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의전 및 법인카드 유용 논란에 휩싸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부인 김혜경 씨가 관용차까지 사적으로 사용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다.
TV조선은 14일 김 씨의 불법의전 및 법인카드 유용 의혹을 폭로한 전 경기도청 7급 공무원 A씨가 이같은 내용의 녹취록을 추가 폭로했다고 보도했다.
녹취록에 따르면, 11년 동안 김 씨를 수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경기도청 5급 공무원 배 씨는 지난해 4월 A씨에게 다급하게 전화를 걸어 "사모님 병원 일정이 바뀌었다"며 미리 출입증을 받아 놓으라는 지시와 함께 관용차 배차가 가능한 지 물었다.
배 씨는 "사모님이 10시 반에 나오신다 하신다"며 "내일 오전에 급한 일 없으면 10시 반에 서울대병원으로 가는데 차가 있느냐"고 물었다. A씨가 "아침에 가져가야 될 거 같다"고 답하자, 배 씨는 자신은 김 씨 자택에서 함께 출발한다며 "10시 반 서울대병원에 가라"고 지시한다.
이에 대해 A 씨는 "배 씨가 자택에 주차된 제네시스 관용차를 운전해 김 씨를 태워 병원에 갔다"고 주장했다.
앞서 민주당은 자택에 주차된 관용차 사진이 공개됐을 때 "지사의 긴급 대응 등 공적 업무를 위한 것"이라며 "배우자가 사적으로 이용한 사실이 없다"는 취지로 해명한 바 있다.
그러나 김 씨의 병원 방문 날에 이 후보는 하루 종일 도청에서 업무를 본 것으로 알려져, 차량 운행이 확인될 경우 김 씨가 관용차까지 개인적으로 사용했다는 비판이 일 전망이다.
hjj4****21분 전
재명이가 쌍욕으로 형수한테 욕을 하거나 시장직을 부패와 비리로 하면 마눌이라도 정신 차려서 말렸어야지 이건 한술 더 떠서 황후대접과 손위 형님을 깔보고 ....뭐하는 짓인지....폐경궁아..니도 자식 있는데...천벌을 받자.
cs27****33분 전
이제 그만 좀해라.. 남편 바람피우고 저따구로 사는데 이여자는 그럼 어떻게 사냐.. 저런거라도 안하면 리재명이 죽일수 없잖아.. 그래도 남편 바람피워도 영부인인데.. 동네 멍지 랼해도 영부인인데.. 참고 살아야지..근데 이여자 집에서 밥은 안하냐.. 그래서 밖으로 돌았나.. 양아치하고 놀면 여자는 따라붙지 아마..
hjj4****34분 전
입만 열면 부부가 사기를 치는구나....뻔뻔함과 파렴치의 극치다.청와대 들어가면 국민들을 함부로 대할까?
dsja****46분 전
이 뻔뻔한 떼강도들이 국민들 앞에서서 표를 달라고요? 부끄러운 줄도 모르는 것들이 나라 살림을....
youn****1시간 전
폐경 혜경 이여자 기생충 키우는 거 같어요 배. A 도 의심 할 만큼 그많은 음식 을 누가 ? 혹시 숨겨논 거시기 ?
h****1시간 전
이재명부부는 의혹이 나올때 마다 해명하는 것이 거짓말이구나
sp49****1시간 전
죄명이와 혜경궁 김씨는 무슨 가짜 약장수도 아니고 국민들을 속이고 거짓말 잘하는 아주 사악한 부부사기단. 이런 인간들이 경기도 왕국에서 대한민국 왕국으로 옮겨서 필리핀 마르크스와 이멜다처럼 온갖 부정부패를 저질러면서 사리사욕을 채워서 왕족처럼 살려고 거짓말로 국민들을 기만하고 속여서 대통령이 되려고 한다 우리 모두 정신을 차리자.
247h****1시간 전
하나씩 풀어놓으니까, 좌파들 거짓말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나중엔 지가 누구인지도 헷갈리겠다
newd****1시간 전
참 가지 가지 한다 사실을 인정해도 시원치 않은데모든 사실을 부정 하고 위기를 모면 하고자 하는 나쁜습간집에서 새는 바가지 들에가도 샌다는 말이 틀리지 않는다?
1roa****2시간 전
리죄명과 김혜경은 국민세금 상습 절도범이다. 성남시장 경기도 도지사 하면서 도둑질한 것을 모든 것을 밝혀라.
mylo****2시간 전
혜경이는 음식도 경기도 업무용 법인 카드로 구입, 병원 갈때도 경기도청 업무용차, 아들 퇴원도 경기도청 업무용차... 부부관계도 재명이 하고 않하고 경기도청 노비들 불러서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