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다양하게 공간 활용 가능한 알파룸 내세워
포스코건설, '에코시티 더샵 2차' 조감도
포스코건설이 분양하는 '에코시티 더샵 2차'는 수요자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에 따라 알파룸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알파룸은 다양한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펜트리나 아이가 공부할 수 있는 자녀 전용 공부방, 서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이 단지의 84㎡A 타입은 알파룸 또는 주방 팬트리로 선택해 자녀 놀이방이나 취미 공간으로 연출하거나 다양한 물품들을 보관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100㎡B 타입은 자녀방과 알파룸을 연계해 룸인룸형과 알파룸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알파룸은 넓은 알파룸형과 기본 알파룸형으로 세분화했다. 117㎡D 타입에는 안방과 연계된 부부 알파룸을 제공해 부부의 취미 활동 및 서재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녀방에 구성되는 붙박이장도 자녀의 연령층에 맞춰서 파우더형과 서랍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코너를 없앤 코너리스 가구도 적용된다. 일부 타입에는 레저용품과 대형물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와 주방 팬트리를 제공한다. 다용도실에는 입식 세탁볼과 식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 수납공간이 설치된다.
이 단지는 에코시티 공동 10블록에 지하 1층~지상 29층, 6개 동, 총 70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오는 24일 당첨자 발표 후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17-9번지에 조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