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박명수)는 2023년 11월 8일 (수) 오후 2시 대구은행 제2본점 강당 에서 " 2023년 대구광역시지사 연차대회" 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예순 대한적십자사 부회장, 박명수 대구지사회장, 이순삼 명예자문위원장, 손영해 여성특별자문위원장, 이재홍 대구시행정국장, 민복기 상임위원, 백인계 전국협의회 부회장, 한명아 대구시협의회장, 남순탁 대구경북혈액원장등 내외귀빈들,각부분 대표수상자포함 각지구봉사원들 약 4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연차대회는 대한적십자사 118주년을 돌아보고,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포장과 표창을 통해 그동안의 수고를 취하하며 격려하였다.
2023년 한해동안 적십자 활동과 후원회비 모금등 적십자를 위해 활발하게 나눔과 봉사를 하신분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이날 시상식에는 정부표상, 적십자포장, 표창을 수상하는 1,136명을 대표해 봉사장 금장을 수상한 한명아 대구시협의회장을 비롯, 41명의 대표수상자들에 포장과 표창을 수여하였다.
박명수 대구지사회장의 인사말씀, 먼길오신 장예순 대한적십자사 부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홍준표 대구시장은 영상으로 축하해 주었다.
시상식후 바리톤 임경훈씨의 축하공연, 적십자의 노래제창후 연차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첫댓글 대한적십자사 창립 118주년 기념 2023년 대구광역시지사 연차대회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창립 118주년 기념 2023년 대구광역시지사
연차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표창 수상자분들께도 축하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