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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생명의 진리 원문보기 글쓴이: 진리사수
원어사전 착오발견은 승리의개선가 다
성경 적 이단 원어 착오발견으로 최종적으로 승리개선가를 부르게 되었다
필자는 목회를 바르게 하려면 타락한 천사 마귀라 하는 교훈은 뱀이 천사라 가장하는 거짓말로 인식하고 전도하니 조몽룡 목사는 필자에게 이단이라 하며 또한 엄다동성교회 창맆 후에 주일학교 설교를 할 때 뱀이 마귀요 짐승이 며 우리마음속에서 죄짓는 일을한다 설교를 한 후 신복희 전도사와 조몽룡 목사님과 함께 징계하여 교회 할동을 중지 시킴을 받았으며
1987년 3월 27일 동인천으로 이사 와서 동인천 장로교회에 다니면서 뱀이 마귀요 사단이라 전단지를 남중현 목사님께 드렸더니 자기는 타락한천사가 마귀라 교훈하니 교회를 떠나라 하여 송현 성결교회로 옮겨서 신앙생활을 하면서 가정동에서 운영하는 대한예수교장로회 신학교를 통신으로 공부하여 졸업후 야간으로 신학과 목회학을 하며 대학원 2년 2학기 등록금을 내고
성령과은사 책 저자가 강사목사요 책대로 이만석 목사가 강의함을 반론으로 제시하였는데 이것이 문제가 되어 학교장 이준원 교수도 자기도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하는 편이니 필자에게 잘못을 공개하고 주장하지 말라 하는 경고를 하기에 못한다 하니 그러면 자퇴하라는 것으로 목사안수를 받지 않았다 왜 목사가 되면 이 준원 말대로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교훈을 해야 하는 부담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계13;4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고후11;14 사단도 자기를 광명한 천사로 가장하나니“
거짓교훈 용이 천사라 교훈하는 종으로 일하는 짐승이 되기 때문에 용의 종이 되느니 이단목회는 할 수 없는 것이다 1974년 8월4일 엄다동성교회 창립 집사 임명을 받은 대로 송현성결 교회에서 무명의 성도로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대학원 과정 중에 노회에서 강도사 인허를 받았으니 개척을 해야 하지만 나홀로 뱀이 마귀라 교훈하면 정신이상한자로 취급을 받게 되며 이단이라 지목을 받게 되는 현실 속에서 목회는 불가능한 것이다 .현시대적으로 보면 어느 교단 할 것 없이 교리가 분분하다
모두 뱀 이름을 각각 다르게 교훈하고 있는 현실이다
1.계명성이 마귀요 타락한 천사다.
2. 사단이 타락한 천사다
3.악마가 천사다.
4귀신이 천사다
5. 죽은 사람의 영혼이 귀신이다
6 천사장 미가엘이 마귀다
7.천사가 사람과 혼인하여 낳은 자식이 마귀다
8.원어사전 천사를 마귀의 사자라
9. 원어 사전에 마귀의 사자를 천사라
10,사단은 루시엘이라 하는 천사장 이었다
삼신론자 { ①.사단 .②루시엘 루시퍼 계명성 ③ 천사장 } 들은 교훈하고 있다
11.뱀은 선한 피조물이다 12.하나님이 창조를 하시고 좋았더라 하시니
악이 창조될 수 없다
교훈하는 고정관념이 있으므로 상기문제 하나하나를 파헤쳐 해명을 하는 기간 동안 정신적으로 피로하고 산업현장에서 용접을 하며 생활을 하면서 시간이 나면 주야로 문제를 놓고 기도하면서 예수님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나 홀로 독방에서
성경을 대조하면서 마지막으로 신앙토론을 1998년 -2011년 10월까지 신앙과 신학토론 광장에서 전성훈 목사님이 1억 현상금을 걸고 귀신이 죽은 사람이라는 주장을 하기에
반론하고 서향수도 사단이 귀신 아니면 10억 준다
하며 현상금을 걸고 토론한 도중 원어착오를 발견하게 된 것이다
서향수는 뱀을 지칭하는 용어는 80종류라 하며 다음의 논법으로 원어착오를
발견하게 된 것 이 다
同名同意語 固有名詞多 同名同義語 內必同名時 異現語法論 이다
(동명동의어 고유명사다 동명동의어 내필동명시 이현어법논) 이다
창3;1 뱀 계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눅11;18 귀신과 사단 눅13;11-16 귀신과 사단
요13;2 .26 마귀와 사단 마4;1-10 마귀 사단
창3;1 뱀이 들짐승 막1;12 사단과 들짐승
이상은 동명 이 현어 논술로 말씀 하는 성경 요절 이며 대표적이다
바울의 이름도 고유명사다 행13;9 바울이라고 하는 사울이라 설명한다.
