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8. 31...지리놉스키의 2024년 국제정셰 예언! 미국과 우크라이나, 유럽, 러시아의 운명은?
지리놉스키의 2024년 국제정셰 예언!/미국과 우크라이나, 유럽, 러시아의 운명은!...월드 리딩
벨 통신 545 호, 분노한 제렌스키, 공군 참모총장 해임 // 부모는 위대했다 // 러, 미군 용병 참전 경고
트럼프, 선거 개입에 심각 경고/ 스태그플래이션 징후/ 서구의 제조된 선전 부대...스캇 인간과 자유
↓웃긴 일입니다. 임기가 지나서 아무것도 아닌 젤렌스키가 아직도 대통령 행세를 하면서 우크라이나 공군참모총장을 해임했고.. 이것이 통용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입니다. 서방에서 우크라이나에게 준 F-16을 서방에서 준 패트리어트 미사일로 우크라이나군이 격추했습니다. 코미디죠? 아마도 시스템 오류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RT : 2024년 8월 30일 22:25 젤렌스키, F-16 격추 후 공군참모총장 급히 해고...우크라이나의 미제 제트기가 아군의 총격으로 격추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 의원이 주장했습니다.
↓이스라엘 건국 관련 영상들을 보면 유대인이 디아스포라(난민 방랑자)가 되어 오랫동안 이스라엘 건국을 꿈꾸었다고 대부분 말합니다. 하지만 이 말은 거짓말입니다. 이스라엘은 그렇게 해서 건국된 것이 아닙니다. 영화나 이런 거 대부분이 조작입니다. 유튜브에서 소위 중동전문가나 교수들도 나와서 이런 말들을 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뭘 모르고 있거나 알면서 한다면 조작질하고 있는 겁니다.
세계에 흩어져 살고 있던 유대인들은 자기가 태어난 나라를 조국으로 알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이 건국되기 전 팔레스타인 땅에 유대교 원리주의자들이 살고 있었는데 이들은 이스라엘 건국을 반대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직 선지자가 오지 않았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한국인들은 오해를 많이 하고 있는데 유대인들은 예수를 선지자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예수를 십자가에 매단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우생학을 신봉하는 시오니스트들이 만든 것입니다. 뒤에서 로스차일드가 자금을 댔고, 영국과 미국 그리고 히틀러가 도와서 건국된 나라가 이스라엘입니다. 참고로 시오니스트는 유대인과 아무 상관도 없는 애들입니다. (이것과 관련해서는 신항식 교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신다면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암튼 이렇게 건국된 이스라엘의 시오니스트들이 그냥 얌전하게 살았다면 아무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러나 이미 이스라엘이 건국되기 전부터 팔레스타인으로 들어가기 시작한 시오니스트들은 팔레스타인 땅에서 살인, 강간, 약탈, 테러를 지속적으로 자행했고.. 이스라엘이 건국되고서는 이런 일을 집단적으로 지속해 왔습니다. 물론 지금도 이런 악행은 지속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한 이야기는 지어 낸 이야기가 아니라 팩트입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이야기만 나오면 제가 이스라엘이라는 나라의 뿌리를 뽑아 버려야 한다고 말하는 겁니다. 우생학론자들은 태어나면서부터 우생학 교육을 받고 자라난 애들이라서 바뀔 수가 없습니다. 지금 미국과 유럽을 집권하고 있는 애들 대다수가 우생학 시오니스트들인데 겉으로야 멋진 말만 골라서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말하는 그 이면에는 악마의 모습이 도사리고 있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