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링턴은 나이가 많아봤자 60~70대겠죠. 60대라고 치겠습니다.
미첼은 최소 150이상입니다. 머 책에서는 백살넘었다고 나오지만.
레온나이=30쯤. 종족전쟁 끝난지 100년. 종족전쟁당시 미첼 나이=20대.
다합하면 150이 나옵니다. 미첼의 나이는 최소 150살입니다. 그랜드마스터치고 오래살았죠.. 엘프숲 마나의 힘인가.. 축복받은..;;
그렇다면 거의 90살 차이가납니다. 웰링턴과 미첼.
적어도 미첼은 한 50살쯤엔 초인이 됬다고 칩시다. 현재 초인들도 그러듯이.
그럼 웰링턴이 태어났을땐. 미첼이 90살. 초인에 입문한지 어언 40년입니다.
만약 미첼이 환골탈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웰링턴과 싸워도 충분히 미첼이 개바릅니다.
그이유는 이렇습니다.
맨스필드vs카심에서 맨스필드와 카심은 거의 같은연배일겁니다. 같은시대의 초인이니까요. 단지 실력차가 클뿐이죠.
여기서 드류모어 그 개새끼가 말하죠. 맨스필드가 빨리 안끝낸다고 독촉하죠.
맨스필드도 생각하죠. 제대로싸우면 몇번 주고받다가 개바른다는것을...
같은연배끼리도 실력차가 이리큰데. 미첼은 거기다가 화경의 고수인데...
미첼이 환골탈태를 안했어도 웰링턴같은건 그냥 좆발라야 정상입니다.
환골탈태를 했으니 당당당당당연히 좆발라야 된다는건 변함없고요~.
미첼vs웰링턴 대결은 개오류. 개모순 입니다.
첫댓글 작가님 왈: 그건 웰링턴의 검법이 미첼에게 굉장히 효과적으로 먹히는 거라서 그렇다능 오류가 아니라능
아무리 검법이 괴이하다 하고 천재검사라 한다고 해도 개오류인건 사실입니다. 같은 그랜드급도 아니고. 완전히 다른 경지에 이른. 그것도 마나량에서부터 엄청난 차이가 나죠.
레온의 조가창법 창술또한 트루베니아나 아르카디아 모두에게 효과적으로 먹혔습니다. 아는이가 없고 경로또한 괴이하고 어렵기 때문이죠. 그러나 그랜드마스터들과 싸울때 유리하긴 했지만 완전히 밀어붙여서 발라버릴 정도까진 아니였죠. 물론 유리하긴 하지만요.
미첼vs웰링턴은 완전 개모순입니다.
두 고수 대결 오류 맞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작가님의 세계관에서
치명적인 모순은바로 무공의 경지를 조금 애매모호하게 설정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웃기는
토론이 계속 되는거죠.
그렇죠.. 오류만 안났었다면 모두가 공감하는 경지를 만들수 있으실텐데 ... 그런데 머 이정도 책내용이면 확실하게 나온거죠... 레온이 생각한게 여러장면에서 나왔으니까요 ㅎ
그냥 작가님이 실수로 넘어가죠 ㅋㅋㅋ
자꾸 모순으로 이야기하니 안습 ㅠㅋㅋㅋㅋ
사실 저는 12권나오기전에 웰링턴공작은 분명 화경이 오른 유일한 1인이라 생각했습니다. 크로센(영호명)이 남긴 책중에 분명 화경에 들수있는 책도 전수해 줬을꺼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실제 화경에도 안오른 그랜드마스터란 말에 실망했고, 미첼대결에서 더더욱 말도 안되는 개모순을 보입니다.
그전에도 말했지만 1각(15분)안에 끝나야 정상입니다.
그렇죠 웰링턴 마나연공법이 펜슬럿(미첼)것보다 좋긴하지만 미첼하고..막상막하였다는건;;ggㅋㅋㅋ
맨스필드,카심 둘다 그랜드인데 .. 같은 급에서도 이렇게 판이하게 실력차가 보이는데 미첼vs웰링턴은 진짜 10분안에라도 끝나야할 싸움. 근데 너무싱겁게끝나면 책이 너무 재미없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ㅎ
그 미첼이 소드마스터 될 떄가 26이고, 거기서 1년 지나서 종족전쟁. 끝나고 100년 지나서 레온이 태어나고, 레온 나이가 30쯤 되니까 그것만 해도 157세... 엘프의숲 빨이 큰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