신구약 성경말씀을 읽을 때는 상기와 같은 기본 사상으로 이현어논법으로
성경은 설명하고 있음을 강조한 것이다
그리고 원어에 관심을 두고 찾아보니 원어착오를 최후로 발견한 시점과 처음 은혜를 받은 기간을 계산해보니 40년이라는 세월 속에서 나홀로 믿음의 경주를 해온 결과 원어 착오까지 발견하는 승리의 개선가를 부르게 되어 이제 인터넷에 공개하게 된 것입니다.
서 향수 는 1972년 8월27일 주일 밤 전라남도 함평군 엄다면 엄다교회 조몽룡 목사님께서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하시는 설교를 듣는 순간부터 은혜를 받아 집필 시작하여 2012년 3월 3일 0.4시 인터넷에 공개 입력 신앙과 신학 이단 상담 및 정보 다음카페 생명의 진리 에서 공개하게 되었으니 40년 만에 원어 사전의 단어설명이 착오임을 발견하여 이제 만천하에 공포하는 것이다.
원어사전 번역 착오 시정을 촉구 합니다
대한 성서공회는 원어번역 착오를 즉각 공포하고 시정 하여
마귀의 종으로 일하는 목회자들을 하나님 앞에 바로 서도록
성서공회는 이를 통감하고 회개 하여 시정을 촉구 합니다
1장 히브리어와 헬라어 사전단어 착오(錯誤)다
계12;7 사자들 헬라어. 32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
2절 삼상 19:20 사자들을 히브리어 =4397말아크 &a;l]m'특사, 천사, 사자, 왕
사자와 천사로 동명 이 현어 법 설명 내용은 히브리어나 헬라어가 동일하다
3절 계12;7 사자들 (32.아비하일) 눅2;13 천사를 (32.아비하일) 사자와 천사를 동일시한 헬라어와 히브리어사전이 동일하게 기록함이 착오다
4절 삼상19;20 (사자들) 말아크. 계12;7 (사자들) 아비하일로 히브리어사전에
표현은 다르나 내용은 동일하게 말하고 있어 사자와 천사를 분별을 못하고 있다.
따라서 뱀의 사자를 (천사라) 말함은 원어 사전 용어 정리를 못한 것입니다.
1)히브리어. 사자 (말 아크) =특사, 천사, 사자,
2) 히브리 . 사자를 (말아크) 사자를 (아비하일) 천사를 (아비하일)
3)헬라어. 사자 (앙겔로스) = 특사. 사자, 천사
상기와 같이 1)과 2) 3)의근거로 사자와 천사를 동명 이 현법으로 설명하여
계12;7 삼상19;20 눅2;13 마귀의 사자를 천사로 천사를 사자로 해석하는 결과로 잘못된 원어사전 설명입니다
원어에 근거하여 신학교 교수들이 성경을 곡해하는 근본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성경해석을 잘못하여 뱀의 꾀임으로 빠지는 결과를 초래한 것입니다.
따라서 성경 본문 해석과 교훈에 혼란을 초래해 왔습니다
교리적 분쟁을 가져오는 심각한 결과를 생산(生産)한 것입니다
하나님말씀을 전도하는데 방해(妨害)가 된 것입니다
3절 한국국어사전 .사자(使者)= “어떠한 구실을 띠고 심부름 하는 사람“
한국적 성경해석은 사자는 함께 일하는 동료들 심부름을 맡은 사람을 말 한다
학개는 사람이요 천사가 아니다(학1;13 ) “여호와의 사자 학개“
사울의사자도 천사가 아니다 (삼상19;20) 사람이다.
