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작글자작시 산딸나무꽃
청계 정헌영 추천 0 조회 141 26.06.04 11:0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26.06.08 06:15

    산딸나무꽃.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6.06.08 07:16

    산딸나무꽃글에 머물다 갑니다.감사 합니다.

  • 26.06.08 07:36

    잘 보고 갑니다

  • 26.06.08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26.06.08 09:07

    잘 보고 갑니다

  • 26.06.08 13:11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 26.06.08 16:54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26.06.08 21:14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26.06.08 21:27

    산에가면 길섭에 욱어진 산딸 나무 딸기자연산이라 맛도좋고 기분도 좋네 감사합니다

  • 26.06.09 19:03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1 10:17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