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 참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문성제 회장)는 지난 9월 11일 (수)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24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에 군포지구협의회 봉사원 50여명과 함께 참석했다.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 및 임원과 봉사원은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군포시청에서 제공해준 버스에 탑승, 목적지 수원실내체육관에 무사히 도착했다.
수원실내체육관에는 타 지역봉사원들이 속속 도착해 준비위원회에서 정해진 중앙봉사관 관할 배치 받은 자리로 앉았다.
추영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이 입장 후 성남지구협의회 기수단이 선두, 32개 지구협의회, 군포지구협의회는 문성제 회장과 지난 8월 결성식을 마친 송부동봉사회 김복환 회장이 28번째로 군포지구협의회 기를 힘껏 흔들며 봉사원들의 많은 박수 세례를 받으며 입장했다.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의 봉사원대회 개회식이 선언되고 국제적십자운동은 경기도협의회 박병무 수석부회장이낭독, 봉사원서약은 경기도협의회 32개 시,군 대표로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이 선서 복명하고 32개 시,군에서 참석한 2,000여명의 봉사원은 복창했다.
우수봉사원 표창에 군포지구협의회 오금동미소봉사회 (김미영 회장)이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의 단상 수상을 시상했다.
1부 기념식을 마치고 즐거운 오찬
군포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한 도시락,음료,간식 점심 식사와 커피타임을 즐긴후
2부에서는 꽃팀, 천사팀의 신발던지기, 희망풍선세우기, 장기자랑 등으로 스트레스 날리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된 날,
드디어 경품추첨 군포지구협의회 산본1동봉사회 전봉화 봉사원은 커피머신, 송부동봉사회 김영미 봉사원은 공기청정기에 당첨되는 영광을 누렸다.
문성제 회장은“군포로 돌아오는 길 올여름이 유난히도 길다. 오늘도 폭염날씨로 뙤얕볕 그늘 천막아래 점심식사하느라 불편했을텐데 다행스럽게도 표정들이 밝아서 좋다. 오늘많이 참석해주어서 감사하다.
얼마남지않은 추석명절 온가족이 풍성한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라며 격려와 함께 마무리 인사를 했다.
● 2024년 18회 봉사원대회 우수봉사원 표창 수상자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문성제 군포지구회장
경기지사회장 표창 : 이숙자 산본1동 회장
전국협의회 표창 : 한은수 광정동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표창 : 김미영 오금미소 회장
경기도지사 표창 : 이영희 광정동봉사회
경기도의회 의장표창: 김화정 궁내아름봉사회
첫댓글 군포지구협의회(문성제 회장) 봉사원 여러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24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에 참석 하시어 표창 수상자분들께
축하드리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