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기튜닝은 차량마다 튜닝상태마다 개개인별 특성에 따라서 워낙 다양해 정석적으로 추천하기는 힘이 듭니다.
배기튜닝은 최근에는 많은 자리가 잡혔습니다. 아직도 머플러 교환 하면 20마력 상승한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 외국 기업들이 많기는 합니다만 최근은 많이 자리가 잡힌 상태 입니다.
현재는 배기튜닝의 상식의 변화가 많이된 상태 입니다. 아주 초창기에는 머플러 엔드 부분만 튜닝을 하였습니다. 그 당시 다이나모 장비도 없고 오로지 감으로만 테스트 하는 시절 이었습니다 일단 순정 머플러 엔드를 탈거하고 소음제가 거의 없는 엔드를 장착 합니다.
도로로 나가면 무시 무시한 소리에 차가 잘 나가는 듯한 착각에 빠진 답니다^^ 저또한 90년대에 이렇게 다녔습니다.
이때 헝거리 튜닝은 직관~~~~ 뽀대는 안나도 소리는 엄청 크거든요.
이 경우 일단 소리가 한 50마력은 올라간 착각을 줍니다^^
배기튜닝으로 출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다운파이프나 매니폴더의 튜닝의 경우만 휠마력이 올라가며 이후 중통부터 엔드 까지는 토크감이나
고속영역에서 쥐어 자며 나갈때 영역에 가깝습니다. 머플러의 구경을 잘못 선택하거나 매니폴더의 휨각이 이상 하면 오히려 순정보다 못한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스텐파이프도 일반 공업용 파이프와 머플러용으로 특수 주문한 파이프의 규격이 다르 답니다.
마르스 다운파이프는
미국의 자동차 쇼핑몰에도 납품 하는 제품입니다. 2012년 부터 미국으로 수출 시작한 완변히 검증된 제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납품기사를 보실려면-------- 아웃모터링
납품기사를 보실려면 -------- 미니매니아
다운파이프와 고속형 중통을 세팅 하였습니다. 순정대비 15마력 정도 상승 하며 중고속에서 토크감이 상승 합니다.
소리 부분은 모두 조절이 가능 합니다. 작업전 소리부분을 직접 들어보시거나 상담하시고 신중히 선택 하시면 좋습니다.
미니 순정 머플러 입니다. 다운파이프 다음 부터 엔드 이전 까지의 라인 입니다.
작업전 모습 입니다.
작업후 모습 입니다. 순정처럼~~~~
자바라부분은 순정보다 더욱 강하고 파이도 큰것을 사용 합니다. 특수주문한 규격 입니다.
파이프 또한 일반적인 공업용 인치 파이프가 아닙니다. 인치 파이프 사용시 오히려 순정보다 허당 치는 느낌이 많아서 튜닝안한것 보다
못한 증상이 나타 납니다.
마르스 튜닝용 다운파이프의 경우에는 배기온 센서를 쉽게 장착 할수 있도록 여분의 센서 자리를 확보 하고 있습니다.
배기온 게이지 장착 하실분은 쉽게 저 자리에 장착 하시면 됩니다. 억지로 힘들게 탭내고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르스 다운파이프는 미국 유명 쇼핑몰에 납품 됩니다. 2012년 부터 지속적으로 납품 되고 있습니다.
마르스 하남점과 마르스 대구점에 방문 하시면 언제든 재고가 보유 되어 있습니다.
미국 아웃모터링에서 마르스 다운파이프를 주문 하실수 있습니다.
번호판 가드가 이쁩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터프가이가 아닙니다. 하지만 배기음은 최고로 터프 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문의는 가급적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zero400cokr
문의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 그외 시간은 답변이 늦어 질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 일반전화나 070전화등으로 전화 하시면 스팸으로 오인하여 안받을수 있습니다^^
마르스 대구 : 053-384-8970
마르스 하남 : 02-3426-8970
첫댓글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도 되는지요^^
http://cafe.daum.net/minikorea/8IS3/3658
링크 참조 하시면 상세 가격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카드 됩니다^^
다운파이프+ 마그나 엔드
정기검사 문제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