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작글자작시 어머니의 뜰 / 재희
재 희 추천 2 조회 155 26.05.31 22:44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1 14:03

    첫댓글 돌아가신 어머니를 새삼 새겨보는 시간에 잠겨보는 것이 애틋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26.06.03 13:01

    덕산정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07:30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3 13:01

    우재설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08:54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3 13:01

    효천대운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09:20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명소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03 13:02

    탱구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09:33

    세상에 어머니의 고마움은 어디에도 없지요.

  • 작성자 26.06.03 13:02

    이화령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09:36

    어머니의 뜰 / 재희.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03 13:02

    진춘권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11:20

    어머니의 고마움을 주는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03 13:02

    초수동 님 ~ 안녕 하세요~

    보리대로 불 지펴 하지 감자 삶아주시던 가슴 시린 옛 추억....
    어머니 그 향수에 눈물 젖습니다. 그렇듯 오월은 감사의 계절인 듯 합니다.

    더 푸른 이름으로 다가온 유월에도 항상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26.06.03 15:12

    좋은글에 잠시 머물다감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07 14:26

    노준식 님 ~ 안녕 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고 계신지요~
    금방 이라도 비가 올듯한 흐린 날씨 지만
    덥지 않아 좋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 합니다~^^*

  • 26.06.03 17:50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26.06.07 14:27

    김문곤 님 ~ 안녕 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고 계신지요~
    금방 이라도 비가 올듯한 흐린 날씨 지만
    덥지 않아 좋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 합니다~^^*

  • 26.06.03 20:35

    하지감자가 나올때죠 햇 감자 정말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07 14:27

    황포돗대 님 ~ 안녕 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고 계신지요~
    금방 이라도 비가 올듯한 흐린 날씨 지만
    덥지 않아 좋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