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박사모에 가입한지 그렇게 짧지도 길지도 않은 회원입니다.
뼛속깊숙히 우리 근혜님의 존경과 흠모가 베어 있는 자랑스러운 박사모회원입니다.
제가 근혜님을 알게되고 존경하느 이유는 저의 부친때문입니다.
근혜님이 야인생활 하실때 "대한민국장년부테니스" 모임이라는 전국 적인 테니스 모임이 있습니다.
저의 부친도 멤버셨구요 1년에 한번 전국적인 모임이 있는자리엔 근혜님이 꼭 나오셨는데 저의 부친은
그때 찍으신 사진을 굉장히 아끼실 정도로 열혈 박근혜 지지자 이십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닉네임이 바뀐관계로 혹시 간첩으로 의심하시지 마시라는 뜻이외에는 없습니다
제가 닉네임을 바꾼걸 깜빡했는데 전 대선후보경선까지 "태백산창대"라는 닉네임으로 글을 가끔올렸습니다.
저번 18대때도 심재엽 전의원의 걱정때문에 비슷한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후보경선때는 충청도 쪽의 회원이 찍으신 명사랑놈들의 조폭동영상을 메인에 올려서 고발하자는 글을 제일처음올려서
그동영상의 히트 추천도 유도했구요^^;
제가 어제 글을 올린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근혜님을 위해서 입니다.
제가 알기론 심전의원님은 후보경선때도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기에 18대때 힘들게 심전의원을 살리셨죠 부산 경상도쪽은 다날아가는데도 당시엔 김무성의원도 날아가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런데 무참히 깨졌죠 심의원은 무소속 야당후보에게...
친박이라고 하는 의원님들에게 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단한분도 빠짐없이 의정활동과 지역구에서 사랑받는 최고의 의원님이 되시라는 얘깁니다.
그분들이 그렇게 되질 않으시면 근혜님 이름빌어서 정치생명 연장 하실려는 생각 같은건 아예 하지 마세요!!!
근혜님 욕되게 하는 일이고 국민들이 우리박사모를! 박근혜라는 정치인을! DJ추종자나 노사모와 별반 다르지 않게 생각합니다.
전 우리 박사모 만이라도 그런 의원들에게 따끔한 충고와 질책을 강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이 잘하고 이쁘니까 당연히 박근혜를 지지해야지!! 라는 얘기가 나와야지
박근혜때문에 정치하는 놈!이라는 얘기 듣지 마세요 근혜님 혼자 여러분 다 못챙겨드립니다.
MB정부 보세요 측근들과 밀실인사 때문에 얼마나 많은 국민의 지탄을 받습니까?
역사상 가장 훌륭한 대통령은 박근혜라는 말을 듣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상이 제가 생각하는 친박의원들을 바라보는 단상입니다.
바다건너님! 제가 거슬리네요라고 댓글을 쓴건 상대방 글에대한 평가는 해주셔도 좋지만 처음글의 문구가 서로간의 예의는
지켜주셔야 하는데 제생각엔 마치 명령조의 글이라고 판단되어 그랬습니다.
순간 화가 나시고 간첩아니야? 이런 생각으로 그러실수도 있겠다 생각합니다.
전 그런놈 아니니 안심하시고 화푸세요^^
대한민국 박사모!! 화이팅!!
첫댓글 정말 공감이 가는 글입니다...계속 글을 올려주세요^^^^^
ㄳㄳ영,,,홧팅!
힘내세요
공감합니다
혹시 제가 잘못 있다면 이해 하시길 바랍니다.
아닙니다^^ 충분히 그런생각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잘못하신거 아니예요! 모두 우리 근혜님에대한 충정때문아니겠어요^^ 제가 글을 올린건 오해하지 마시라는 뜻입니다
공감합니다. 힘내십시요.
ㅈ도 1000%공감하는 글입니다..각자 자기할일 다하며 근혜님과 같이 걸어가야 지지를 받지,제할일도 못해놓고 눈도장,입도장만 찍으며 빌붙으려고만 하는 친박 정치인은 지지사절입니다..이런 의원들은 나중에 결국 배신을 하지요..
근혜님을 생각하시는 님의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캬 멋지네요 공감 합니다. 특히 ( 당신들이 잘하니까! 당연히 박근헤를 지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