계12;7 미가엘 천사(天使) 장 동역자 들을 사자(使者)라 하는 것입니다.
용(龍)의 사자(使者)들은 용의 동역자 들을 사자(使者)라 하는 것이므로
사자라는 용어는 양편모두 사용하므로 사자는 어느 한편만 한정된 용어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히브리어 헬라어 단어설명은 천사(天使)와 사자(使者)를
동명(同名) 이현어 (異現語)로 설명함이 잘못된 설명임을 지적(指摘)하는 것입니다.
계12;7 본문요지는 천사들과 용.짐승들 전쟁입니다
용 짐승과 천사장 미가엘 과의 전쟁에서 미가엘이 승리하여 뱀은 땅으로 떨어진 것입니다
뱀은 천사도 미혹하여 근무지 이탈 죄를 범하도록 하여 범죄 한 천사도 있습니다
“유다서 6 자기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흙암에 가두셨으며 "(벧후2;4) 겔28;14 그룹 (천사) 화광석 사이에 왕래한 죄로 근무 이탈 죄를 말해줍니다 이들 천사는 개인을 수호하는 천사들입니다
두로 왕을 지키는 천사와 이스라엘 백성을 지키는 천사들을 뱀이 꾀어 천사들이 근무 이탈 죄를 범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12;7 뱀의 사자를 (동역자) 천사라 원어 단어에 동명으로 기록함이 착오로 확인을 한 것입니다 용을 잡으니 옛뱀 마귀 (계20;2) 짐승이라 하는 뱀 사단이 하나님이 부리시는 천사라 가장하는 원인을 확인 하였습니다.
마귀(魔鬼)의 사자(使者)를 천사(天使)라 거짓말 하는 동기가 원어 착오에 있습니다
계12;7 본문 내용은 천사와 짐승 전쟁입니다 미가엘은 천사장 으로서 하늘을 지키는 천사요 뱀은 땅에서 살고 있는 짐승으로
하늘을 수호하는 천사들을 꾀이기 위하여 전쟁을 하다가 땅으로 쫓낌을 당한 짐승입니다 뱀은 천하를 꾀이고 미혹하는(계12;7-9 20;2-3) 본능을 소유한 짐승으로
하나님이 부리시는 악한 독사요 사단입니다 (욥1;12 마12;34.23;33. )
하나님이 부리시는 악신이요 거짓말하는 영입니다 (왕상22;22-23삼상18;10)
여자는 하나님께 답변하기를 뱀이 나를 꾀므로 먹었다 하며 (창3;13)
하나님은 뱀에게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하시는 심판 결과입니다 (창3;14)
하나님께서 악한자 사단(뱀) 을 창조하심은 거짓을 좋아하는 자를 심판하시기 위하여 창조하심을 말씀해 주고 있다 (살후2;9-12)
성경을 참조하여 보시면 " -악한 자 임함은 -사단의 역사 -유혹을 저희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을 믿게 하심은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 함과 같이 천하를 미혹하고 꾀는 일을 하는 짐승이 땅에 있는 천사들도 꾀여서 근무지 이탈하게 하고 하늘에 있는 천사장 미가엘까지 꾀려고 전쟁을 하는 짐승이 뱀인 것입니다
꾀임을 당한 천사는 결박되어 할동을 못하며(유6벧후2;4)
천사장 미가엘과 그의 사자(동역자) 들은(계12;7) 뱀의 꾀임에서 승리하는 천군천사들입니다 천사는 절대적으로 인심이나 짐승속에 왕래를 하지 못하며 외형적으로 나타나서 하나님 뜻을 전하는 것입니다 꿈으로 사람모양으로 나타나서 구원 받을 사람을 인도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창19;1-10.마1;20 행12;7-14)
