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안의 독소 제거법}
1.레몬 관장 항균작용을 하는 레몬은 림프관 청소제로 위, 대장, 소장을 세척하는 데 효과적이다. 레몬2개로 즙을 낸 후 미지근한 물 2000cc를 섞어 오전 중에 투여한다.
2.비파잎 찜질 비파잎에 함유 되어 있는 비소와 청산가스 때문에 뼈와 세포와 장기에 있는 독소를 피부를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암 통증 제거 및 암 전이 방지에 특히 좋다. 비파잎을 끓는 물에 데친 후 꼭 짜서 복부나 환부에 피부가 거의 데일 정도로 하여 올려 놓고 가 스가 새지 않게 비닐과 담요로 덮어서 30-50 분간 반복해서 실시 한다. 찜질 후엔 욕조에 비파 끓인 물과 비파자루를 넣고 약 20분동안 목욕한 후 샤워 한 후 찬 물수건 으로 온 몸을 맛사지 하듯 문질러 준다.
3.지렁이 찜질 지렁이의 체액은 항염작용을 해 각종암의 종양제거 및 통증 완화에 효과 적이다. 약성이 강하므로 증상이 심할때 단기적<10-14일>으로 사용해야 한다. 약간 질게 지은 현미밥을 깨끗한 거즈에 두 주걱정도 펼쳐 놓고, 가늘고 빨간 약지렁이를 깨끗이 씻어 5-10마리를 얹어 거즈를 감고 짓이긴 다음 펼쳐서 환부에 붙여 놓으면 된다. 오전에는 4시간 정도가 적당하고 오후에는 붙이고 잠을 자도 된다.
{야채 스프(청백삼탕)와 현미차}
[야채 스프(청백삼탕)]
(1) 재 료(유기농 재료여야 하며 껍질째 사용한다)-(약6-7컵:2일분) '재료.. ....... 길이..... 지름...... 무게 '무.............8cm.......8cm ......350g. '당근...........17cm......4cm.......170g. '우엉...........11cm......2.5cm......50g. '무청...........길이 45cm, 4줄기 (길이50cm,3줄기). '표고버섯.......햇볕에 건조된것으로 큰것 1개. '물.............2000cc- 2500cc(모든 재료 부피의 3배의 물)
(2) 만드는 방법 ① 야채를 물로 씻어서 큼직큼직하게 썰고 ② 야채를 많이 넣지말고 기본 분량을 꼭 지킬 것. ③ 모든 야채 재료의 양에 3배의 물(약 2000cc-2500cc)을 붓고 처음에는 강한불로 끓이되(넘기면 안됨) 일단 끓고 나면 약한 불로 1시간 가량 더 달인다. ④ 끓이는 기구는 스텐레스, 알루미늄, 유리그릇을 사용. (금속성물질 :테프론,법랑 용기는 사용하지 말 것) ⑤ 보존 용기는 유리병이나 사기그릇을 사용할 것. ⑥스프가 완전히 만들어 질 때까지 뚜껑을 열지 않도록 한다
(1) 식전에 야채스프를 먹고 식후 30분 쯤 후에 현미차를 마신다. 다른 시간에는 수시로, 야채 스프를 먼저 먹고 15-30분의 간격을 두었다가 현미차를 마신다. (2)현미차를 마시고 나서 약 15~30분후에 다른 음식이나 약을 복용한다
(3) 스프와 현미차는 절대로 같은 시간에 복용하지 말 것. 효과가 반감되 므로 15분이상 간격을 두고 마셔야 한다. (4) 야채스프나 현미차는 1회에 한컵 정도 (약 120~180cc) 를 마시는데 아침 점심 저녁 식사전에 하루 3번 마신다 단 복수가 차는 사람은 양을 반으로 줄이는 것이 좋다
(5)처음에는 반컵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늘려 나가는 것이 좋다
(6)항암제나 방사선치료를 받는 경우에도 스프와 현미차를 마시면 부작용 을 최소화시키게 된다. 단 스프의 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하여는 항암제나 방사선 치료를 받기전 한두시간 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 야채스프와 현미차의 재료는 우리가 오랫동안 흔히 먹어오던 식품이므 로 어떠한 경우에도 부작용이나 해가 있을 수가 없다 .
(7)스프를 먹기 시작했으면 하루도 걸르지 말고 규칙적,지속적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8)스프를 규정량 외에 수시로 차처럼 마시면 더욱 좋다 .
▷ 제조할 때 다른 종류의 약초나 물질들을 가미해서는 안된다 . ▷ 야채스프가 체내에 들어가면 화학 변화를 일으켜서 30여종 이상의 항 생물질들을 만들어 내게 된다.
▷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나, 장기적으로 약을 투약 해 오 던사람, 특히 병증이 심한 사람은 스프의 양을 소량으로 시작하여 차 차로양을 늘려간다. ▷ 폐암이나 결핵 등으로 기침을 많이 하는 경우에는 2~3일간 진해제를 먼저 복용하여 진해를 시킨 후 복용할 것.
▷투석을 하고 있는 사람은 아침과 저녁에만 스프를 먹고 한번에 먹는 양 은 100cc으로 한다.소변이 잘 나오게 되면 소변의 1/3양만큼 스프의 양 을 늘려나가도록 한다
▷요한(통풍)이 있는 사람은 스프만 먹는데 하루에 600cc정도를 마신다. 이렇게 해서 낫는 사람도 있지만 심하게 발작이 생겼을 경우에는 2주일 만 스프를 중단하고 병원에서 주는 약을 먹도록 한다. 그리고 2주일후에는 약을 끊고 스프를 먹는다.
