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다 하면된다 해보자 적극적인 신념으로일하는 태도를 갖고 하면지치지 않고 능룰도 올라이상하거나 포장된 말이 아니라보편타당한 이치이겠어많은일을 한꺼번에 하기보다하나씩 완성해가면서아름답고 보람되며 성취동기를 맛보는 오늘 하루를 지내보자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