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담당부서에 전화연결 해줄수 없다고 함
그럼 1:1 문의 하기나 이메일로 문의를 해야하는데
너무 복잡하고 오래기다려야 함
SKT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PC버전 T월드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통신자료 제공내역 열람]을 신청 후 자료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 앱 또는 사이트를 통해
'이동 전화번호', '가입일(개통일)', '가입 상태', '성명'이 확인되는
가입정보 화면을 스크린샷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이나 문의하기 답변이 옴
[통신자료 제공내역 알람] - 이거 신청하면 6일걸림
'이동 전화번호', '가입일(개통일)', '가입 상태', '성명'이 확인되는
가입정보 화면을 스크린샷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거는 아무리 가입정보 스샷해도 본인 이름이 안나옴
그래서 계속 똑같은 답변이 날아와서 나만 고구마 처먹은거 마냥 답답함
마스킹 하고 뭐 보내라는데 암만 마스킹 지우고 해도 본인 이름이 뜨는게 아니라
대리점 개통 시켜준 사람 이름이 뜸..
결론은 가입정보 스샷하지말고
SK텔레콤 (PC) 로 들어가서 나의 가입정보 >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조회 (가입정보 밑에있음 )
이거 들어가서 인증받고 하면 전화번호 가입일 개통일 가입상태 이름 다나옴..
모바일로 들어가서 T월드 들어가서 보면 가입정보만 나오고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조회 안나옴
나도 이제 1:1문의 넣엇고 이메일도 한번 더 보내서 답변 기다리는중임 오늘 하루종일 이거만 문의함..
다들 핸드폰 기기 또는 전번 바뀌면 그전에 쓰던 인증받아 다 삭제 먼저 하고 새로 등록하길 바람..
타게임은 본인인증만 하면 바로바로 업댓되서 이런 번거로운 일 안해도 되는데
아키워도 그랬으면 좋겠어
이거 너무 번거롭고 해결도 너무 오래걸리고 너무 복잡해...
다들 읽어주느라 고생하셨고 이거보고 도움이 됫으면 좋겠음..
첫댓글 번호변경 땜시 기존 폰으로만 접속되서 pc는 사용 못하고 있음 너무너무 귀찮네요
저도 번호변경때문에 pc등록이 전핸드폰으로 인증 게속 갑니다... 이해결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