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은 스마트 홈으로 가는 관문이며 스마트 도어락, 네트워크 카메라, 비디오 초인종은 제공되는 가치가 높기 때문에 가장 잘 채택된 스마트 홈 제품 중 하나이다. 이러한 제품과 이들 간의 통합은 스마트 홈의 핵심 편의성 및 편안함 가치 제안인 소비자가 누가 문 앞에 있는지 알고 싶고,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쉽게 입장할 수 있으며, 집이 안전하다는 안심감을 갖기를 원한다.
기업들은 혼잡한 비디오 디바이스 시장에서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애플리케이션과 사용 사례를 확장하는 새로운 기술 지원 기능과 서비스. 경쟁이 하드웨어 상품화를 주도하는 시장에서 차별화는 어려운 과제이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연결성이 최소한의 요구 사항이며, 각 세대마다 디바이스 제조업체는 더 스마트하고 기능이 풍부해지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소비자는 스마트 홈의 빠른 혁신 속도를 통해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이러한 혁신의 물결로 인해 창출된 새로운 가치원에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도 마찬가지이다.
본 화이트 페이퍼에서는 홈 액세스 제어의 비디오 혁신과 통합을 조사한다. 비디오 분석, 얼굴 잠금 해제 기능, 알려진 사람과 낯선 사람을 구분하는 기능에 대한 소비자 채택 및 수요를 평가한다. 도어락 제조업체가 비디오 파트너에서 비디오 제공업체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 수익 기회를 평가한다. 마지막으로, 소비자의 외부 비디오 스트림 공유 의지와 소비자 신뢰를 얻고 유지하면서 스마트 비디오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접근 방식에 대한 연구를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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