4절 원어에 근거한 교훈들 신앙과 신학 토론광장
1) 베뢰아 국제대학원 교수 전성훈 목사는 a;ggeloj (앙겔로스, 천사) 라
“계 12:7-9 마 25:41“마귀의 사자 ( 천사 )들”
a;ggeloj (앙겔로스, 천사)가 마귀에 속한 것으로 기록된 증거로
마 25:41,“마귀의 사자(천사) 계12:7-9 “
마귀의 사자(천사)들 로 인식하고 마귀는 원래가 천사라 교훈하는 현실입니다 , 그리고 우리말성경이 오역이라 반박하는 것이다
2) metazos ( date : 2009-03-08 12:45:41) 신앙과 신학 토론광장
“마25:41절의 마귀와 그의 사자들은 우리 말 오역입니다,
그 곳은 서향수 씨가 원문을 올린 곳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의 천사들로 되어 있습니다, 그의 천사들을 데리고 있는 마귀는 원래가 천사입니다,
성경은 이들을 가리켜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이라고 말하며 범죄한 천사들이라고 말합니다
3) metazos ( date : 2009-03-06 00:27:58)
“킹 제임스 파들은 유령,귀신을 마귀라고 한다, 그 정체는 천사라는 것이다”
4) 마귀는 곧 천사였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신학연구원 학장 이 준원 박사 1997년 2학기 종강 설교
마귀의 기원 =마귀는 본래 지혜와 의의 안전한 피조물이었다 곧 천사였다 {욥1;6 벧후2;4 유6} 그러나 교만하여 자기의 위치를 지키지 않고 범죄 하여 하나님 앞에서 쫓겨났다 {사14;12--15} 그런고로 교만한자와 주님을 멀리하는 자는 마귀의 시험받은 자들이다 {눅10;18 계12;7--9}
참고 = 마귀는 곧.천사였다 마귀는 타락한 천사라 교훈하며 반론자들퇴학 시켰다학교장이 뱀의 종으로 일하고 있으니 여기에서 배출된 목사들도 거짓목사가 되는 것이다 상기성경구절 해석도 {눅10;18 계12;7--9} 용의 사자를 (천사) 로 원어 사전 대로 응용한 것이다
고후11;14 사단도 천사라 가장한다는 예언대로 이준원은 마귀사단이 타락한
천사라 주장하고 교훈했기 때문이다
상기와 같이 주장하는 것이다 이분들은 외국어에 능통한 목사요 박사다
그러기에 헬라어 사전에서 기초한 사상으로 성경을 해석하는 것입니다
마귀의 동역자 들을 사자(使者)를 천사라 거짓말하는 결과를 초래하여 한국교회들이 마귀도 천사 사단도 천사 귀신은 죽은 사람 영혼이라 거짓말을 하게 되는 동기가 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바울 이라고 하는 사울이라 (행13;9)(대한민국 이 분쟁하면 한국이 바로 서겠느냐)
同名同意語 는 固有名詞多 동명(同名)동의어(同義語) 속에는 반드시
동명(必同名) 이현어(異現語)법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눅11:18 귀신 사단 마12;26 사단이 사단) 귀신이 사단으로 동명 이현법 설명
(계20;2 용 뱀 마귀 사단) 뱀 이름 동명 이 현어로 논술함
(막3;22 귀신이 귀신을 쫓아낸다하니) (막3;23사단이 사단을 어찌 쫓아 낼수 있느냐)
악의 근원을 해결하는 핵심원칙 임을 알 림니다 뱀이 하는 일을 지칭함이 약80종류 이상 됨니다.
