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connecting New Zealand
Waitangi Weekend Reminder
Cases, Testing and Contact Tracing
Information in other languages and alternate formats
Posters and resources
Can’t find what you’re looking for?
More information
Web pages
identified as a close contact, get COVID-19 symptoms, or find out they have COVID-19.
Cases, Testing and Contact Tracing
Information in other languages and alternate formats
------------------------------------------------------------------------------------------------------
2/3 정부 브리핑, 2월 27일 밤부터 호주와의 국경 개방 시작
스크랩
0 개 7,385 2일전 노영례 (222.♡.219.223) 뉴질랜드
69 https://youtu.be/tMdaKy7A86c
2월 3일 오전 11시, 아던 총리는 뉴질랜드의 국경을 재개방하는 일정에 대해 발표했다.
아던 총리는 오늘 5단계로 뉴질랜드를 세계와 다시 연결하기 위한 계획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1단계- 2월 27일(일) 밤 11시 59분부터, 2차 백신 접종 완료한 키위, 자가 격리로 입국 가능
1단계는 2월 27일 일요일부터 밤 11시 59분(2월 28일 0시)부터, 호주에 있으며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뉴질랜드인과 기타 자격이 있는 호주 여행자가 뉴질랜드로 여행할 수 있고 ,MIQ에 들어가는 대신 자가 격리할 수 있음을 발표했다.
"고위험"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자는 제외된다.
2단계-3월 13일(일) 밤 11시 59분부터, 백신 접종 완료한 키위, 자격 갖춘 여행자 입국, 워킹 홀리데이 계획도 시작
2주 후인 3월 13일 일요일 밤 11시 59분(3월 14일 0시)부터 시작되는 2단계에서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뉴질랜드인과 현재 자격을 갖춘 기타 다른 국가의 여행자도 MIQ를 거치지 않고, 자가 격리로 뉴질랜드를 여행할 수 있다.
1단계와 2단계 사이의 2주 간격은 시스템이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사례가 발생할 가능성에 대해 조정하고, 국경 시스템이 가능한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계속 확장할 수 있도록 시간을 갖기 위해 공중 보건 고문이 요청했다.
2단계에서는 중요 노동자, 평균 임금의 1.5배 이상을 받는 숙련 노동자, 뉴질랜드 입국 자격이 있는 숙련 노동자 가족에 대한 국경 예외가 확대된다. 그동안 가족의 일부는 뉴질랜드에서 일하고 있고, 나머지 가족은 해외에 있었던 사람들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합류할 수 있게 된다.
의료 종사자, 농장 관리자, 원예 종사자, 기술 부문 전문가, 회계 서비스, 교육 및 건설 분야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뉴질랜드에 입국하여 단기간 자가격리한 후 사업 활동이나 일할 수 있다.
워킹 홀리데이 계획도 2단계부터 재개된다.
3단계-4월 12일(화) 밤 11시 59분부터, 최대 5,000명 유학생 입국 가능
3단계는 4월 12일 화요일 오후 11시 59분(4월 14일 수요일 0시)부터 시작된다. 2학기 이전에 입학할 최대 5,000명의 유학생과 관련 비자 요건을 여전히 충족하는 임시 비자 소지자로 구성된 대규모 국제 학생 집단을 포함하도록 국경 확장을 더욱 확장한다.
4단계, 7월로 예상하며 방문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 포함 국경 개방
4단계는 사상 최대 규모의 확장으로 호주 사촌과 비자 없이 일반적으로 뉴질랜드에 입국할 수 있는 기타 모든 방문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을 포함한다. 이 단계는 현재보다 훨씬 더 많은 확진자가 발생할 때 시작될 것이다. 계획을 위해 이 단계는 늦어도 7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한다. 아던 총리는 이것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장 최신 버전이라는 점을 강력하게 강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팬데믹의 다음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날짜가 앞당길 가능성이 높다.
