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장기고객 할인이 15%여서 98년부터 10년 넘게 KT 휴대폰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2000년 폰 바꾸며 kt에서 kt로 재가입..)
10년 이상 장기고객은 VIP로 되고요.
당연히 할인 받는 줄 알고 있다가 휴대폰요금을 자세히 보니 언제부턴가 할인이 안되어 있더군요.
고객센터에 어찌된 영문인지 물어보니
1년마다 할인을 재계약 하겠다고 해야지 안그러면 사라진다나요.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인지...
한번도 재계약 여부를 물어본 적도 없으면서 말이죠.
그럼 몇년간 할인 되던게 갑자기 만료시 왜 고객에게 말도 없이 안해주냐며
장기고객할인 때문에 KT에 남아있던 거라고,
언제부터 할인 안됬는지 할인 기간과 그 기간동안 할인 안된 걸 물어내줘야 하지않냐고 항의 하니
당황한 직원이 알아보겠다며 끊네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
.
.
.
다시 전화 왔는데 2007년에 폰을 2g에서(폴더폰) 3g(슬라이드폰)로 변경할 때 단순히 기기변경만 한건데
장기고객 할인 받을지 말지 따로 신청을 했어야 한다네요.
그 당시에 전혀 그런 이야기 해준적도 없으면서 말이죠.
지금은 도움 줄께 아무것도 없고
그전에 할인 받은 내용 확인 안되서 못해주겠다고.
장기 할인 받으려고 그냥 폰 안좋아도 남아있었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자동이체 해놓고 통신회사만 믿거라 하고 있었는데
1년마다 할인해주세요라고 해야 했다니... 이게 뭔 헷소린지원.
그러면 결국 3g로 넘어간 분들은 장기고객 할인을 전부 못받았단 소리네요.
나는 할인 받고 있겠구나~ 착각하고 있으면서....
한 통신사에 오래 있으면 사기만 당하고 놀림이나 당하는 건줄 이제 알았네요.
==============================================================================
Q | [고객할인혜택] 장기고객이란 무엇이며 어떤 혜택이 있나요? | ||||||||
---|---|---|---|---|---|---|---|---|---|
A | kt에 가입 후 사용기간이 5년이상 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때, 사용기간은 일시정지 및 이용정지 기간이 모두 포함된 기간입니다.
장기고객 할인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국내통화료에서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
=================================================================================
.
.
.
장기고객할인과 우량고객할인신청은 내용이 전혀 달라요.
고객센터에서 잘못 이야기 해줬네요.
저는 당연히 장기고객 할인인데 우량고객은 신청해서 요금제 따로 쓰고 가입하는 거거든요.
장기고객은 할인 기본으로 다 되는 거고 우량고객은 신청해야만 하는거...
kt로 1년이상 쓴 분들은 할인 제대로 받고 있는지 확인 해야 할것 같네요.
폰을 바꾸면 (단순 기기변경만 하는건데도) 스리슬쩍 장기고객들 할인을 없애고 있어요.
---------------------------------------------------------------------------------
.
.
.
항의 했더니 며칠째 곧 연락 하겠다고만 하네요.
기기변경 전부터 할인을 고의적으로 안했다면,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많다면,
사기에 해당하는 거니까 다 물어줘야 하겠죠.
그럼 몇억은 될꺼같은데... 8~9만원의 15%를 5년만 잡아도 80만원 가량 되는데
kt 가입자 중 1년이상(5%), 2년이상(10%), 3년 이상(15%) 된 사람들을 곱해보면...@_@
이거 그냥 넘어갈 사안이 아닌 것 같아요.
kt쪽에서 곧 연락 하겠다고 몇번이나 메일만 온네요.
----------------------------------------------------------------------------------
.
.
.
3일만에 연락 왔는데 어처구니가 없어서..
장기고객할인 대신 마일리지가 많이 쌓였을 거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해대고
무슨 마일리지가 무슨 소용인지.
직원이 폰 구매시 이미 설명 들은 거 아니냐, 본인이 선택한 거 아니냐 막 몰던데 완전 열받게...
소비자 고발하고 전자 소송 걸까 했는데
뭐 위로금이 조금 나갈꺼라나요.
이런식으로 1,000명만 해도 얼마나 떼 먹은거야 이거...
목요일에 위로금 준다고 해놓고 연락 없는거 보니 책임소재 돌리는 듯..
글을 카페에도 올렸더니 몇몇 분들도 kt측에서 보상하겠다고 했다는 군요.. 즉 모르면 당하는 거..
----------------------------------------------------------------------------------
24일 오늘 연락 왔는데
저 지금껏 쓴거 계산해보니 약15만원 환급해주고 2개월 기본요금 면제해 준다고 연락 오더라구요.
그냥 기분 나빠서 그게 뭐냐고 했는데
기본요금 10만원 짜리 쓰면 20만원 면제 되는거냐니까
뭐 딱히 기준이 없으니 그렇게 한거라고 그러네요.
관심있으면 연락달라고 하네요. -_-
이건 사기 아니냐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뒤통수 친거 아니냐니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고 하네요...
-_-;; 이건 뭥미..
대한민국 넘버원, 142만 회원과 함께하는 Daum 카페 취업뽀개기
모든 취업정보 여기에! 빠르고 정확한 채용정보 , 이제 취업뽀개기 SNS가 함께합니다.
첫댓글 제가 실제경함담말해드리죠..공정거래위원회 전화해서 폰산 대리점 말합니다..공지한적 없다고 하면, 대리점에서 전화가 오죠..돈 물어준다고 전 20만원 현금으로 받았습니다.근데 님은 15퍼센트할인이니, 결정권없는 상담사하고 이야기하기보다는 공정거래 위원회 및 공공기관에 문의하세요..sk. kt에 암말해도 소용없습니다. 더 윗쪽 기업에 전화해야 가능합니다. 시도해보시죠
kt에서 미안하다고 2달 기본요금 면제해준대요. 어처구니 없어서..
제일 싼 기본요금제쓰는데 10만원짜리 썼으면 그게 2달 면제 되는거냐니까 그럴 수 있다고 그러네요.
기준이 없다고...공정거래위원회에 전화 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헐.....
..;;어처구니가 업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