고후11;14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예언된 공식적 이단입니다 뱀 이름 마귀를 천사라 사단을 천사라 죽은 사람영혼이 귀신이라 함이다 국어사전에도 귀신은 죽은 사람의 넋이라 거짓말하고 있는 것이다
5절 우상 집에는 귀신 사단 마귀 사신이 있다
제사지내는 곳은 마귀(魔鬼)에게 귀신(鬼神)에게 사단(蛇 角耑)에게 사신(蛇神)에게 제사(祭祀)를 하는 것이다
⑴ 귀신에게 제사 (고전10;20)
⑵ 마귀에게 제사 (신32;17)
⑶ 사신에게 제사 (시106; 36-38)
⑷ 우상집에는 사단의 위가 있다 (계12;12-14)
⑸ 마귀(魔鬼)사단(蛇 角耑)은 뱀 이름이다
계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계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
사람이름도 두 개 이상으로 사용 한다 바울이라고 하는 사울이 (행13;9)
⑹ 마귀와 사단도 동명(同名)이다
가롯유다에게 들어간 사단이나 마귀는 동명으로 사용하셨다
요13;2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들 가룟 유다의 마음에 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었더니
요13;27 조각을 받은 후 곧 사단이 그 속에 들어간지라 이에 예수께서 유다 에게 이르시되 네 하는 일을 속히 하라 하시니
행5;3 베드로가 가로되 아나니아야 어찌하여 사단이 네 마음에 가득하여 네가 성령을 속이고 땅 값 얼마를 감추었느냐“
⑺ 예수님이 시험을 받으신 사단과 마귀로 표현함도 동명이다
[개역] 마 4장 10절-13절
이에 예수께서 말씀하시되 사단아 물러가라 기록되었으되 주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 이에 마귀는 예수를 떠나고 천사들이 나아와서 수종드니라 광야에서 사십일을 계셔서 사단에게 시험을 받으시며 들짐승과 함께 계시니 천사들이 수종들더라
⑻사단은 들짐승이다
막1;13 광야에서 사십일을 계셔서 사단에게 시험을 받으시며 들짐승과 함께 계시니 천사들이 수종들더라
창3;1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하더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가로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더러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⑼ 뱀은 악하다 독사도 귀신도 악하다
눅 11;26 이에 가서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가서 거하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 심하게 되느니라. (마12;34.23;33)
⑽ 죄가 무엇이냐 마귀가 하는 일을 죄라한다
요일3;8 죄를 짓는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 함이니라 하나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 “
마귀는 누구냐 뱀 이름이다 계20; 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
뱀 이름을 마귀라 한 다.
뱀을 지칭하는 이름이 죄라한다 죄는 사람마음 속에서 살고 있다
롬7;20 만일내가 원치 아니 하는 그것을 하면 이를 행하는자가 내가 아니요 내속에 거하는 죄니라 “
하나님은 가인에게 너는죄를 다스리라 명령하셨다 창4장7절 죄는 곧 뱀 짐승을 다스리라는 하나님 뜻이다 창1;26 짐승을 다스리라는 것이다
그러나 가인은 뱀을 다스리지 못하고 동생을 살인하는 것은 하나님명령을 어기고 뱀의 말을 듣고 살인을 함과 같이 오늘날도 많은 사람이 죄를 범하는 것은 하나님 말씀을 청종하지 못하고 뱀의 말을 청종하여 범죄하는 것이다
예수님이 마귀사자들은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마25;41) 말씀대로 간다는 것입니다 사단 마귀가 천사라 존칭 받고 있는 현실 거짓된 헤롯 사상과 막6;12-16 성경을 억지로 풀다가 멸망하는 자와 벧후3;16 거짓교훈에 미친 자들을 위하여 벧후2;16 마귀가 천사라 지도하는 자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하여 벧전1;9
진리를 떠난 자들의 영혼을 구하는 것이다 약5;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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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사와 사자가 동일한 히브리사전)
1번 천사= 아비가일
행12;8-10. 천사(天使)가 가로되 띠를 띠고 신을 들메라 하거늘 베드로가 그대로 하니 천사(天使)가 또 가로되 겉옷을 입고 따라 오라 한대
눅2;13 홀연히 허다한 천군이 그 천사(天使)와 함께 있어 하나님을 찬송하여 가로되
32 a[ggelo" ajggevlw/ 명여남단 천사와 angel ajggevlw/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2번 뱀 사자도 = 아비가일
계12;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使者)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使者)들도 싸우나 (미가엘 단10;13.21).(유9 천사장 미가엘.) (살전4;16 천사 장)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使者)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
32 a[ggelo" a[ggeloi 명주남복 사자들이 angels a[ggeloi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3번 하나님사자 = 아비가일
행12;7= 홀연히 주의 사자(使者)가 곁에 서매 옥중에 광채가 조요하며 또 베드로의 옆구리를 쳐 깨워 가로되 급히 일어나라 하니 쇠사슬이 그 손에서 벗어지더라
