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면은 청계 정 헌 영꽃이 피면은 벌 나비 너를 찾아 날아가듯나 또한 너의 곁으로 다가가리라꽃이 피면은 향긋한 꽃내음 바람에 번지듯나 또한 어두운 그림자 걷어내고맑고 상큼한 하루를 열어가리라꽃이 피면은 메마른 세상에 온기가 돌고지친 마음마다 웃음꽃이 피어나듯나의 하루도 꽃처럼 환하게 피어나리라꽃이 피면은 사랑과 낭만이 강물처럼 흐르듯나 또한 가슴속 사랑의 꽃 피워꽃길을 걸어가련다.꽃이 피면은 꽃이 피면은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꽃이 피면은.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꽃이피면은 향기를 전하고 꿀을따는 벌들이 달려들지요 산새들도 꿀을 먹으러 덤벼들어요 감사합니다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꽃이 피면은.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꽃이피면은 향기를 전하고 꿀을따는 벌들이 달려들지요 산새들도 꿀을 먹으러 덤벼들어요 감사합니다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