7월부터 새로운 공인 고용주 취업 비자(Accredited Employer Work Visa)를 소지한 사람들이 해외 근로자를 포함하여 개방된다. 이 시점에서 중요한 작업자 경계 예외가 제거된다. 새로운 취업 비자는 Immigration Rebalance 변경 사항의 일환으로 평균 임금 이상을 받는 근로자에게 주로 제공된다. 이민부 장관은 이에 대해 곧 기타 이민 재균형 조치에 대해 더 많은 발표를 할 것이다.
5단계, 10월로 예상하며 다른 모든 방문객과 학생 입국 가능
마지막으로 5단계는 10월에 시작되며 정상적인 비자 처리가 재개되는 뉴질랜드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한 다른 모든 방문객과 학생을 포함한다.
격리 요구 사항에 대한 변화
아던 총리는 2가지 중요한 요구 사항을 언급했다. 첫 번째는 격리 요구 사항이다.
더 이상 사람들에게 관리 격리에 들어갈 것을 요구하지 않지만 이 단계에서 여행자는 여행 시 긴밀한 접촉에 대해 뉴질랜드에서와 동일한 요구 사항을 광범위하게 따라야 한다. 그것은 여행자로서 여행 중에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과 접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는 출발 전 테스트가 있더라도 국경에서 현재 숫자에서 볼 수 있는 사실이다.
즉, 현재 귀국하는 뉴질랜드인은 10일 동안 자가 격리해야 한다. 그러나 여기 뉴질랜드에서 밀접 접촉자에 대한 격리 기간이 줄어들면서 오미크론 대응 2단계에서와 마찬가지로 귀국자도 7일 동안만 격리하면 된다.
"여행자 및 접촉자를 위한 시스템은 광범위하게 조정될 것이다."
검사와 관련하여 모든 도착자는 공항에 도착하면 집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3번의 빠른 항원 검사를 받게 된다. 하나는 0/1일에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5/6일에 사용하며 백업용으로 하나를 추가로 사용한다. 이는 국경을 넘어 들어온 사례를 식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어느 시점에서든 양성 결과가 반환되면 귀국자는 커뮤니티 테스트 스테이션에서 후속 PCR 테스트를 받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이는 나타날 수 있는 가능한 변종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자가 격리 요구 사항을 해제하는 것이 안전한 시기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의 재개방을 축하할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국경을 넘어 사람들의 재개에 대해 불안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여기에 안전 장치가 있다. 2월 말에 가능한 한 강화될 것이고, 단계적은 사례 급증의 위험을 줄이며, 여행자는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을 위한 MIQ를 유지하면서 테스트 및 격리할 것이다. 이는 여행자가 새로운 변종을 포함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지 신속하게 알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 점에서 아던 총리는 자가격리의 필요성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고 싶다고 밝혔다. 공중 보건 공무원의 강력한 조언은 Omicron을 통해 우리의 길을 관리하는 데 여전히 필요하지만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때가 올 것이라는 것이다. 지금으로서는 매우 도움이 된 공중 보건 조언에 계속 귀를 기울여야 한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관리 방식의 백업 개방은 여행자 유입의 균형을 유지하여 사람들이 재결합하여 인력 부족을 채울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의료 시스템이 사례 증가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결국, Omicron과 함께 하는 정부의 전략은 확산을 늦추는 것이며 국경도 그 일부이다.
백신 미접종자나, 고위험 여행자는 계속 격리 시설 통해야
MIQ는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 등 고위험 여행자를 위해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이는 국방부가 MIQ에서 철수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며, 일부 호텔은 관광객의 귀환을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인 용도로 돌아갈 것임을 의미한다. 필요에 따라 증설할 수 있는 핵심 검역역량을 유지해 향후 국가검역소의 기반이 될 것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발표된다.
2년 동안 열심히 일한 격리 시설 직원들에게 감사
아던 총리는 200,000명의 키위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2년 동안 열심히 일한 MIQ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에 모두를 안전하게 지켜주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고 치하했다.