32 a[ggelo" a[ggelo" 명주남단 사자가 the angel a[ggelo"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4번 용의사자 = 아비가일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使者)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
32 a[ggelo" a[ggeloi 명주남복 사자들이 angels a[ggeloi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6번 마귀의 사자 = 아비가일
마25;41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使者)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32 a[ggelo" a[ggelo" 명주남단 사자가 the angel a[ggelo"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7번 사울왕의 사자= 말아크
삼상19;21.혹이 그것을 사울에게 고하매 사울이 다른 사자(使者)들을 보내었더니 그들도 예언을 한고로 사울이 세번째 다시 사자들을 보내었더니 그들도 예언을 한지라
4397 &a;l]m' ykea Vl]m' 명남복연 사자들 the messengers of
4397 &a;l]m' &a'l]m' 명남단연 사자 messenger
말아크=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8번 하나님의 사자 = 말아크
학1;13.때에 여호와의 사자(使者) 학개가 여호와의 명을 의지하여 백성에게 고하여 가로되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희와 함께하노라 하셨느니라 하니라
4397 &a;l]m' &a'l]m' 명남단연 사자 messenger
말아크=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9번 주의 사자 = 말아크 와 아비가일
1) 아비하일 .아비가일
행12;7=홀연히 주의 사자(使者)가 곁에 서매 옥중에 광채가 조요하며 또 베드로의 옆구리를 쳐 깨워 가로되 급히 일어나라 하니 쇠사슬이 그 손에서 벗어지더라
32 a[ggelo" a[ggelo" 명주남단 사자가 the angel a[ggelo"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2) 말아크
시78;49.그 맹렬한 노와 분과 분노와 고난 곧 벌하는 사자들을 저희에게 내려 보내셨으며“
th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4397 &a;l]m' ykea �l]m' 명남복연 사자들을 angels
말아크 = 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10번 하나님사자와 사울의사자 =말아크
1) 사울왕의 사자= 말아크
삼상19;21.혹이 그것을 사울에게 고하매 사울이 다른 사자(使者)들을 보내었더니 그들도 예언을 한고로 사울이 세번째 다시 사자들을 보내었더니 그들도 예언을 한지라
4397 &a;l]m' ykea Vl]m' 명남복연 사자들 the messengers of
4397 &a;l]m' &a'l]m' 명남단연 사자 messenger
말아크=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2) 하나님 사자 = 말아크
학1;13.때에 여호와의 사자(使者) 학개가 여호와의 명을 의지하여 백성에게 고하여 가로되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희와 함께하노라 하셨느니라 하니라
4397 &a;l]m' &a'l]m' 명남단연 사자 messenger
말아크=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11번 천사와 용과 주의 사자 = 아비가일, 말아크.
1) 천사도 = 아비가일
행12;8-10. 천사(天使)가 가로되 띠를 띠고 신을 들메라 하거늘 베드로가 그대로 하니 천사(天使)가 또 가로되 겉옷을 입고 따라 오라 한대
눅2;13 홀연히 허다한 천군이 그 천사(天使)와 함께 있어 하나님을 찬송하여 가로되
32 a[ggelo" ajggevlw/ 명여남단 천사와 angel ajggevlw/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2) 용 의 사자도 = 아비가일
계12;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使者)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使者)들도 싸우나 (미가엘 단10;13.21).(유9 천사장 미가엘.) (살전4;16 천사 장)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使者)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
32 a[ggelo" a[ggeloi 명주남복 사자들이 angels a[ggeloi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12번 하나님사자와 주의사자 =말아크 와 아비가일
1)하나님의 사자 = 말아크
학1;13.때에 여호와의 사자(使者) 학개가 여호와의 명을 의지하여 백성에게 고하여 가로되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희와 함께하노라 하셨느니라 하니라
4397 &a;l]m' &a'l]m' 명남단연 사자 messenger
말아크=대리로 ‘파견하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사자’(messenger);특히 하나님의사자, 즉 ‘천사’(또한 선지자, 제사장이나 교사):-특사, 천사, 사자, 왕
2)주의사자 = 아비가일
행12;7=홀연히 주의 사자(使者)가 곁에 서매 옥중에 광채가 조요하며 또 베드로의 옆구리를 쳐 깨워 가로되 급히 일어나라 하니 쇠사슬이 그 손에서 벗어지더라
32 a[ggelo" a[ggelo" 명주남단 사자가 the angel a[ggelo"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이상과 같이 히브리어 사전을 찾아 본 결과 문장의 조직성이 없으며
분별력도 없어 히브리어의 내용과 표현이 똑바르지 못함을 지적하는 것이다.
