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선생님(文先生任)이 들려주신 독도(獨島)이야기
<말선371-101> 독도(獨島)를 일본(日本)이 지금도 자기(自己) 땅이라고 주장(主張)하지요. 일본(日本)사람들이 독도(獨島)는 일본(日本)땅이라고 하는데 바카·····무슨 소리를 하는 거예요.
독도(獨島)는 홀로 있는 섬이라는 뜻인데 홀로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입장(立場)과 꼭 마찬가지입니다. 금강산(金剛山)의 물은 동해(東海)로 흘러갑니다. 설악산(雪嶽山)의 물도 동해(東海)로 흘러간다구요. 두만강(頭滿江)도 동해(東海)로 흘러갑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면 일본해(日本海) (동해東海)는 일본(日本) 사람들의 바다가 아닙니다.
말선419-246 독도(獨島)라는 것은 외로운 섬(島)이라고 했지만. 외로운 도(道)의 길이에요. 섬이 아니고 길도(道)자예요. 딱 그래요 .아버님이 걸어온 길이 딱 그렇다구요. 독도(獨島)는 일본(日本)이 점령(占領)하려고 안간 힘을 다해요. 일본여자(日本女子)들이 이것을 힘차게 부르게 되면 자동적(自動的)으로 방어선(防禦線)이 되는 거예요. 독도(獨島)가 왜 일본(日本)나라예요. 아버지의 독도(獨島)라고 해 놓으면 전세계(全世界)가 일본(日本)나라를 밀어재낄 수 있는 때가 온다구요. 완전(完全)히 보호(保護)할 수 있는 사상(思想)이 통일교회사상(統一敎會思想)에 들어가 있어요. 그렇다구요. 독도(獨島) 노래의 뜻을 가만히 생각해 봐요
말선365-315 오키나와가 옛날에는 일본(日本) 땅이 아니었어요. 한국(韓國) 사람이 거기에 씨를 뿌렸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것 다 모르지요. 일본(日本)이 뭐 주체국(主體國)이에요. 이 대마도에서 하코네의 산(山)이 가을 때에는 보여요. 다 건너가게 되어 있습니다. 몽고민족(蒙古民族)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 몽고민족(蒙古民族)이면 형님(兄任)이 있어야 되고 아버지가 있어야지요. 형님(兄任)이 있고 동생(同生)이 있을 텐데 뭐 자기들이 형님(兄任)이에요. 뭐 무슨 우라시마타로 그것은 통(通)하지 않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말선371-100 본래 오키나와는 일본(日本)나라가 아니라구요? 거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한국(韓國)과 중국(中國)에서 죄(罪)를 짓고 도망(逃亡)간 사람들의 후손(後孫)들입니다. 조상(祖上)을 연구(硏究)해 보면 그렇습니다. 그 조상(祖上)은 일본(日本)사람들이 아니라구요. 그런 것을 모르지요. 그 오키나와는 중국(中國)이 담당하는 거예요.
말선487-67부산(釜山)에서 대마도(對馬島)가 보이잖아요? 대마도(對馬島)는 한국(韓國)나라라구요. 독도(獨島)를 점령(占領)하게 되면 일본자체(日本自體)가 점령(占領)당하게끔 된다구요. 그런 일이 없도록 독도(獨島)노래를 통일교회(統一敎會) 성가(聖歌)에 넣게끔 했다구요. 큰일이지, 일본정부(日本政府)가 독도(獨島)를 자기(自己)나라라고 하니 한국(韓國)을 그리워하는 여자(女子)들은 그걸 지키기 위해 일본(日本)을 등지는 그런 일을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함으로써 일본(日本)이 구제(救濟)를 받는거라구요
.
말선497-61 지금 우리 성가(聖歌)로 집어넣은 것이 뭐인가? 독도(獨島)! 일본(日本) 것이라고, 독도(獨島)를 자기(自己) 것이라고 얘기하지만, 쓰씨마는 한국(韓國) 것이에요.
그걸 이제 세계적(世界的)으로 내가 들고 나가게 되면 일본(日本)은 가서 숨어야 돼요. 일본(日本)이 4000명의 축복가정(祝福家庭)을 납치했다는 사실(事實)을 미국방부(美國防部), 미국무부(美國務府)의 비밀창고(祕密倉庫)에 두고 쇠를 채워가지고 갖고 있어요. 일본(日本)이 만약(萬若)에 안 듣게 되면 이걸 드러내 가지고 야만민족(野蠻民族)으로서 문화세계(文化世界)에서 쫓아버리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을 지금까지 워싱턴 타임스가 있어 가지고 일본(日本)을 보호(保護)한 거라구요.