▷알레르기성, 비후성,축농증,알레르기 같은 비염에 대하여는 증상이 나 타났을 때만 하루에 한번씩 콧 구멍으로부터 목구멍으로 스프를 넘기도 록한다. 날마다 해서는 안된다
▷정신과 신경과 질환,그리고 신경통이나 류머티스 같은 여러 가지 병과 교원병(류마치승양관절염)이 있는 사람도 스프만 하루에 600cc정도를 먹는다
▷스테로이드나 호르몬제는 2~3개월로 끊도록 노력해야한다 ▷고혈압이나 신장약은 1개월내에 끊도록 노력해야 한다
▷간질발작의 약은 3개월을 목표로 하여 서서히 끊어 가도록 한다
▷스프맛과 냄새가 싫어 먹기가 힘든 경우는 벌꿀을 약간 넣어 먹어도 된 다 (9) 어떠한 질병이라도 체온이 한 번은 내려간다. 그런 후에는 감기도 잘 안걸리고 열성 질병에는 걱정이 없어진다. (10) 전신 또는 안면이나 수족에 발진이 생기거나 가려울 수도 있으니 식용 유나 안티플라민을 바르면 된다.
(11) 한달 가까이 복용하면 누구에게서나 체중이 2~3 Kg 정도 빠지게 된 다. 특히, 지방질이 많은 분에게는 더 많은 감량이 되나 표준체중 상태에서 정지되니 안심하라.
(12) 안과적 증상은 누구에게나 나타난다. 시야가 흐려지거나 눈 가장자리 가 가렵게 되는데 2~3일 후면 좋아지게 되니, 안경의 도수를 낮추어 끼지 않도록 주의한다.
(13) 뇌혈관 장애나 두부 외상이 있는 사람은 2~3 일간 두통이 있으나, 3~4 일 경과하면 소멸된다.
(14) 고혈압 환자는 쾌변에 신경을 쓰면서 잘 관찰하면, 한달이면 혈압이 정상으로 될 것이다. 갑자기 혈압 강하제를 중단하면 쇼크 등이 일어 날 수 있으니 주의를 바란다. (매일 혈압 체크하고 의사와 상의해서 약량을 조절한다)
(15) 폐암이나 폐결핵 등의 질병이 있는 사람 또는 병력이 있는 사람으로 기침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는 진해제를 2~3일간 투약하여 기침이 나 지 않도록 한 후에 야채스프 복용을 시작해야 한다. 폐질환으로 인하 여 기침이 나오게 되므로 미리 꼭 먹어 두도록 해야 한다.
(16) 부인과 질병이 있는 사람은 스프를 먹기 시작하면 허리가 묵직한 감 이 있고, 대하가 많아 질 수도 있다. 3~4일 경과하면 제반 증상이 없 어진다.
(17) 여성은 연령에 관계없이 다시 생리가 시작되는 사람이 많다. 젊은 여 성의 경우 4~5개월 복용 후 부터는 새로운 생리 주기가 형성되느라 한 달에 두 번 올 수도 있다. 그후부터는 정상 주기가 되니 염려할 것은 없다.
(18) 염증성으로 복수가 차오르는 사람 또는 악성종양 등 기타의 중병이 있 는 사람들도 야채스프 와 병용을 하면서 치료하면 치료하는데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주게 되므로 현저하게 빨리 치유가 된다.
(19) 현미차는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켜주며 이뇨작용이 현저 히 좋아진다. 3~5일째부터는 소변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 다.
(20) 복용 6~12개월이 되면 머리카락이 5,000~ 10,000 본이 더 돋아 나고, 손톱, 발톱, 모발은 연령에 관계없이 보통 때 보다 3배 이상 더 빨리 자란다.
(21) 중병이 아닌 사람들은 스프와 현미차를 4~6 개월 정도 복용하고 그후 부터는 잊어 버리지 않을 정도로 복용하면, 평생을 다른 병에 걸리지 않는다. (22) 복용 1주일 정도 후면 주량이 늘어난다. 숙취를 모르기 때문에 정도 껏 마셔야 한다.
이외에도 부작용과 같은 일시적인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것은 부 작용이 아니라 호전반응(好轉反應)이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호전반응이란 질병이 치유되어 갈 때 일시적으로 악화되는 것 같은 증 상을 나타내는 것을 말한다.
야채스프의 재료는 수천년 동안 우리가 흔히 먹어오던 것들이므로 어 떤 경우도 부작용이나 해가 있을 수 없다
[ 현미 차 ] (1) 재료 볶은 현미: 1홉 ........ 보통 1컵. 물 : 8홉 ........... 8컵. (2)만드는 법 *현미를 한번 씻어서 기름기 없는 그릇에 넣고 짙은 갈색이 될 때까지 볶는데 튀기지는 않는다. *물 8홉을 따로 끓여서 끓을 때 볶은 현미를 넣고 곧바로 불을 끈다. *5분 후에 체로 걸러 놓고 다시 걸러 놓은 그 현미에 물 8홉을 부어 약한 불에 10분간 끓인다. *다시 체로 걸러 먼저 걸러 놓은 8홉과 섞어서 냉장 보관한다.
---정성을 들여 끓인 후 먹어보세요 면역을 높히는 방법입니다. 재료값이 많이 들지 않으니 경제적인 부담도 덜할겁니다. 보관은 반드시 유리병에 해야 하고 끓이는 용기도 유리(파이렉스 등) 로 사용하고,반드시 냉장보관해야합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정성을 들이세요. |
첫댓글 감사합니다~
날마다 더욱 더 행복하시고
좋은 시간만드시기 바랍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날마다 더욱 더 행복하시고
좋은 시간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