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나무꽃 청계 정 헌 영푸른 숲속 산딸나무꽃그 곱고 향긋한 향기 그리워너의 곁에 머물며뜨거운 가슴이 된다외롭고 고달픈 시절하얀 미소 건네주던 너의 위로에나는 다시 용기를 얻어메마른 꿈마저 푸르게 가꾼그 고마움을 어이 잊으랴긴 세월마음에 새겨두고 사랑한다산딸나무꽃이여!너와 나의 아름다운 인연저 햇살처럼 오래오래 빛나리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산딸나무꽃.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산딸나무꽃글에 머물다 갑니다.감사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산에가면 길섭에 욱어진 산딸 나무 딸기자연산이라 맛도좋고 기분도 좋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산딸나무꽃.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산딸나무꽃글에 머물다 갑니다.감사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산에가면 길섭에 욱어진 산딸 나무 딸기자연산이라 맛도좋고 기분도 좋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