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정지 당하고 계속 문의 보내는중인데
문의만 보내면 오는 답변.
이용 제한 사유가 명확하게 확인 되었지만
정책 회피 등의 부가적인 문제가 왜 발생 하지?
그렇게 명확하면 사유를 명확하게 이야기 해주면 되는데
안녕하세요. kakao Games입니다.
보내주신 문의 내용 잘 확인해보았습니다.
계정의 이용 제한 조치에 대해 다시금 문의해주셨네요.
전사님의 계정은 이용 제한 사유가 명확하게 확인되었기에,
계정에 적용된 접속 제한을 임의로 해제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이전 답변으로 안내된 것과 같이,
접속 제한이 적용된 세부 기록은 개별 안내가 어렵습니다.
이는 정책 회피 등의 부가적인 문제를 방지하기 위함이므로,
다른 모든 제재 대상자에게 똑같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에 이후 같은 내용의 문의를 다시금 남겨주시더라도,
본 답변과 같은 안내가 반복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안내해드린 답변이 오해 없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공정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너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한국 모바일게임NC가 선두여서 후발업체들이 약관이랑 운영정책 운영방식따라가는듯
또다른이유는 기간별 정지인원만보면 최소 몆천~몆만명대니 인원은 한정대어있고 한분한분 대응힘드니 일괄적인 대응을 하는듯
PC게임이여쓸때는 이런사항 이유 자세히 알려줘는데 어찌보면 모바일게임오면서 불함리해진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