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산 오방
    2. 한병한(알젠틴)
    3. 은파랑
    4. 해비치
    5. 난초혜
    1. 아리
    2. 송지
    3. 석주
    4. 현 아
    5. 연리지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한선혜
    2. 곽도도v
    3. 정자정자
    4. 운정
    5. 빵빵
    1. 대자연2
    2. 공선경
    3. 길손마이웨이
    4. 감세희love
    5. 부메랑ii
 
카페 게시글
♡―먹방,맨발 후기사진 먹방 민어회&목포 기차여행
설 악 추천 1 조회 267 26.06.15 19:5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20:44

    첫댓글 수고하셨어요
    많은 인원챙기시느라
    총무님 회장님
    날도더운데 고생하셨어요
    잘들어가세요--☆☆

  • 작성자 26.06.15 20:56

    여러모로 고맙습니다 좋은날 다시뵙겠습니다 ㅎ

  • 26.06.15 22:55

    물심양면으로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6.15 23:07

    회장님 총무님
    덕분에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26.06.16 09:46

    항상 관심과 배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26.06.15 23:18

    늘 ~ 회장님 총무님 _()_
    덕분에
    먹방님덜! 입도
    눈도 마음도 행복
    건강담아왔습니다.
    담주~쭈~욱 기대합니다.
    편한밤되세유~♡

  • 26.06.16 09:45

    선배님~~
    감사합니다

  • 26.06.16 05:25

    추천 콕 !

    목포까지의 머언기차 여행 !

    설악 회장님, 짝은거인 총무님 . 두분의 알찬 여행 리더에
    마냥 즐거웠습니다.

    낭만의 기차여행 이었었지요...

    두 분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26.06.16 06:31

    민어의 full course 같이
    먹거리도 아주 좋았구요.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바다 내음도 흠뻑 들이 마시면서~~~

    추억의 케이블 카 역시 딩동댕~~~

    뙤약볕에서의 봉사정신에 감탄 ~!!!
    감사합니다...

  • 26.06.16 05:36

    @솔지오 ...

  • 26.06.16 09:44

    늘 먹방에 관심과배려에
    감사 드립니다

  • 26.06.16 05:45

    회장님 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나들이 행복한 하루 잘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 26.06.16 09:47

    처음 만남 이였지만
    계속 이어지는 만남 이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6.06.16 06:15

    오랫만에 목포 여행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 왔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 26.06.16 06:36

    선배님! 간만에 반가운 만남이었습니다.

    선배님이 확보하신 일만냥 사진
    유익하게 활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26.06.16 06:37

    @솔지오 선배님 !
    지금처럼 항상 건강 하세요~!

  • 26.06.16 09:48

    먼길 갔다 오시랴
    고생 하셨습니다
    선배님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