말선514-337 대마도가 옛날에 한국(韓國) 땅이에요. 고구려시대(高句麗時代), ‘독도(獨島)를 줄 테니 대마도와, 바꾸자.’ 이거예요 대마도에서는 하코네가 가을에는 몇 년에 한번 씩 그 산봉우리가 보인다구요. 일본민족(日本民族)이 남방민족(南方民族)으로 왔다는 그런 수작(手作)은 다 그만 두라는 거예요. 도적질(盜賊質) 하다 도망(逃亡)갈 수 있는 민족(民族)들이에요. 그래서 검(劍)을 가지고 만나면 잘라 없애겠다는 거지 명치유신(明治維新) 전(前)까지는 야만민족(野蠻民族)이에요. 기독교사상(基督敎思想)을 받아 들였다면 한국(韓國)만이 선민(選民)이 아니라 둘 다 선민권(選民權)에 서는 거예요. 한민족(韓民族)이에요. 고려(高麗) 사람들 아니에요 고구려(高句麗) 사람들?
말선463-246(2004,8,2, 노스가든)고대문명권(古代文明圈)은 중국(中國)이상의 선두에 서서···고구려(高句麗)라고 하는 나라가 중국(中國)으로부터 보호(保護)하고 수습(收拾)을 했다구요. 동이족(同異族)이라구 동이족(同異族), 동이족은 한국민족(韓國民族)이라구요. 지금의 한문(漢文)을 만든 주인(主人)들은 동이족(同異族)이라구요. 공자(公子)님도 동(東)쪽의 나라 한국(韓國) 금강산(金剛山)을 그리워한 거라구요. 일본(日本)의 역사(歷史)에는 그런 거 전혀 모른다구요. 전부(全部) 숨기고 있으니까 일본열도 밑에 포함되는 한반도라고···그런 바보 같은 일이 없다구요.
부산(釜山)으로부터 대마도에 가면 대마도로부터 하코네의 산(山)이 보인다구요. 통하게 되어 있다구요 부정(不定) 못해요. 역사(歷史)에 있어서 그것을 반대(反對)로 하는 입장(立場)이 자기주장(自己主張)은 통(通)하지 않는다구요. 역사(歷史)는 허용(許容)하지 않아요. 새로이 각성(覺醒)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나? 한국(韓國)은 언제라도 대마도를 점령할 수 있다구요. 몇 천 년의 역사(歷史) 가운데 있어서 대마도를 일본열도(日本列島)에 속(屬)하게 해 주었다 하는 거라구요.
지금은 그렇다구, 일본(日本)의 제일 끝의 섬이 뭐야? 섬 이름이 뭐? 「오끼나와입니다.」 오끼나와! 오끼나와를 점령(占領)한 것은 한국(韓國)사람이라구요. 한국(韓國) 사람이 일본(日本)으로 도망(逃亡)을 가 가지고 반대(反對)한 사람들이라구요. 일본천황(日本天皇)의 큰 무덤, 그게 뭐야? 흙으로 쌓아올린 무덤.「고분(古墳)입니다.」고분(古墳), 고분(古墳)도 전부 백제(百濟)의 부족(部族)과 신라(新羅)의 부족(部族)이라구 그것을 방비(防備)할 내용(內容)이 없다구요. 그래도 일본(日本)사람들은 자기(自己)들이 선조(先祖)라고 한다구요. 그런.....역사(歷史)를 만들 수 없다구요.
한국(韓國)으로부터 섬나라, 대마도(對馬島)로부터 도망(逃亡)을 해서, 죄(罪)를 지은 사람들이 건너간 백제(百濟), 백제민족(百濟民族)이 일본(日本)을 점령(占領)하여 통합(統合)해 가지고 신라(新羅)라든가 고려(高麗)에 대(對)해 복수(復讐)해야 한다. 한 거라구. 그것이 잔바라라구. 도망을 간 비참(悲慘)한 민족(民族)으로서 결속(結束)해 가지고, 자기(自己)들 일본(日本) 섬나라가 곤란(困難)한 경우에는 어려울 경우에는 언제라도 한국(韓國)을 침략(侵略)한 거라구요. 수많은 배를 몰고 밤에 공략(攻略)을 하는데 한반도(韓半島) 남(南)쪽을 계속(繼續)해서 침략(侵略) 점령(占領)해 온 거라구요.
