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방송 홍석현의 무서웁고
치떨리는 거대한 음모가 시작
되고 있습니다.
읽어 보십시오. 그들의 음모가
한낱 꿈으로 지부되길 빕니다.
그냥 단순한 음모론으로 치부하기에는 현재 대한민국의 돌아가는 상황과 맞아 떨어지는 게 많아서 설마설마 했는데요. 홍석현 등장에 결국 이거였구나!! 했습니다.
저들의 시나리오대로라면 자한당은 홍준표를 대선 후보로 정하고, 홍준표는 보수단일화의 명목으로 김무성의 바른당과 단일화를 합니다.
그리고 홍석현은 '좌우를 아우르는 후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바른당 후보로 나오고, 한국당과 바른당은 (홍준표가 대법원 유죄판결시 이를 핑계로 나오거나, 아니면 좀 더 좌우를 아우르는 임팩트 있는 후보를 내세워 좌파들의 표까지 끌어모으자는 핑계를 대거나 암튼...) 약해진 '보수의 힘을 하나로 모으자'며 후보단일화를 추진하고, 여기에 홍석현이 나옵니다. 암튼 현재 홍준표도 저들의 사냥개에 불과합니다.
박대통령 탄핵의 주범은 홍석현, 종범은 이명박, 배후는 북한, 통일교, 원불교, 호남카르텔... 그리고 그 더 뒤의 배후은
세계 리버럴집단 즉 이번에는 안티트럼프 집단입니다. 그리고 손석희와 JTBC를 필두로 한 메이저 언론 조,중,동과 반역정당인 바른당, 한국당 내의 잔류세작들인 국개는 사냥개 역할이었고, 원불교, 통일교, 증산도 등은 떼촛불과 함께 광화문에서 여론몰이를 했습니다. 결국 홍석현 대통령 만들기에 문재인 친노세력 및 야당(개헌놀음에 함께 장단 맞추던...)은 저들의 시나리오에 이용당한 셈이구요. (http://m.choic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662 )
가장 위험한 게 어지간한 국민은 문재인이 빨갱이인거 다 알지만 홍석현이 그 보다 더 무서운 빨갱이, 간첩 오브 간첩이라는 건 거의 모른다는 겁니다. (관련링크 ☞ http://www.ilbe.com/9421658507) 게다가 오히려 보수로 착각하는사람들이 더 많을 정도니까요. 또 홍석현 고향이 서울이니 전라도에 반감 많은 사람들은 좋아하겠지만, 사실 모계 전라도에 집안 대대로 독실한 원불교 신자이고, 지금까지 원불교는 홍석현 집안이 먹여 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원불교가 전라도 종교라고 할 정도로 전라도 지방에 깊은 뿌리를 내리고 있으니 전라도와 홍석현은 굉장히 끈끈한 관계죠. 그래서 만일 홍석현이 '좌우를 아우르는 보수단일화의 후보'로 나오면 기존 보수 국민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빨갱이 문재인의 좌파정권을 막는 것에만 급급해서 당연히 홍석현을 찍을 것이고, 원불교 전라도 역시 홍석현을 찍을 거구요.
제일 절망스러운건 손석희를 선두로 모든 메이저 언론 조중동, 국개, 반역정당인 바른당, 한국당 내 세작들은 홍의 사냥개 역할을 하고 있는데, 국민의 80%는 좌우할 것 없이 아무것도 모르고, 그들이 하는 소리에 세뇌되어 어느 것도 듣지도, 보지도 못한다는 겁니다.
홍석현의 리셋코리아... 결국 '대한민국을 다 해체시키자' 라는 겁니다. 그가 꿈꾸는 '공동체 통일방안'은 '연방제 통일'로써 그는 문재인보다 더 무서운 사람이며, 지금까지 계획된 시나리오는 대통령 탄핵부터 연방제 정권수립까지 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더 소름끼치는 건 4년 동안 손을 안 봐서 준비도 안된 집으로.. 추운 날 보일러도 가동안되는 집으로 박대통령을 쫓아내는 악랄한 자들이 이렇게 이 나라를 입에 넣는다면, 그 이후 우리 국민들에게는 어느 정도로 악랄할 수 있을지 상상만해도 소름이 돋습니다.