13번 사자를 각각 다르게 함과 천사와 사자를 함께 표현함이다)
1) 천사도 = 아비가일
2) 용의사자도 = 아비가일
3) 주의사자도 = 아비가일
4) 하나님사자도 = 말아크
5) 사울의 사자와 주의사자도 =말 아크로
14번 사자를 말아크 아비가일 로 기록함
동역자 사자 를 아비가일로 말아크로 천사와 사자를 분별 못하고 말아크라 아비가일이라 동일한 표현이다
1. 동역자(同役者) 사자(使者)를
아비가일로 32 a[ggelo" a[ggelo"
또는 말아크 4397 &a;l]m' &a'l]m' 착오를 했다
사자(使者)를 동일(同一)한 표현(表現)으로 하지 못한 것이다
2.천사를 (행12;8-10) 아비가일로 표현함도 착오다 천사와 동역자 사자라는 분류를 하지못 하고 있다 사자와 천사를 동일하게 표현함이 착오다
3.하나님사자 학개는 (학1;13) = 말아크로 .
주의사자를 (행12;)7=아비가일로
동일(同一)한 하나님 사자(使者)를 아비가일로 ,말아크로 .
기록(記錄)한 착오(錯誤)다
15번 원어(原語)착오(錯誤)로 오는 성경(聖經)해석(解釋) 오류(誤謬)다
계12;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使者)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使者)들도 싸우나“
(미가엘 단10;13.21).(유9 천사장 미가엘.) (살전4;16 천사 장)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자라“
천사와 사자를 동일시하는 원어 사전적 착오에 따라서 성경본문을 해석하는 것이다 미가엘 사자와 용의사자를 동등한 천사로 해석하는 것으로 용의군대와 미가엘군대가 전쟁함은 동일한 천사들의 전쟁으로 해석하는 결과를 가져온 것이다
행12;8-10. 천사(天使)가 가로되 띠를 띠고 신을 들메라 하거늘 베드로가 그대로 하니 천사(天使)가 또 가로되 겉옷을 입고 따라 오라 한대
눅2;13 홀연히 허다한 천군이 그 천사(天使)와 함께 있어 하나님을 찬송하여 가로되
32 a[ggelo" ajggevlw/ 명여남단 천사와 angel ajggevlw/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계12;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使者)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使者)들도 싸우나 (미가엘 단10;13.21).(유9 천사장 미가엘.) (살전4;16 천사 장)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使者)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
32 a[ggelo" a[ggeloi 명주남복 사자들이 angels a[ggeloi
아비가일= 또는(더 정확히는) ’Abiychayil, 아비하일; 1과 2428에서 유래 ; ‘ 힘의 아버지’(즉, ‘소유자’);세 이스라엘 남자와 두 이스라엘 여인의 이름 ‘아비하일’ , 또는 ‘아비가일
사울의사자와 하나님사자를 말아 크로 표현하여 기록함은
사자라는 용어를 혼용(混用)하여 천사와 사자를 분별을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한 것이다 .
16번 한자와 우리말 성경은 내용 분별력과 표현이 분명하다
1) 미가엘은 유9 천사장 으로 본다
계12;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使者)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使者)들도 싸우나 (미가엘 단10;13.21).(유9 천사장 미가엘.) (살전4;16 천사 장)
2)용은 짐승으로 본다 창3;1 옛뱀 이다.
계12;9.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使者)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3) 미가엘 천사장과 용 옛뱀 과 전쟁으로 설명하고 있음을 이해한다.
