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자 분에게 번호지킴이의 사업의 가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순하게 일반판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설명을 드리면
번호지킴이는 사용고객 개인에게는 개인정보유출 및 범죄를 예방하는 단말 서비스 이지만,
번호지킴이는 기업의 "일대일 고객관리 및 마케팅"을 위한 고객관리 솔루션입니다.
이제는 그 효과가 점점 시들해져가는 온라인 마케팅의 대안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충성고객관리 (CRM) 및 홍보에 효율적인 솔루션 입니다.
현재 가맹한 본사의 대리점은 메르세데스 벤츠 대리점 측으로 6,000대의 발주 불량을 받았으며, 본사에서는 금융업계, 보험업계, 제약업계, 자동차업계 및 관련업계 등에 번호지킴이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업은 대리점 및 예비대리점주님께 어떤 분야 및 업체들을 영업타켓으로 하여 영업활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 제시입니다.
번호지킴이는 자금이 많다고 잘할 수 있는 사업이 아닙니다. 오히려, 넓은 인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인맥을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현재 번호지킴이는 대리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대리점 우선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점 다시 한번 상기하시여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셔 "번호지킴이"사업의 비젼을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이 구매고객에게 "번호지킴이"서비스를 판촉물이나 사은품으로 증정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광고홍보효과와 고객관리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고객 사랑, 고객개인정보보호"캠페인 등을 진행하시게 되면 업계 최초도입의 이슈와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개인정보노출에 민감한 고객(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만족감과 호응도를 불러 올 수 있으며,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의사, 법조인, ceo, 금융업계 종사자)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기업고객을 위한 부가서비스>
3) 뮤직링 서비스- 기업의 로고송 및 이벤트 정보를 전화를 건 발신자에게 청취시킬 수 있습니다.
ex) "00자동차 12월 한달간 스마트할부 이벤트! 지금 전화주세요."
4) 지정번호연결서비스- 렌터카 차주가 단말기나 앱의 050번호로 전화하면 고객관리센터로 연결됨으로 고객의 요청사항에 즉시 응대할 수 있어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는 가까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는 찰나의 순간에 지나갑니다.
저희는 대리점의 영업권 및 권익 보호를 위해 무작위로 대리점을 개설하지 않습니다.
권역별로 정해진 대리점개수가 개설되면 더이상 모집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음 사업설명회가 여러분께 불연듯 찾아온 행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행운의 주인공들을 다음 사업설명회에서 뵐 수 있길 고대하겠습니다.
첫댓글 진심으로 여러분들을 모시겠습니다.
아이템은 좋네요..단말기..야간에는 식별이 힘들겠네요
단말기의 backlight 패널 설치시 가격 및 현재 배터리의 수명문제(2년 이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현재는 라이트가 없는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의 조명등으로 식별은 가능함으로 연락시 문제는 없습니다.
차기 제품은 의견을 수렴하여 개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