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봉길의사 장손녀께서...
[서울=뉴시스] 이승주 김지은 기자 = 자유한국당이 7일 윤봉길 의사의 장손녀이자 첫 여성 독립기념관장인 윤주경(60)씨를 영입했다.
한국당은 이날 오전 10시께 국회 본관 대회의실에서 10번째 영입인사인 윤 전 독립기념관장 환영식을 개최했다.
윤 전 관장은 환영식에서 "선열들의 독립운동은 후손들이 망국노가 아닌 민주공화국 당당한 국민으로 살아가게 하기 위한 위대한 여정이었다"며 "독립운동은 영원히 소중하고 자랑스러운 역사다. 그 정신은 현재와 미래로 이어져야 할 꿈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는 "독립운동을 올바르게 계승하는 데는 여야 남녀노소 이념 모든 것에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그 정신을 올바르게 계승하는 데는 지금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대립과 갈등, 분열을 극복하고 국민 모두 하나되는 그런 대통합을 이루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첫댓글 그네누나 때부터 저짝에 있던 사람이라 머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예전부터 이쪽 라인이시라
독립운동 후손이신분이 왜 친일잔당에.. ㅠㅠ
그러게요 참 어이러니,,
어차피 총선은 한일전입니다. 독립운동가 후손이라고 무조건 바른 사람일 필요도 없죠. 아니면 털어내면 되는겁니다.
가족들이 안 말리나요? 할아버지 이름을 이렇게 먹칠하다니... 의사께서 통곡하실 일입니다.
윤봉길의사 조카로 알고있습니다.
박사모 핵심인물이고요
이분 유투브보면 가관입니다.
윤봉길의사께서 울고계시겠네요
뭐하는거지...
능력도 없이 그저 누구의 아들/딸/손자/친구등등 이런 이미지 정치인은 이제는 그만좀 봤으면 하네요
그런데 그 사람 능력을 보기전에 그 사람의 타이틀을 보는게 또 인간이라서 그런 인간의 특성을 활용하는 최고수 집단이 언론과 정당이죠..
그리고 우리도 능력과 성과를 보기전에 정당으로 먼저 구분짓구요.
김일성도 독립운동가 였어요....이승만도 어쩌나 저쩌나 독립운동에 발은 걸쳐 놓았었고..현재가 중요하지 과거는 중요치 않죠 머...할아버지 얼굴에 먹칠하는거지..저게..쯧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