말선463-245 (2004,8,2, 노스가든)그래서 동양(東洋)의 새로운 정권(政權), 권한(權限)을 얻기 위해 주체권(主體權)을 가진 역사(歷史)를 만들자해 가지고 섬나라로서 대륙(大陸)의 선두(先頭)를 끊어 점령(占領)하려한 거라구요. 그게 무사도(武事刀), 잔바라(칼싸움, 난투), 그리고 복수(復讐)라구 전부(全部)다 백제(百濟)에서 도망(逃亡)간 사람이라구, 그렇기 때문에 일본(日本)사람은 백제(百濟)의 혈통(血統)이라구. 거기에 없는 것은, 일본열도(日本列島)를 상대(相對)로 구라다나이(백제(百濟)가 없다. 시시하다.)라고 말한 거라구요. 역사적(歷史的)으로 그것을 부인(否認)할 수 없다구요.
말선497-59일본인(日本人)은 문화(文化)를 일본(日本)으로부터 한국(韓國)에 전수(傳受)해 주었다고 말하고 있다구요. 완전(完全)히 반대(反對)라구요. 둥그런 왕(王)의 무덤을 파보면 벽에 그려진 벽화(壁畫) 같은 것은 전부(全部) 고려(高麗) 것이라든가 신라(新羅)의 것임이 틀림없이 그려져 있다구요. 그것을 속일 수가 없다구요. 왜 일본인(日本人)이 한국인(韓國人)과는 결혼(結婚)해서는 안 된다고 역사(歷史)를 통(通)해서 전래(傳來)의 유언(遺言)처럼 남겨 왔느냐 할 때, 그런 배후(背後)를 들키게 되면 큰 일 나기 때문이라구요. 유교(儒敎)의 학자(學者)로써 유명(有名)하니까 그 퇴계(退溪)라고 하는 사람도 한국(韓國)의 유학자(儒學者)라구요. 유교(儒敎)에 있어서 유명인(有名人)이라구요. 중국인(中國人)들까지도 존경(尊敬)하는 사람이라구요. 퇴계의 제자(弟子)들이 일본(日本)에 있는 유교인(儒敎人)들이라구요 규수에 있어서 사이고 다카모리랑도 모두 그런 무리(武吏)라구요.
<말선237-210>역사이래(歷史以來) 한국(韓國)은 지금까지 외세(外勢)로부터 침략(侵略)을 900번 이상(以上) 받았는데 그 75퍼센트 이상(以上)이 일본(日本)으로부터의 침략(侵略)이었습니다. 일본(日本)의 역사(歷史)에는 그런 것이 없지요? 일본(日本)의 역사(歷史)에 그렇게 말한 곳이 한 곳이라도 있어요? 없다구요. 한 줄도 없습니다. 거짓말만 하고 있다구요. 사탄은 그렇게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본(日本)을 선생님(先生任)은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그거 왜 그래요? 해와국가(國家)로 인정(認定)한 이상(以上) 그러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해와국가(國家)로 인정(認定)했기 때문에 일본(日本)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갖은 박해(迫害)를 받아온 것이 일본통일교회(日本統一敎會)입니다. 세계적(世界的)으로도 그렇다구요.
말선493-176(2005년4월21일 청해가든)일본(日本)사람하고 한국(韓國) 사람은 다 같은 종자(種子)예요. 그래 교차결혼(交叉結婚)한 민족(民族)은···왜 일본(日本)나라를 해와 나라로 했느냐? 교차결혼(交叉結婚)했기 때문에 해와의 나라 만든 거예요. 그런 뜻은 몰랐지, 교차결혼(交叉結婚)이 중(重)한 줄 다 몰랐어요.
말선412-92~93 일본(日本) 사람들이 독도(獨島)를 자기나라라고 해 가지고 지금도 침범(侵犯)하지요? 독도(獨島)를 침범(侵犯)하는 날에는 일본여자(日本女子)가 없어지는 거예요. 완전(完全)히 천사장(天使長)이 한 칼로 무사도로 잘라 버려요. 일본나라 자체(自體)도 태평양(太平洋) 저 밑창으로 가라앉아요. 6000미터 제일(第一) 깊은 데에서 솟아 있어요. 그게 이렇게 진동(震動)하게 되면 완전(完全)히 가라앉는 거라구요. 알겠나?