아던 총리, 올해 해외 순방 계획
아던 총리는 올해 해외 순방을 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녀는 올해 호주, 아시아, 미국, 유럽의 4개 주요 시장에 대한 무역 대표단과 무역 지원 방문할 것임을 밝혔다.
비즈니스 회복
아던 총리는 Business As Usual로의 회복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Business As Usual보다 뉴질랜드가 낫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대응에서 자신의 길을 잘라 생명과 경제를 구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제 뉴질랜드의 회복을 개척해야 하고, 조건에 따라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지원 계획에 230억 달러를 투자하여 시작된 회복이라고 밝혔다.
생산성 향상, 기술 향상 및 혁신에 대한 투자를 통해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회복세이며, 기후 변화의 환경 문제가 저배출 기술 및 재생 농업의 경제적 기회와 일치하는 미래라고 아던 총리는 말했다.
"20년 후를 되돌아보면 뉴질랜드 역사의 이 시기에 사람들이 코로나를 그냥 보기를 바라지 않는다. 근본적으로 재정비된 경제와 국가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회복력 있고 빈곤, 불평등, 기후 변화 및 정신 건강의 문제에 대해 세계가 씨름하고 있다."
"이러한 과제는 정부가 이미 해결하고 있기 때문에 정면으로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전과 다른 삶
브리핑을 통해 아던 총리는 COVID-19 이전과 이후의 삶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목적지에 잘 가고 있지만,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아던 총리는 "뉴 노멀"로 가는 길을 제시하면서 먼저 팬데믹 초기를 되돌아보았다. 그녀는 최초의 국경 폐쇄에 대해 논의했던 비상 내각 회의를 기억하고, 첫 번째 단계에서는 국가별로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또한 여행자에게 자가 격리를 요구하기로 결정한 순간을 기억한다고 밝혔다.
당시 자가 격리를 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발생한 확진 사례를 기억하고, 그리고 거의 2년 전인 4월 10일에 관리형 격리 및 검역 시스템이 구축된 것을 기억한다고 아던 총리는 연설에서 말했다.
그녀는 MIQ라는 단어를 듣고 즉시 마음의 고통과 연관시키는 것이 쉬웠다고 말했다. 뉴질랜드에게 전염병의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경험한 가장 힘든 일 중 하나가 바로 거기에 있는 이유는 부분적으로 대규모 인명 손실이 없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MIQ의 고통은 현실적이었고 가슴 아픈 일이었으나 그것을 사용하기로 한 선택은 부인할 수 없이 생명을 구했고, MIQ는 모든 사람이 원할 때 집에 올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가 원할 때 집에 올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했다."
MIQ는 백신 접종 및 공중 보건 조치 수립, 어린이 예방 접종 및 경제 견실한 유지를 포함하여 뉴질랜드에 "방어를 구축"할 시간을 주었다.
그녀는 성공의 지표는 국내외의 모든 키위들이 힘들게 얻은 것이라고 말했다.
오미크론으로 인한 지연된 재개장은 부스터의 출시와 다음 단계 전에 "키위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허용했다.
아던 총리는 이제 지역 사회가 더 잘 보호되었으므로 다시 이동할 때라고 말하면서 뉴질랜드를 세계와 다시 연결하기 위한 5단계를 발표했다.
COVID-19 대응, 새로운 단계
아던 총리는 Covid 대응의 새로운 단계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고 밝혔다. 질병으로서의 Covid는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러나 Omicron의 전염성을 통해 바이러스를 더 직접적으로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차이점으로 지금 준비할 수 있는 모든 도구가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
백신 접종을 받고 점점 더 접종을 받으며 집에서 계속해서 자신을 준비하고 계획에 따라 일하고 있으니, 이제는 함께 안전하게 전진해야 할 때라며 아던 총리는 브리핑을 마무리했다.
오늘 발표된 5단계 국경 개방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은 COVID-19 공식 웹사이트(www.covid19.govt.nz/border-plan)에 업데이트된다.
