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대한민국 실천대상’ 각 분야별 발전에 공헌한 영광의 인물
대한민국 실천 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오서진 이사장이 주관하는 ’제 1회 대한민국 실천대상‘이 성료했다.
11월21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귀빈관실에서 개최된 이 시상식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인물 중 검증을 통해 아름다운 공로를 후세에 남긴다는 의미로 올해 처음 시상하게 되었다.
‘국위선양 실천대상’으로는 반기문 UN 사무총장이 수여했고, 교육혁신 실천대상으로는 오세억(한국인재능력배잘원장)이, ‘지역혁신 실천대상’으로는 이필용 음성군수와 이장우 의원이 수상했으며 ‘기업혁신 실천대상’으로는 황정기(JG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충범(EPP 휴먼네트웍스 대표), 이흥구(일삼사메리트컴 대표)가 선정됐다.
또한 이 외에도 2012 대한민국 실천대상 분야별 수상자로는 ‘도서혁신 실천대상’ 김만수(부천시장) ‘문화예술 실천대상’ 이호양(작곡가/신사동호랭이), 김동선(먼데이키즈 멤버), 구혜선(배우/영화감독), 허영생(가수)가 수상했다.
또한 ‘의료나눔 실천대상’ 김수연(강남 세란의원 원장), ‘사회나눔 실천대상’에 인순이(가수), MBN ‘사각지대’ 제작팀, 안영철(뉴스타트 재가복지 센터장), 심종환(MBN 아나운서)등 총 19팀이 수상하는 영광을 가졌다.
한국인재능력교육개발원 오세억 이사장은 21일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가 수여하는 2012년 제1회 대한민국 실천 대상을 수상했다.
오세억 이사장은 국회 귀빈식당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실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혁신분야 수상자로 선정, 상패를 수여받았다.
제1회 대한민국 실천 대상은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와 대한민국실천대상운영위원회(대회장 김흥기 대통령 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회 위원)가 주관해 올해 첫 시상자를 선정했다.
오세억 이사장은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되는 인성교육과 한자학습 등으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공로로 수상하게 됐다.
주요부문 수상자는 국위선양부문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지역혁신부문 이필용 음성군수. 정치혁신부문 이장우 국회의원(대전 동구), 도시혁신부문 김만수 부천시장, 교육혁신부문 오세억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이사장, 문화예술부문 인순이, 기업사회공헌부문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 등이다.
행복한 가정을 위한 (사) 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 가 소중하게 여기는 가장 근본은 가족이라고 한다. 행복한 가정 만들기는 우리 모두가 공감하는 작은 노력과 실천이 개인과 사회가 더불어 풍요로워지고 여유로운 최상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더불어 사는 사회, 행복지수가 높은 사회를 만들어나가야 한다. |
첫댓글 축하합니다 그리고 장합니다
많이 축하를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