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는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이 PC방 손님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피카온’을 선보였다.
피카온은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PC방을 1시간 이용할 때마다 100마일리지씩 적립할 수 있다. 게임실행 등 다양한 미션 수행을 하면 추가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한 마일리지로는 피카온에서만 받을 수 있는 유명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PC방 무료 이용권이나 영화 예매권, 음악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피카온은 적립한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는 게임아이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게임사와 제휴하여 PC방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10월 중순부터는 전국 PC방 주변에 피카온 마일리지 쿠폰을 배포하고, 대대적인 규모의 그랜드오픈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강형석 미디어웹 서비스사업 팀장은 “피카온은 피카PC방을 찾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배가시켜 피카PC방 점주에게도 단골손님 확보는 물론 PC방 고객 관리 및 프로모션 편의성 등을 돕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피카PC방 점주를 위한 피카온 서비스 혜택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피카온 서비스는 전국 8500여개의 피카PC방 손님 PC 요금정보창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