뉴질랜드 1월 23일 밤 11시 59분부터, 신호등 시스템(Traffic lights)의 '레드'로 전환
뉴질랜드 전역이 1월 23일 밤 11시 59분부터 신호등 시스템(Traffic lights)의 '레드'로 전환되었다. 신호등 시스템의 '레드(Red)'는 락다운이 아니다. 레드 설정에서 백신 패스가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의 일상 생활이 가능하지만, 집에서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레드에서는 학교나 직장이 문을 연다. 식당이나 레스토랑도 문을 백신 패스를 선택할 경우 최대 100명까지, 백신 패스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테이크 어웨이 등 비대면으로 문을 열 수 있다. 모임은 백신 패스 사용 시 최대 100명, 백신 패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최대 25명까지 가능하다.
COVID-19 검사 변경 사항(Changes to testing)
현재 뉴질랜드에서는 PCR 테스트를 확진자를 가려내는 식별의 기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검사 시스템에 대한 부담 없이 전국에서 하루 40,000건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보건부는 오미크론 감염자가 더 널리 퍼짐에 따라 이 시스템이 변경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증상이 있고 취약한 필수 근로자 및 밀접 접촉자의 검사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COVID-19 검사는 계속 무료이며 각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는 RAT(신속 항원 검사)로 알려진 신속한 항원 검사가 더 널리 사용될 것이다.
지금 해야 할 일(What you need to do now)
- 18세 이상인 경우 2차 접종 후 4개월이 지났다면 부스터 접종을 해야 한다. 부스터 접종은 오미크론에 감염되면 질병의 중증도를 감소시킨다. 이는 부스터 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보다 병원에 입원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스터 백신 접종 예약은 마이백신 예약 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Click here!!! BookMyVaccine.nz - 가족이 자가 격리해야 하는 경우를 예상하여 계획을 세운다. 계획에 대한 제안 내용은 COVID-19 공식 웹사이트(covid19.govt.nz/be-prepared)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각 기업은 오미크론이 커뮤니티에 확산될 경우를 예상해 전국이 신호등 시스템의 '레드'로 전환되었을 경우를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고 직원이 부스터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기업은 직원이 자가 격리할 경우를 생각하고,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휴가 지원 제도를 워크앤인컴 웹사이트를 참고하여 숙지하여야 한다. (www.workandincome.govt.nz/covid-19/leave-support-scheme/index.html?fbclid=IwAR3h_r8d4D_hJW7tjGFHKU4qlo-2CF3ZzzqpuLF8XcclVs7hfhS6LC6DCjw) -신호등 시스템의 레드(Red) 상황에서의 준비 및 안전 유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OVID-19 공식 웹사이트(covid19.govt.nz/prepare-and-stay-s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일반 건강 상담 및 정보는 언제든지 Healthline(0800 611 116)으로 전화하라. COVID-19 건강 상담은 언제든지 0800 538 5453으로, COVID-19 백신 접종 상담은 연중무휴 0800 28 29 26으로 전화하라.
⏺️ 아직 예방 접종을 하지 않았다면 www.BookMyVaccine.nz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방문 장소를 여기에서 찾으라: ▶ Click Here
⏺️ www.MyCovidRecord.nz에 가입하고 My Vaccine Pass 또는 국제 여행 증명서를 다운로드하라.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0800 222 478로 전화하면 된다.
⏺️ COVID-19 체크리스트 다운로드: www.covid19.govt.nz/be-prepared
⏺️ COVID-19 검사 장소 찾기: www.HealthPoint.co.nz/covid-19/
⏺️ 새로운 확진자 방문 관심 위치 확인: ▶ Click Here
⏺️ https://covid19.govt.nz/traffic-lights/ 에서 해당 지역의 신호등 시스템에 대해 확인
⏺️ Life at Red: www.covid19.govt.nz/traffic-lights/life-at-red/
⏺️ Life at Orange: www.covid19.govt.nz/traffic-lights/life-at-oran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