계12;7-9 미가엘 사자와 용의사자 가 미가엘 천사장을 꾀이려고 전쟁을 하는 사건으로 이해를 한다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뱀은 천하를 꾀는자라 말하고 있음은 땅에서 살고있는 뱀으로 이해한다
창3;13 “-뱀이 나를 꾀므로 먹었나이다” 함을 비교하면 뱀은 천하를 꾀는자로
이해 한다 따라서 뱀은 하나님이 지으신 들짐승이라 (창3;1) 말해주고 있으므로
뱀은 땅에서 살고 있는 짐승이라 이해한다
뱀은 옛날부터 전설이 있다 용이 하늘로 올라가다가 떨어지면 이무기라 한다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면 하천(河川) 에 서 살게 된다
어린아이들이 이것을 보고 나뭇가지로 때리면 바람을 일켜서 옛날 초가(草家) 지붕을 걷어서 용의 몸을 감싸고 자기몸을 보호한다는 전설이며 비가올 때 구름기둥이
서면 용이올라 간다 말하는 전설이 있다
실제적으로 비가올때는 농촌 초가집 마당에는 미꾸라지가 올라가다가 마당에 떨어지는 것을 목격하는 것이다 .
이러한 상황을 이해하면 용들이 천군천사 미가엘 동역자들을 꾀이려고 전쟁을 하려갔다가 미가엘 천사장 군대에 패배하고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설명하는 것으로 이해 한다
본문은 미가엘 천사들과 용짐승의들의 전쟁이라 본문성경 은 우리말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4) 용은 땅에서 하나님백성들을 수호하는 천사들을 꾀인 것이다
유5-6 너희가 본래 범사를 알았으나 내가 너희로 다시 생각나게 하고자 하노라 주께서 백성을 애굽에서 구원하여 내시고 후에 믿지 아니하는 자들을 멸하셨으며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벧후2;4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치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
본문은 출애급후 부터 불신자를 명망시키시는 시기였다 이때에 천사들이 자기 근무지 이탈을 한 것이다 근무지 이탈함은 곧 뱀의 꾀임으로 천사들도자기 처소를 떠나고 지위를 지키지 못함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을 멀리하고 뱀의 꾀임대로 범죄하여 광야에서 죽임을 당한 사건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베드로는 천사가 범죄했다 표현을 하고 있다 범죄 가 무엇인가 죄를 짓는자는 마귀에게 속하여 죄를 범한다 (요일3;8)에서 말해주고 있다
죄를 범했다 함은 뱀에게 꾀임을 받아 백성들과 두로왕을 지키는 천사가 근무
지 이탈죄를
명시해주는 것입니다.
겔28;14-15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불의가 드러났도다“
두로왕을 지키는 천사(그룹) 불의가 들어났다 하면서 화공석 사이에 왕래한 것은 근무이탈죄를 말해주는 것이다 두로왕을 지켜서 서 있으면서 하나님뜻을 전달해주어야 하는데 전달해주지 못하고 뱀이 꾀임을 방치해두는 천사를 추궁하여 멸망시키는 사건입니다
안녕 하세요 목사님들 그리고 모든 하나님 자녀님들
저는 40년을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하는 교리를 대적하여
교회도 목사도 할수 없는 세월을 보내며 최종적으로 상기와 같이
원어 착오로 교리가 사분오열로 인하여 분쟁하며 서로 이단시시 비비
논쟁으로 심령에 상처를 받은 자로서 원어의 잘못된 것을 발견함은
저의 승리로 하나님께서 진리의 성령을 주셔서 오늘까지 싸워 승리의
개가로서 원어착오를 알리는 바입니다
생명의진리 다음카페지기 문서선교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오셔서
많은 지도와 편달이 있으시기를 바람니다
010-417-8190 서향수 입니다
http://cafe.daum.net/hyangsu470415?t__nil_cafemy=item
"생명의 진리" 다음카페 개설 하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회원이 되어 주셔서 신앙 교훈 남겨 주세요 피차 권면하고
위로하는 소망과 함께 진리를 탐구하는 성도와 목회자가 되시기를
예수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사단천사창조론 .마귀교훈수집해설 .예수명칭 정의와 권세, 유아세례와 성찬 .
천국과 지옥불을 보라. 천지창조년대산출 .아멘사투리 아면 표준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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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분들을 위하여 진리를 위하여 자신의 영혼의 양식이 되므로 필수적으로
다른분에게 선교를 해야합니다 예수님 지상명령 대로 전도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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