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수요일) คริสตจักรสร้างสรรค์ชีวิตบ้านมะเซอย่อ(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의 설립예배를 드렸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씨싸왓 지역의 4 교회(타끄라단, 롬마이, 핫댕호수, 옹씻)의 사역자와 일부 성도들이 참석을 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도와 찬양을 드렸습니다.
아짠 낫과 크루 액과 크루 락의 찬양인도와, 아짠 낫의 사회와, 크루 락이 진행을 하였고, 크루 비와 쿤 어의 기도와, 아짠 판의 설교와, 김경연 선교사님의 인사와 축도로 설립예배를 감격과 감사와 은혜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아짠 판이 마태복음 16장 :13-20절의 말씀으로 설교를 하며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마태복음 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의 말씀에 은혜가 되었습니다.
새로 개척하여 설립예배를 드리게 됨을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에 감사하며 반석 위에 세운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음부의 권세가 틈타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24년 7월 27일(토요일)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คริสตจักรสร้างสรรค์ชีวิตบ้านมะเซอย่อ)는 하나님의 은혜로 주민을 초청해서 첫인사 및 선물(쌀, 수건)과 도시락을 나누었습니다.
요즘 매일 많은 비가 내려서 홍수가 날 정도였는데 하나님께서 비를 멈추어 주셔서 감사하게도 주민들이 교회로 찾아오는 시간에는 비가 오지를 않아서 많은 분들(80명)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진해동부교회의 장학금(7명) 전달과 보내주신 ‘설립기념’ 수건을 어른과 어린이를 포함하여 1인당 1장을 지급하였고 뜨인돌선교회의 후원으로 쌀 5kg 1포(가구당 1포)씩 58포와 도시락을 전 인원에게 지급하였습니다.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의 설립을 기념하며 도움을 주신 파송교회와 뜨인돌선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무사히 설립예배(7/24일)와 주민초청(7/27일) 행사를 하게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수고하신 4 교회 사역자의 섬김을 축복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8월 10일(토요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반마써요 주민과 어린이들이 예배에 많이 참석을 하여 복음을 통해서 주님을 영접하는 큰 은혜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반마써요 창조생활교회 소식을 감사하며 올립니다.
김경연(김영순) 선교사 드림
설교를 하시는 아짠 판~
타끄라단교회에 수건 2박스를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