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큰믿음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사 : 이양임 전도사






사회 : 김국희 목사

치 유 간 증

1. “딸 결혼식장 당당하게 입장할거예요”
할렐루야!! 뇌출혈 때문에 뇌졸중까지 앓아 머리 수술을 받고 거동이 불편한 성도님이 기도를 받고 자유롭게 활동했습니다. 이 성도님은 5년 전 지인과 일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은 후 집에 돌아와서 뇌출혈로 인한 마비 증세를 보임과 동시에 뇌졸중이 생겼으며 이때 어깨가 탈골 되었고 그에 따른 통증이 심했습니다. 뇌졸중 탓에 머리 수술을 받았고 현재까지 강직성 근육 이완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타교회에 출석할 때 벽을 짚거나 지팡이를 잡고 혼자서 간신히 걸을 수 있는 상태였고 이후 큰믿음 교회를 출석할 때도 혼자 벽을 잡고 걷거나 다른 성도님의 손을 잡고 걸을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치유집회를 사모하며 대전지교회까지 혼자서 택시를 타고 오셔서 기도 받으신 후 위로 올라가지 않던 좌측 팔이 올라가며 통증이 완화됨과 동시에 마비 증상이 풀리며 팔다리를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됐습니다. 이 성도님은 다음 주 사랑하는 딸을 시집보냅니다.
2. 현대의학이 줄 수 없는 하나님의 치유를 받았습니다!!
양한방으로도 치료와 진료를 할 수 없던 청력의 문제를 하나님께서는 치유하십니다. 7년 전부터 귀에 문제가 있던 성도님은 한방병원 진료를 받았지만 진료시기를 놓쳐서 진료를 받을 수 없었고 이비인후과 소견으로는 병의 진단조차 내릴 수 없는 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이 성도님은 소리를 잘 들을 수 없어서 일상생활에서 입모양을 보고 나서야 상대방의 말을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치유 기도를 받고 소리를 잘 듣지 못하는 증상이 사라졌고, 귀를 막은 상태에서도 시험해봤는데 소리를 매우 잘 듣게 됐습니다. 또한 기도 후 위의 답답함이 사라지고 시원해졌고 요실금으로 인해 빈뇨가 있었지만 방광이 시원해지며 불안한 마음까지 사라져 자신감이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15년 된 공황장애와 우울증에서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24시간 내내 환시와 환청을 호소하던 자매님은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15년 넘게 겪어왔습니다. 2년 정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약을 복용했지만 증상은 계속됐습니다. 하지만 치유 선포 시간에 김국희 목사님이 공황장애, 우울증을 비롯한 모든 눌림으로부터 자유롭게 될 것을 선포했을 때, 자매님을 사로잡고 괴롭히던 모든 환시와 환청으로부터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자매님 본인도 믿기지 않는다며 주님을 기뻐하고 찬양했습니다.
4. 암 전이로 인한 후유증이 사라지고 성령세례를 받았습니다!!
5년 전 유방암이 발병한 타교회 성도님은 3년 전 왼쪽 유방을 절제했지만 암이 왼쪽 폐와 임파선에 전이돼 왼팔을 들어올리기 힘들어했습니다. 하지만 기도 받을 때 마음이 평안해지며 하나님께서 치유를 행하셨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들어 올릴 수 없던 왼쪽 팔 또한 자유롭게 올리고 내릴 수 있게 됐습니다. 왼쪽 폐에 전이된 암으로 인해 호흡기에 문제가 생겨 기침이 많았지만 이 또한 치유됐습니다. 또한 미워했던 남편을 용서했고, 치유를 받은 이 성도님은 그토록 사모하던 방언까지 하게 됐다고 기뻐하며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5. "친구 따라 천국간다"
20년 동안 고질적인 비염에서 해방된 불신자입니다. 대전지교회에 다니는 친구의 강권함으로 대전치유집회에 참석해 성령세례까지 받았습니다. 20년 넘게 비염 때문에 늘 입으로 숨을 쉬어야 하고 표가 날 정도로 콧소리가 나서 불편한 상태였습니다. 치유기도 후 코가 뻥 뚫린 것처럼 시원해졌고 주님의 은혜로 치유 받은 자리에서 성령세례까지 받았습니다. 오랜 고통을 치유하시고 영혼 구원의 은혜를 주신 주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6. 뇌경색으로 인한 후유증과 무지외반증 통증이 치유되어 눈물로 기쁨을 표현하셨습니다!
약 5년 전부터 뇌경색으로 인해 기억력 감소와 말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으며 무지외반증으로 걸을 때 통증이 있던 성도님입니다. 기도 후 본인 스스로 말하는 것이 부드러워지고, 다리의 염증 또한 완전히 가라앉아 펄쩍펄쩍 뛰어도 통증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고 고백하셨습니다. 기도를 받으면서 마음이 평안해지고 감사한 나머지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7. 꿈 속에서 경험한 치유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1년 전부터 갑상선 항진증 때문에 병원에서 정기검진을 받으며 4개월 전까지 약을 복용하고 있던 타교회 자매님입니다. 갑상선 항진증으로 목에는 육안으로 확인 가능할 정도의 큰 혹이 있었으며 피부는 거칠고 건조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큰믿음교회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는데 거칠었던 피부가 촉촉해지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꿈을 붙잡고 있던 중 치유성회 소식을 듣고 참석했습니다. 기도를 받으면서 마음속에 기쁨이 차오르고 완전히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생겼으며 건조하고 홍조로 화끈거렸던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졌습니다. 치유사역을 받으면서 목의 혹까지 사라졌습니다.
또한 1년 전부터 심한 생리통으로 인해 생리기간에는 2~3일 동안 누워만 있어야 했고 어떠한 활동과 일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치유집회 당일에도 생리통이 있어 기도를 받았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8. 고질적인 3, 4번 요추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디스크 협착증으로 첫 번째 참석한 치유집회에서 치유 받고 뒤뚱거리며 다리를 끌던 걸음걸이가 이번 두 번째로 참석한 치유집회에서 완전히 회복돼 정상적인 보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분은 2008년 요추 3, 4번 디스크 협착증 수술을 받았지만 계속적인 허리통증으로 인해 한의원에서 침을 맞고 약까지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통증은 지속됐습니다.
하지만 오늘 기도를 받은 후에 몸이 가벼워지면서 허리가 앞으로 숙일 수 있을 정도로 유연해졌습니다. 이 분이 출석하고 있는 교회 성도님들이 치유 받은 이 분의 모습을 보며 놀라워했습니다.

