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stadiodeportivo.com/futbol/sevilla-fc/sevilla-pesca-talento-coste-cero-barcelona-ilias-akhomach-20230302-414415.html
El Sevilla pesca talento a coste cero en el Barcelona: Ilias Akhomach - Estadio Deportivo
La realidad más inmediata en el Sevilla FC es tan acuciante que por el momento eclipsa todo lo demás y acapara la atención. El equipo nervionense afronta este sábado una complicada visita al Atlético de Madrid distanciado por sólo dos puntos de la zo
www.estadiodeportivo.com
세비야 FC가 당면한 현실은 너무 급박해서 현재 다른 모든 것을 덮고 모든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비야는 이번 토요일 강등권에서 불과 승점 2점 차이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어려운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당연한 불확실성과 함께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제도적 제한 그리고 2년 연속 적자에 따른 경제 위기까지, 모든 것이23/24시즌 계획에 긴축이라는 단어가 새겨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고액 연봉을 받는 베테랑 선수들을 방출하고, 매우 선별적이고 제한적인 투자 - 바데와 파페 게예의 계약이 여기에 포함될 것입니다 - 그리고 FA 시장에 낚시대를 드리우는 것입니다.
이런 면에서, 최근의 정보에 따르면 몬치는 FC 바르셀로나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무료로 영입 가능한 유망주를 영입하기 직전인 것으로 보입니다.
Cadena SER의 'Libre y Directo' 프로그램에 따르면 세비야 FC는 일리아스 아호마쉬 영입에 매우 근접해 있다고 합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18세의 모로코 출신 공격수는 FC 바르셀로나의 재계약 제안을 수차례 거절한 후 세비야와 계약하기 직전이라는 것이, 언급되었던 소스에 따르면 확정적이라고 합니다.
보통 우측면에서 인버티드 윙(그는 왼발잡이입니다)으로 뛰지만 왼쪽에서도 또 '9번'으로도 뛸 수 있는 바르사 B팀의 선수는 6월 30일에 자유계약이 되며 1군 승격이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알고 새로운 도전을 맞닥뜨리기를 원합니다.
사비 에르난데스가 쿠만 감독을 대신해 부임한 직후 그에게 데뷔전을 치를 기회를 주었지만 그는 2022년 1월 이후 출전 기회를 거의 얻지 못했습니다.
그 때부터 라리가에서는 RCD 에스파뇰과 RCD 마요르카, 코파 델 레이에서는 리나레스 데포르티보와의 경기까지 총 3경기(1경기 선발)에 172분을 출전시켰으나 이후에는 다시 1군으로 불러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전문 포털 트랜스퍼마크트에 따르면 일리아스의 시장 가치는 300만 유로에 달합니다. 그의 나이(18세)와 아직 엘리트 축구 경험이 거의 없는 상태로 RFEF 1부 리그에서 뛰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오스탈렛츠 데 피에롤라(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지만 모로코계인 이 젊은 공격수는, 16세 이하 스페인 대표팀에서부터 국가대표로 활약했으며 현재 19세 이하 대표팀의 주요 선수들 중 한 명입니다.
지난 시즌 일리아스 아호마쉬는 세비야 아틀레티코를 상대로 멋진 경기를 펼쳤습니다.
오른쪽 측면을 끊임없이 돌파하고 상대 수비 뒷공간을 파고드는 빠른 대각선 돌파로 바르사 B의 골망을 흔들었고, 스피드와 드리블, 돌파력을 보여주었고, 볼 없는 상황에서도, 볼을 뺏긴 후 강하게 압박하는 등 좋은 태도를 보여주며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sevillista_core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