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글랜드 언론은 첼시의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알베스의 이적료가 너무 높아서 영입을 반대했다고 보도했다.
'The Sun'은 로만 아브라모비치 첼시 구단주가 구단이 세비야의 윙백 다니엘 알베스 영입에 2450만 파운드를 지출하는 것을 반대했다고 보도했다.
'The Sun'은 마드리드에서 알베스 영입을 논의 중의던 피터 캐년 첼시 단장이 구단주의 이적료 지급 거절로 굴욕을 느꼈다고 주장했다. 아브라모비치 구단주는 캐년 단장에게 그 수준의 이적료는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재협상을 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알베스의 에이전트인 제로니모 수아레스는 이적 협상이 계속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아레스는 "나는 협상이 타결될 수 있다고 80~90% 정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알베스는 첼시로 이적하려는 결심을 굳혔다. 알베스는 구단에 되도록 빨리 협상을 마무리해 달라고 요청했다"며 알베스의 결심은 여전히 확고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보러가기
다니엘 알베스, 챔피언스리그 예선 스쿼드 제외
무리뉴 "알베스 영입 포기 못해"
이근하
-현지에서 전하는 소식, 전세계 축구네트워크 골닷컴(http://kr.goal.com/kr)-
돈도 많으면서
이 선수가 그렇게 잘하나요?/경기를 본적이없어서;;
스페인 라리가에서 지난 시즌 5골 16어시스트?...측면뿐만이 아니라 심지어 때로는 중앙침투까지..한마디로 오른쪽측면의 지배자,초토화..이런 쩌는 공격력에 수비력도 상당수준..현재 유럽에서 가장 각광받는 라이트윙백이죠.여기에다 윙포지션도 소화합니다.
헐 16어시..
잠보의 포스를 넘어섰음. 리그 후반기에는 잠보도 꾸준히 잘해줬는데, 아우베스가 너무 후덜덜덜달달달
현세계최고의 오른쪽윙백이라고도 할수있는 알베스 하루빨리 첼시로 ㅋㅋ
야 로만.. 이럴때 돈쓰란말야 필요할때좀
솔직히 비싸다