말선404-23 한국(韓國)에 시집온 여자(女子)들이 자기(自己)들이 한국(韓國)하고 경기(競技)를 하더라도 일본(日本)이 이기면 좋겠다고 마음으로 그래요. 일본(日本)이 이겨서 만세(萬歲)를 할 때 자기(自己)도 모르게 만세(萬歲)! 그래요. 한국(韓國)이 이겨서 만세(萬歲)를 할 때 생각하면서 만세를 해요. 다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언제나 한국이 이기라고 응원하고 있습니다.」임자가 그러듯이 다 그러나? 저 나라에 가서 걸려요. 순종(純種)이 안 된다구요. 순종(純種). 그렇기 때문에 몇 십대 전(前)에 포로(捕虜)되어 끌려가 일본(日本)사람이 되었다 본래(本來)는 한국(韓國)사람이다. 라고 생각하라구요. 알겠어요? 그런 사람들이 한국(韓國) 남자(男子)하고 결혼(結婚)했어요. 얼굴들을 보라구요. 다 둥글둥글 하지요?
말선239-168지금 일본(日本)의 경제문제(經濟問題)가 심각(深刻)하지만 선생님(先生任)은 경제문제(經濟問題) 같은 것은 아무런 걱정을 안 합니다. 해와로서는 그런 걱정하지 말고 신랑(新郞)만 잘 맞이하면 7년 내에 원리(原理)를 중심(中心)삼고 세계(世界)를 완전(完全)히 교육(敎育)할 수 있는 거예요. 지금이 바로 그런 때라구요. 그러니까 일본(日本)이 해와의 책임(責任)을 다하지 못하면 얼마나 무서운 결과(結果)가 초래(招來)될 것이라는 걸 생각 해 보라구요. 심각(深刻)한 얘기예요. 알겠어요?
말선237-248타락(墮落)할 때, 아담 해와와 세 천사장(天使長)이 있었습니다. 한국(韓國)은 아담국가, 일본(日本)은 해와 국가, 세 천사장(天使長)은 미국(美國), 중국(中國), 소련(蘇聯)입니다. 이 나라들이 전부(全部)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다구요. 일본(日本)도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고, 중국(中國)도 겨냥하고, 천사장(天使長) 나라들도 전부다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사탄도 겨냥하고 있다구요.
일본(日本)은 알몸이 된 여자(女子)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일본(日本)을 노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서 선생님(先生任)이 교체결혼(交替結婚)을 시키는 거라구요. 그렇지 않았다면 여자(女子)들은 벌써 사탄한테 다 당(當)해 버렸다구요. 세 천사장(天使長)과 아담이 모두 일본(日本)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일본(日本)은 그것을 모르면 안 돼요. 섬나라인 것을 모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모르고 자기(自己)가 오케이 해가지고 중국(中國)이 움직였다고 해서 방심(放心)하면 중국(中國)에게 당(當)합니다. 한반도(韓半島)에 이어서 당(當)하는 거라구요. 소련(蘇聯)도 그렇고 미국(美國)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은 알고 있습니다.
일본(日本)은 보석(寶石)으로 장식(裝飾)한 미인(美人)이 알몸으로 드러누워 있는 형상(形象)과 같다구요. 아무것도 걸치고 있지 않은 여자(女子)예요. 그것을 네 명의 남자(男子)가 노리고 있어요. 세 천사장(天使長)과 완성(完成)한 하나의 아담입니다. 그 완성(完成)한 아담이 권한(權限)을 휘두르기 위해서는 ‘이놈들, 손을 대지마라!’ 하고 교체결혼(交替結婚)을 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들딸을 모두 점령(占領)해 버린다구요.
타락(墮落)은 아들딸, 가인에 의(依)해서 결정(決定)되는 것입니다. 여자(女子)의 혼자의 힘으로는 세 천사장(天使長)을 당(當)할 수 없어요. 그러나 교체결혼(交替結婚)을 함으로서 하나님의 아들이 데리고 가게 되어 있습니다. 복귀(復歸)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교체결혼(交替結婚)이야 말로 일본(日本)이 주인(主人)으로서 최고(最高)의 조건(條件)을 얻을 수 있는 방법(方法)입니다. 그런 기쁨의 조건(條件)이라구요. 알겠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