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작글자작시 인생철학
세영 박광호 추천 1 조회 181 26.06.05 11:15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6 09:27

    들려 주신 눈길에 감사 하오며
    평안을 기원합니다.

  • 26.06.09 06:20

    인생철학.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6.06.09 07:16

    잘 보고 갑니다

  • 26.06.09 07:40

    감사합니다

  • 26.06.09 08:20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화분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좋은뮤직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26.06.09 08:29

    너무 좋은 시 감사합니다

  • 26.06.09 09:01

    잘 보고 갑니다

  • 26.06.09 09:15

    의식주를 가추워야 살지요.그러려면 일을 해야지요.

  • 26.06.09 13:05

    좋은시에 잠시 머물다감니다 감사합니다,

  • 26.06.09 20:48

    좋은 글 잘 보고 갑다.
    고맙습니다.

  • 26.06.09 21:10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26.06.09 21:43

    인생 철학 일하며 사는것이 인생이고 일할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잘 보구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