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umble.com/v6s7rrl-181.-86-.html?start=1330
1. 전세계 코로나 백신 접종자 4600만명 그리고 비접종자 대조군 4000만명을 포함된 15개 연구를 종합 검토한 연구 논문이 나왔다.
연구 논문의 연구 결과를 보면 코로나 백신 접종이 결국은 뇌졸증, 심장마비, 관상동맥질환 부정맥 위험을 70%~400%까지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화이자 백신은 뇌졸증, 심근경색, 관상동맥질환이 상당한 증가와 영향이 있었고, 1차 접종, 2차접종 후에 상당한 증가를 보였다. 맞을수록 더 심각해졌다.
부정맥은 위험은 모든 백신의 첫번째 접종에서 증가했고, 백신중에서 아스트라제네가 백신이 가장 크게 부정맥 위험성을 높혔다.
모더나 백신은 내용이 없다. 하지만 뻔하다.
2. 텍사스주에서 홍역 백신을 안 맞아서 2번째로 사망자가 나왔다는 뉴스
8세 아동이 실제 사망진단서에는 병원에서 얻은 폐렴이 급성호흡곤란증후군을 일으켜서 사망했다. 이렇게 나왔다.
3. 미국의 아이다호주에서는 앞으로 백신 비접종자를 차별하지 못하게 하는 법안을 통과 시켰다. (모든 백신 포함)
4. RFK 주니어 보건복지부 장관이 얼마전에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대해 올해 9월안에 원인을 발표하고 그 원인을 우리 생활 습관이나 환경을 제거하겠다고 밝혔다.
5. 2022년 코로나 한참 유행시기에 포스트했던 내용
마스크 꼼꼼히 쓰면 호흡이 가빠져서 마스크가 움직인다. 아래 사진은 실제로 적외선 촬영한 것
마스크를 아무리 꼼꼼히 써도 코로나 걸린다는 얘기!!!
세상에 안전하고 편한 마스크는 없다.
6. MMR(홍역, 볼거리, 풍진) 이 백신을 안 맞아서 영구적인 장애나 사망할 위험성이 5만명당 1명이다.
이 백신을 맞고 백신 부작용이나 영구적인 장애나 사망에 이를 위험성이 2700명당 1명이다.
7. 미 질병센터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내 8살 기준 32명당 1명이 자폐스펙트럼 장애 아동에 해당한다.
남자아이들 경우 20명당 1명
비백인계 아이들이 더 많다.
캘리포니아는 더 심각 13명당 1명
자폐스펙트럼 아이들 아이큐가 85아하로 나왔다.
원인 - 유전병 아님, 환경독소가 가장 큰 원인 (백신이 백프로는 아니지만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8. 우리 현대인들이 만성염증을 많이 앓고 있다. 심장병, 알츠하이머, 암, 관절염 위염등등
만성 염증이 일반화된(표준) 검사는 그냥 염증이 이 사람 몸에 있다 없다만 측정할 뿐이지 정확하게 이 염증이 어디서 활동을 하고 있고 문제를 일으키고 있냐는 해당 조직은 아직까지 찾아내지 못한다.
(ct, mri 같은 경우는 심한 병변은 찾기 가능)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교 연구원들이 활성산소가 남긴 어떤 분자마커(지표) 감지하는 항체를 사용하면 이 염증을 어디서 일으키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시길~^^
첫댓글 고맙습니다
언제나처럼 유익한 정보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