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사랑하는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사 : 이양임 전도사님
사회 : 김준영 목사
치 유 간 증
1. 망막박리증으로 인하여 상실된 시력이 회복되고, 고관절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17년 전, 사고로 왼쪽 눈 망막에 출혈이 발생하여 대학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출혈이 1년간 20회 이상 계속되었습니다. 그 후로도 망막 전문 병원과 다른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지만, 시력은 계속 나빠져 좌측 눈으로는 사물이 희미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좋아하던 운동들도 제대로 할 수 없게 되었고, 그렇게 17년 동안 생활에 심한 불편을 겪어 오셨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확실한 망막박리의 증상(눈을 감았다가 뜰 때, 번개가 치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나타나 당장 치료를 받아야만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믿음으로 이번 치유성회에 참석하셨고, 치유기도를 받던 중, 머리끝에서부터 눈과 발끝으로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습니다. 그 순간 오른쪽 눈을 가리고 왼쪽 눈을 살며시 떠보니 점점 초점 맞춰지며, 시력이 회복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치유를 경험하신 성도님께서도 매우 놀라시며, 기쁨을 감출 수 없어서 직접 나와 간증하시고,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할렐루야!!! 의사로부터 치료 불가능 진단을 받았던 망막박리증을 깨끗이 치유하시고, 시력을 회복하게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또한 오른쪽 고관절에 걸을 때마다 통증이 있었는데, 오늘 그 통증에서도 완전히 자유케 되셨습니다!
2. 치료 후유증으로 굳어진 손가락이 자유케 되고, 손목 터널증후군이 치유되었습니다.
타교회 성도님으로 2년 전, 손에 침을 맞으신 후 부작용으로 손가락이 점점 굳어져, 손가락이 굽혀지지 않았고, 주먹도 쥘 수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으시고, 손가락이 부드러워지며, 이제는 손가락 관절들이 완전히 굽혀져 주먹도 쥘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 직업상 손목을 많이 사용하여 손목 터널 증후군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수술을 하셨지만, 병원에서는 완치가 불가능하다고 진단했고, 수술 후에도 손목과 팔이 붓고, 계속 통증이 찾아오는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시간에 손목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손목을 마음껏 움직일 수 있게 되셨습니다!! 그 외에도 무릎 연골이 닳아 자유롭게 앉을 수 없으셨는데, 치유기도 후 완전히 쪼그려 앉을 수 있게 되셨고, 목과 어깨의 통증에서도 완전히 자유케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손가락 마비에서 자유케 하시고, 여러 질병과 고통으로부터 자유케 하신 사랑의 주님의 찬양합니다!!!
3. 허리협착증과 무릎에 통증으로부터 자유케 되었습니다.
큰믿음교회 성도인 동생분의 권유로 오시게 된 불신자 분이십니다. 1년 전부터 허리협착증으로 인해 허리와 무릎에 계속된 심한 통증을 느끼셨습니다. 병원치료를 받아도 전혀 차도가 없으셨는데, 오늘 치유시간에 기도를 받으신 후, 허리와 무릎에 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무거웠던 다리도 아주 가벼워지셨습니다. 또한 오늘 예수님에 대해 들으시면서 많은 눈물을 흘리며, 그동안 가정의 아픔으로 인하여 낙심된 마음이 치유되는 것을 경험하셨습니다.
4. 마음의 치유를 통해 불신자이신 어머니께서 춤을 추며 예수님을 찬양하게 되었습니다.
큰믿음 교인이신 아드님의 권유로 오신 불신자 어머님이십니다. 최근 가정의 어려운 문제 때문에 낙심하고 마음에 심한 눌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치유시간과 말씀시간에 예수님의 만지심을 통하여 마음의 낙심과 무거움이 떠나갔습니다. 그 후, 마음에 기쁨과 평안을 느끼시며 눌림으로부터 자유케 되셔서 춤을 추며 기뻐 찬양하셨습니다.
5. 알츠하이머 치매 증상이 치유되며 호전되었습니다.
큰믿음 교인이신 친구 분의 권유로 참석하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어릴 때부터 몸이 좋지 않으셨고, 알츠하이머 치매 증상이 있어, 방향감각이 없고 말이 어눌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시간에 예수님께서 치유자이시며 구원자이심이 믿어지며 입술로 고백하셨고, 그 후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시며 밝은 표정으로 변하여 머리가 맑아지고 가벼워진다고 고백하셨습니다. 또한 말의 어눌함이 사라져서 글자를 읽을 때도 이전보다 훨씬 자유롭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6. 10년 된 허리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거제지역에서 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10년 동안 허리의 통증으로 인해서 고통 받으셨고, 마음에 답답함이 있었는데, 치유 선포 후 마음의 무거움이 사라져 평안하게 되셨고, 허리에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7. 골반 비대칭으로 인한 다리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골반이 비대칭인 것을 느끼셨고 특히 오늘 증상이 매우 심하셔서 오른쪽 다리에 걷기도 힘든 정도의 심한 통증을 느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사역을 받으신 후 통증이 점점 사라지며, 잘 걸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8. 늘어난 인대로 인한 어깨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타교회 성도님으로 6개월 전 직장에서 일을 하시던 중, 오른쪽 어깨의 인대가 늘어나, 힘을 쓰게될 때 뿐만 아니라 팔을 올릴 때에도 통증을 느끼셨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 후 어깨 통증이 줄어들면서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허리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올 10월부터 운동을 할 때뿐 아니라 가만히 있을 때에도 오른쪽 허리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허리의 통증 때문에 바로 서있지 못하고 짝 다리를 짚고 서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즉시 뛰며 운동을 해도 전혀 아프지 않게 되었습니다.
10.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인한 코막힘이 치유되었습니다.
5~6년 전부터 알레르기성 비염을 앓아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날 때 물처럼 콧물이 줄줄 흘러 계속 코를 풀어야하는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코에 손을 얹고 기도를 받으시던 중 성령님의 임재와 치유하심을 느끼시고, 코에 시원한 느낌이 들며 막혔던 코가 뻥 뚫리게 되었습니다.
11. 비염으로 인한 심한 코막힘이 치유되었습니다.
평소 숨을 쉴 때 코고는 소리가 나고, 잠을 잘 못잘 정도로 코가 심하게 막혀 불편했는데 오늘 기도를 받던 중 코가 뻥 뚫리게 되었고, 숨쉬기가 아주 편하게 되었습니다.
공 개 예 언
치유선포 및 치유사역
기 도
찬 양
아멘~~~~♥♥♥
아멘 아버지....항상 우리를 고치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나도 예수님 사랑할께야~
주님 항상 통큰믿음교회에서 치유를 통해 주님께 감사합니다!!
이양임 전도사님 성경말씀과 찬양으로 성령의 임재를 느꼤습니다!
멀리서 오신성도님께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주님 찬양 감사 영광을 올립니다 더 많은 성도들이 준비되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