이건 과거 우리가 아는 독재와 아주 다른 형태로 마치 SF영화 속의 미디어에 의한 세뇌, 그리고 독재일겁니다. 이미 지금 우리 대한민국 국민 80%는 미디어에 의해 세뇌된 무뇌좀비 개돼지 상태이니 이런 날이 오는 건 시간문제 일겁니다.
한국당은 현재 인명진과 홍준표가 한 몸으로 움직이고 있고, 한국당 내 세작들이 돕고 있습니다. 박대통령 탄핵도 인용이라는 답을 정해 놓고 변론재판은 쌩쑈였듯이 한국당 경선 역시 이미 홍준표를 대선 후보로 정해 놓고 지금 쌩쑈하는 겁니다. 국민들, 당원들을 우롱하는 거라구요. 이 뒤에는 김무성 등의 반역당이 있습니다. 저것들은 사람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서든 의원내각제로 개헌해서 권력나눠 먹고, 총리나눠 먹으려는 개돼지일 뿐입니다.
지금까지 경선과정 중 있었던 일련의 사태들, 느닷없는 경선룰 번복 등은 인명진이 김진태 의원이 홍준표보다 지지율이 앞서니 편법과 꼼수를 자행하는 겁니다. 하루 빨리 이를 당원들에게 다 알리고, 이슈화시켜 인명진을 내쫓지 않으면 김진태 의원이 경선에서 이길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결론은 이미 정해놓고 시작한 게임입니다. 이미 모든 수단과 방법 다 동원해 놨을 겁니다.
한국당 인명진은 이미 대선후보를 홍준표로 결정해 놨고, 결국엔 보수단일화라는 명목으로 김무성과 짜고 바른당과 합해 대선후보를 탄핵의 주범인 홍석현으로 바꾸어 세우려는 것이 저들의 목적을 이루려는 사냥개입니다. 그러나 홍석현은 문재인보다 더 한 빨갱이임에도그 실체를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하루가 급합니다.
최종 경선투표권 있는 한국당 당원들에게 탄핵세력의 주범, 인명진과 홍준표, 그리고 김무성 반역당들의 정체와 음모를 밝혀야 합니다. 지금 인명진과 홍준표는 시나리오대로 움직이는 사냥개 노릇을 하고 있으며, 그 뒤에는 반역당인 바른당을 등에 엎고 대한민국을 리셋하려는 무서운 자가 서서히 그 정체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다행히 유일한 방법은 지금 한국당 경선에 영향을 줄 사람들은 경선투표권이 있는 책임당원이라고 합니다. 만일 한국당 책임당원들이 이 사실을 알고 대처를 한다면 판세는 바뀔 수 있으나 그냥 아무것도 모른 채 간다면 저들에게 이용당하고 속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전문가들의 소견으로는 이대로는 김진태 의원의 당내 기반이 홍준표보다 약하기 때문에 가망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한기호 前의원님이 한국당 책임당원이 경선투표에서 김진태 의원으로 몰아주면 가능할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우리는 시간이 없습니다!! 하루가 급합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너무 위험합니다. 더 이상 기회도 없습니다. 어쩌면 이게 마지막일 수 있습니다!! 부디 모든 책임당원 들에게 알려주시고 힘을 모아 주십시오!! 대한민국을 살려야 합니다!!
*애국 국민 여러분 신경을 제대로 써야 합니다!
퍼온 글입니다^^
첫댓글 이거 옛날에 한번 본 기사같은데 홍석현이가 삼성도 뺏으려고 하고 정말,
저렇게 인생을 살아야 하는지 불쌍한 인간 쓰레기로 밖에 안보입니다?
내가 잘 살기위해 조카도 나라도 해치는 것은 범죄자 아닌가요?
홍석현은 프리메이슨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