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네 ㅡ 멋진 추모 글 한표 드립니다 ㅡ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ㅡ 감사 합니다 ㅡ 진솔쌤님 ☆☆☆☆☆
고운 댓글 고맙습니다.'22.8.5일 온세상을 울렀던 숭고한 나이팅게일 의사자 현은경님의 1주기를 추모하고 싶어 지었답니다.
복잡한 세상에서..잠시만 뉴스에 소홀하면 저런 소식도 까맣게 모르고 지나지요..1년 전 일이군요..안타깝습니다..늘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
정겨운 발걸음 고맙습니다.군대서 휴가차 나온 아들이 못뵈었다며 흐느껴 울던 모습과 따님에게도 간호사가 되길 권할 만큼 직업적 자부심과 긍지가 강했던 분으로 우리 가슴속에 큰 울림을 남기신 분을 1주기를 맞아 추모해 보았습니다.
명복을 빌며 함께 추모합니다.진솔 시인님.^^
고운 발걸음 고맙습니다.전국민을 울렸던 살신성인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금 기립니다. 함께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궁무진한 진솔님의 가나다 행시, 잘보고 있습니다.추모시가 애절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겨운 댓글 고맙습니다.1년여전(8.5)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옆 동네 이천시 소재 열린의원에서 투석환자들을 피신시키려 화마와 맞서시다 유명을 달리하신 고귀한 뜻을 다시한번 세상에 알리고 싶었답니다.
첫댓글 네 ㅡ
멋진 추모 글 한표 드립니다 ㅡ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ㅡ
감사 합니다 ㅡ 진솔쌤님 ☆☆☆☆☆
고운 댓글 고맙습니다.
'22.8.5일 온세상을 울렀던 숭고한 나이팅게일 의사자 현은경님의 1주기를 추모하고 싶어 지었답니다.
복잡한 세상에서..
잠시만 뉴스에 소홀하면 저런 소식도 까맣게 모르고 지나지요..
1년 전 일이군요..안타깝습니다..
늘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
정겨운 발걸음 고맙습니다.
군대서 휴가차 나온 아들이 못뵈었다며 흐느껴 울던 모습과 따님에게도 간호사가 되길 권할 만큼 직업적 자부심과 긍지가 강했던 분으로 우리 가슴속에 큰 울림을 남기신 분을 1주기를 맞아 추모해 보았습니다.
명복을 빌며 함께 추모합니다.
진솔 시인님.^^
고운 발걸음 고맙습니다.
전국민을 울렸던 살신성인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금 기립니다. 함께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궁무진한 진솔님의 가나다 행시, 잘보고 있습니다.
추모시가 애절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겨운 댓글 고맙습니다.
1년여전(8.5)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옆 동네 이천시 소재 열린의원에서 투석환자들을 피신시키려 화마와 맞서시다 유명을 달리하신 고귀한 뜻을 다시한번 세상에 알리고 싶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