9. 지팡이 짚고 들어오신 할머님, 지팡이 들고 나가셨습니다!
지팡이 짚고 치유집회에 참석한 80대 성도님이 지팡이를 들고 나갔습니다. 이 성도님은 관절염으로 인한 허리와 무릎통증이 있었고 몇 년 전 교통사고까지 당했습니다. 2달 전부터는 지팡이 없이는 보행이 힘들 정도로 증상이 심해져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약도 먹었지만, 지팡이를 짚고 부축을 받아야 겨우 걸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기도를 받고 나서는 지팡이 없이 혼자 걸을 수 있을 정도로 치유되었습니다. 집회가 끝나갈 무렵 교회 문 밖을 나갈 때에는 지팡이를 들고 귀가했습니다.
10. 자궁근종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2년 전 자궁근종으로 하혈로 인한 두 개의 혹이 발견됐습니다. 이전에 참석한 치유 집회를 통해 자궁의 근종 두 개 중 하나가 사라지는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그 후 통증 없이 지내오다가 최근 다시 통증이 일어났습니다. 치유사역 시간 곽소영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마치 자궁이 움직이는 것과 같은 느낌과 함께 온 몸이 뜨거워짐을 느꼈고, 자궁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1. 병원 요양보호사 일을 하는 성도님은 5년 전 치료 받은 디스크가 재발하여 허리에 복대를 착용하고 멀리 전주에서 대전치유성회에 참석했습니다. 이 성도님은 허리 디스크 증세가 심해 병원에 입원을 했고 이후 일상생활에서 앉아 있는 게 힘들어 불편하게 생활했습니다. 하지만 치유 기도를 받은 후에 디스크의 통증이 사라지고 움직임도 자유로워졌습니다.

12. 한 달 전부터 시작된 어깨 통증으로 인해 움직임이 힘들었던 불신자입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지만 호전되지 않았고, 큰믿음교회 다니는 딸의 권유로 오늘 집회에 참석하셔서 기도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다 나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예수님을 영접하고 방언도 받았다며 매우 기뻐했습니다.
13. 5개월 전부터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계단을 내려올 때 오른쪽 통증이 심했던 불신자입니다. 치유 집회 참석하기 전에 예수님이 나오는 꿈을 두 번 꾸었고 오늘 기도 받은 후 계단을 오르내릴 때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4. 따님과 함께 무릎 치유를 받기 위해 손을 잡고 오신 타교인입니다. 작년부터 퇴행성 무릎 관절의 노화가 진행돼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었고 최근까지 병원에 꾸준히 다녔지만 늘 통증으로 계단도 누군가의 부축 없이는 올라갈 수 없고 일상적인 움직임에도 몹시 아프고 불편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고 난후 무릎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5. 18년 전부터 당뇨합병증을 앓아 무기력감으로 힘들어하던 성도님입니다. 치유기도를 받으면서 마음이 평안해지고 기운이 생긴다고 하셨습니다. 동시에 멍했던 머리가 맑아지고 무기력감으로부터 벗어났습니다.

16. 5년 전 무거운 짐을 들다 어깨 인대가 늘어나 팔을 높이 들 때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늘 통증이 심했습니다. 종종 한의원에서 침을 맞았지만 통증이 사라지지 않았고 통증으로 잠도 잘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늘 온몸을 치유하셔서 어깨가 가벼워지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7. 7년 전부터 진행된 양쪽 무릎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예배 전에 통증으로 인해 꽃게처럼 벽을 잡고서야 계단을 내려갈 수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계단을 똑바로 내려올 수 있게 됐습니다.
18. 공황장애가 심해서 약을 복용하고 있고 사람과의 대화가 힘들 정도로 어려운 상태가 지속돼 마음이 불안하고 신경성 질환인 만성 목통증에 시달렸습니다. 치유선포 때 마음에 지식의 말씀이 선포되고 기도 후 마음에 평안함이 임하고 표정이 밝아졌으며 목의 통증이 호전되면서 예수님의 사랑을 붙들겠다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19. 5년 전부터 수시로 위에 있던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기도 후 위의 통증뿐만 아니라 복부 전체와 온 몸이 편안해졌고 마음까지 평안해졌습니다.
20. 타교회 사모님입니다. 갱년기 증상으로 마음의 스트레스와 어려움이 있었고 수면장애로 인해 이명 증상까지 겪어 왔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은 후 평안하게 되었고 치유하시는 주님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21.눈, 어깨 통증이 사라지고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받은 마음까지 사라지고 용서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마음도 평안해졌습니다.
찬 양


공 개 예 언

치유선포 및 치유사역








아멘!! 선하시고 신실한 아버지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치유자되시며 놀라운 일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