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한국의 여름을 보내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지요.
하나님의 은혜와 저희를 위해 항상 기도를 해주신 파송교회 목사님, 당회, 선교부 외 모든 분들 덕분에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도 건축을 잘 마무리하였고 매주 토요일에 많은 인원이 모여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파송교회 동부교회의 귀한 후원과 섬김의 손길에 진정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바쁜 일정으로 감사의 인사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지난주 8/19-8/22일은 부산 성산교회 담임목사님과 부산대학병원장님 외 의사 4명과 간호사 2명과 약사 1명을 포함하여 37명의 의료선교팀이 다녀가셨습니다.
평일이라 오전에는 마을전도를 하고 점심식사를 한 후 의료선교를 하셨습니다.
씨싸왓 지역의 3 교회와 미얀마인 마을과 싸이욕 학교와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에서 의료사역을 하시며 약품 및 선물을 나누고 가셨습니다.
8월 23일 방콕 아짠 티라왓 과 한국인 17명과 태국인 17명 총 34명이 오셔서 반박나수안 중학교(250명의 도시락 준비) 학교사역과 미얀마인 마을과 핫댕호수교회에 생필품을 후원하며 다녀갔습니다.
8월 24일 :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예배
8월 25일 : 핫댕호수교회 예배
8월 26일 뜨인돌선교회와 서동산교회와 태국 뜨인돌 선교사와 5 교회 현지인 사역들이 참석하여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의 준공감사예배를 드리고 십자가도 달았습니다.
8/26-27일 1박 2일로 서동산교회 백인석 목사님 외 8명이 The Ruth house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8/19-8/27까지 바쁘게 지내다 보니 인사가 늦었으니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의 준공감사예배에 파송교회 동부교회와 광주초월선교교회에서 못 오셔서 뜨인돌선교회와 서동산교회와 태국 뜨인돌 선교사와 5 교회(타끄라단, 롬마이, 옹씻, 핫댕호수, 창조생활교회)의 현지인 사역자가 모여서 예배를 드렸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하나님의 섭리와 도우심으로 세워진 새로 개척하고 건축한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이 교회가 복음의 통로로 귀하게 쓰임을 받도록, 영혼구원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음부의 세력이 틈타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제가 페이스북에 매주 각 교회의 소식과 사진을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경연(김영순) 선교사 드림
미얀마인 마을~
핫댕호수교회~
마을전도를 하는 모습~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반마써요 학교~
방콕 아짠 티라왓 외 33명의 팀~
반박나수안 중학교 사역~
도시락 250개를 싸는 쿤 플로이와 쿤 낸과 쿤 파~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준공감사예배~
십자가를 세우고 점등식을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