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인데 짭짤한게 너무땡겨서 얼마전 편의점에서 머거본에서 나온 칼몬드를 먹었습니다.
근데 이렇게 간이 되어있는 머거본에서 나온 맥주안주로 나온 견과류같은건 안좋나요?
물론 그냥 간 안되어있는거보다 좋지는 않겠지만 아주 안좋은 정도인가요?
그리고 아몬드,호두,등등 견과류들이 칼로리가 100그람에 500칼로리가 넘던데 다이어트중에 많이 먹어도되나요?
몸에 좋은 지방이 많이 들어있다고 들었는데 다이어트중에 지방들을 많이먹어도 되나요?
어느정도는 괜찮겠지만 많이먹으면 다이어트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을까요?
다이어트중 정말 짭짭한게 너무 땡길때 혹은 간식이 떙길때 맥주 안주로 만들어진견과류들 어떤가요?
많이안좋은지 알려주세용 ㅠㅠ
그리고 육포는 어떤가요?
육포는 안주로 괜찮나요?
육포도 다이어트할때 안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간되어잇지않은 아몬드하루10알정도요
다이어트할때에 최대의 적은 탄수화물입니다. 결국 탄수화물 과다섭취는 곧 체지방으로 쌓이게 됩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많이들 간과하는 한가지 사실이 이것입니다. 기껏 Fat free 에 가까운 식단을 유지하면서, 탄수화물 과다섭취에는 신경을 못써, 체지방은 줄지 않고, 괜한 신경만 쓰이게 됩니다.
아몬드, 호두와 같은 견과류는 식물성지방이 풍부한 음식으로,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지속적으로 먹어주어야 하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매우 적은 양에도 엄청난 열량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적당량 먹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위에 적어주신대로 10알 안으로 드셔주시면 정말 좋습니다.
다이어트중에 고작 10알 먹어봐야 간에 기별도 안갈정도로 적은 양으로 느껴져, 한번에 많은 양 섭취해 버리는 실수를 하기 쉬운 음식이 견과류 입니다.
하루에 10알정도를 출근길, 퇴근길 등에 심심찮게 드시도록 통에 보관하여 가지고 다니시거나 하는 등으 조절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육포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시중에 파는 아몬드 가공 제품에 간으로 들어간 첨가제는 몸에 좋지 않은 화학물질( msg 등)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되도록 간이 안되어 있는 걸 드시는게 건강에 좋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