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학숙, 2020 입사생 197명 모집
원서접수 1월 13~22일...합격자 발표 2월 7일
▲ 진량읍 소재 경북학숙 전경 경산시 진량읍에 소재한 대학생 기숙사인 경북학숙이 2020년도 입사생을 모집한다.
올해 모집인원은 남학생 56명, 여학생 141명 등 총 197명으로 입사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보호자(부·모 중 1인)의 주민등록지가 경북도내로 되어있고, 경산시·대구시 소재 대학(전문대 포함) 신입생 또는 재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원서 교부 및 접수는 오는 내년 1월 13~22일까지 이며, 보호자의 주민등록지 시·군 교육협력업무 부서 및 경북학숙에서 실시한다. 합격자는 오는 2월7일 경북학숙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경북도 배성길 교육정책관은 “경북학숙은 최신 시설에 저렴한 가격으로 도내 대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학숙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과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경북학숙 입사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경북학숙은 경북도가 도민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대학생들의 안정적인 면학시설을 제공해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발전의 중추적인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건립한 대학생 기숙사이다. 1998년 3월 개관해 지금까지 7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지난 2017년 경북학숙 생활관 전면 리모델링 및 매트리스, 책상, 옷장 등 비품 교체를 완료했으며, 기숙사비 월 16만원으로 숙식 및 학숙 내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타 학숙과 차별화된 경북학숙‘외국어특성화 교육‘은 2007년부터 재사생의 영어회화 구사능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진행돼 오고 있다. ’취업역량강화 교육‘도 실시해 취업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교육에 필요한 수강료, 교재비용 및 외국어회화능력시험 응시료 등 모든 비용은 학숙에서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도청 및 경북학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영남대학교-명가부동산 ★원룸매매★원룸임대★원룸관리 원문보기 글쓴이: star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