 등을 건축하면 쓰임새가 좋을것 같네요. 과수원 땅 구하려면 최하 8만원 이상 하는 거로 알고 있는데 5천평만 농사 지어도 꽤 큰 과수원 입니다. 중앙부는 평평하거나 경사가 완만해서 지목만 '임야' 이지 쓰임새가 꽤 좋은 땅 입니다.
토지 이용계획확인원 사본 :

진입도로 : 부지까지 세멘트 포장도로 있으며 부지 바로 옆 으로 2차선 포장 도로 지납니다.
주변상항 토지의 방향 주변혐오시설 등 : 부지 근처에 축사나 혐오 시설 없으며 근처에 민가도 없어
타인의 간섭 받지 않고 살기 좋습니다.
토지의간략한 소개 : 토지가 도로에서 10~20m 정도 올라와 있어 사생활 침해 받지 않으며,
지목은 임야이나 올라서면 평평한 대지가 펼쳐져 전원주택 짓고 살기 괜찮습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보듯이 부지에 올라서면 평평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첨부사진:
1.부지 사진(겨울에 잎이 진 상태로 보면 부지가 높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부지형태 (빨간색 라인)
가. 사진 윗부분 중앙에 북에서 남으로 부지 진입하는 도로가 있습니다.

나. 옆(동쪽)에서 부지를 찍은 사진이며 하얀색 선이 진입로 입니다.
3. 부지 옆에 도로에 접하여 흐르는 개울 모습입니다.(좌측에 도로 표지 보이시죠?)

4. 지적도 또는 위성사진 : 부지 위에 진입하는 도로가 보입니다.

5. 기타 매물 홍보사항:
가. 중부 내륙 고속철도 개통(2021년 개통 예정이었으나 1년 정도 연기 될듯 싶네요) 시 강남에서 문경역까지 1시간 20분이면 도착합니다.

나. 문경역(예상)에서 부지까지 직선거리 8.5kw이고 차길따라 오면 승용차로 오면 U자 형으로 돌아와야 하니 15~20여분 정도 걸리겠네요. 새로 생기는 역의 정확한 위치를 몰라 지도로 추정한 거리입니다.

연락처(사업장,손전화) : 010-2762-3579
8.성별/연령: 남/55세
첫댓글 가까운 곳에 작은 축사가 하나 있네요.???? 어느정도 규모인가요?
축사가가깝다는 말씀이 어느 정도 거리이고 어느 쪽을 말하는 건지요? 저도 거기 살지는 않아서 잘 모르지만 축사는 주변에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9월1일(화)에도 다녀 왔지만 축사 냄새는 못 맡았는데요..
중간에 빈땅 2개는 다른분 소유인가요? 평지 부분 지번이 다른듯해서요.
82,83전은 소유주(1910년생) 사후 명의 이전 못한 상황에서 지금은 가족이 많고(8남매가 각각 흩어져 있고, 일부 돌아 가신분, 미국 가있는 분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흩어져 있어 현실적으로 상속인을 특정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81전과 산121-2는 타인 소유이나 판매 의사 있으며 필요시 적절가격에 구매 논의 타진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연락 바랍니다.
참고하세요 ~
등기부 등본에 다 나오는 사항입니다. 이런 걸 왜 올렸는지...
말 그대로 참고사항 입니다.
이런 내용도 임야 가격 책정의 일부분인데
아셔야하는 부분이지요
임야 소개하듯 당연한 부분이예요
무슨 뜻으로 그러는지 대략 알겠는데 싥제 구입가는 등기부등본에 그대로 기재못할 사연이 조금 있어요. 그리고 등기 이전비용과 그동안 부담한 금융 비용 감안하면 제시 가격에 폭리를 취하거나 하는 것 없고, 거래하다보면 적정한 네고도 있겠죠 필요로 하는 분이 알아서 구매할일에 지나친 관심은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